ㅋㅋㅋㅋ 황희찬 오늘 강등 확정 실화임? 토트넘은 잔류하고 ㄷㄷㄷ
2026-05-25 09:12
10,64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ㅋ 황희찬 오늘 강등 확정 실화임? 토트넘은 잔류하고 ㄷ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봄? 난 솔직히 프리미어리그 최종전 보면서 ㄹㅇ 팝콘 각 제대로 잡았는데, 결과 보고 좀 현타 옴 ㅋㅋㅋ 아니 토트넘은 감독만 세 번 바꾸고 개판 오분 전이었는데, 에버튼 잡고 극적으로 잔류했대매? 그것도 2년 연속 17위 수모라는데, 이 정도면 그냥 생존왕 타이틀 줘야 하는 거 아니냐? 맨날 욕은 오지게 먹어도 꾸역꾸역 살아남는 거 보면 신기할 따름임. 손흥민도 떠났다는 소식 들었는데, 없는 와중에 잔류 시킨 거 보면 대단하긴 하네.
근데 반대로 황희찬 있는 울버햄튼은 최하위로 강등 확정됐다는 기사 보니까 좀 씁쓸하더라. 황희찬 오늘 풀타임 뛰었다던데, 본인도 속 많이 상할 듯. 토트넘이랑 울버햄튼 상황 보니까 진짜 희비가 너무 극명하게 갈리는 거 같음. 어떤 팀은 온갖 욕 다 먹고도 살아남고, 어떤 팀은 묵묵히 제 역할 했는데도 결국 강등당하고. 물론 강등은 팀 전체의 책임이긴 하지만, 그래도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
이게 바로 프리미어리그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말해서 토트넘이 저렇게 극적으로 살아남는 게 더 짜증나는 건 나뿐임? 맨날 꾸역꾸역 잔류하면서 다음 시즌도 똑같은 경기력으로 개고생할 거 생각하면 벌써부터 혈압 오르는데 ㅋㅋㅋ 차라리 시원하게 강등당해서 정신 차리는 게 더 나았을 수도 있다고 봄.
아무튼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스포츠는 진짜 결과 예측 불가라 더 재밌는 것 음. 그래서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토트넘 잔류랑 울버햄튼 강등 보면서 무슨 생각 들었음? ㄹㅇ 내일 출근길에 다들 이 얘기만 할 거 같아서 미리 물어봄 ㅋㅋㅋㅋ
근데 반대로 황희찬 있는 울버햄튼은 최하위로 강등 확정됐다는 기사 보니까 좀 씁쓸하더라. 황희찬 오늘 풀타임 뛰었다던데, 본인도 속 많이 상할 듯. 토트넘이랑 울버햄튼 상황 보니까 진짜 희비가 너무 극명하게 갈리는 거 같음. 어떤 팀은 온갖 욕 다 먹고도 살아남고, 어떤 팀은 묵묵히 제 역할 했는데도 결국 강등당하고. 물론 강등은 팀 전체의 책임이긴 하지만, 그래도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
이게 바로 프리미어리그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말해서 토트넘이 저렇게 극적으로 살아남는 게 더 짜증나는 건 나뿐임? 맨날 꾸역꾸역 잔류하면서 다음 시즌도 똑같은 경기력으로 개고생할 거 생각하면 벌써부터 혈압 오르는데 ㅋㅋㅋ 차라리 시원하게 강등당해서 정신 차리는 게 더 나았을 수도 있다고 봄.
아무튼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스포츠는 진짜 결과 예측 불가라 더 재밌는 것 음. 그래서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토트넘 잔류랑 울버햄튼 강등 보면서 무슨 생각 들었음? ㄹㅇ 내일 출근길에 다들 이 얘기만 할 거 같아서 미리 물어봄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센가 불펜 강등 ㄷㄷ 메츠 뭐하냐 진짜...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26-06-24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멀티히트였음? 나 오늘 일 땜에 못 봤는데 아쉽다 ㅠㅠ 어제 타격감 안 좋아서 걱정했는데 오늘 바로 극복하는 거 보면 진짜 멘탈도 강한 듯. 이대로면 신인왕은 몰라도 팀에서 핵심 선수 되는 건 시간 문제겠네.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영입설 나도 봤는데 아직 확정은 아니지 않음? 찌라시일 가능성도 있긴 한데 맨시티라면 뭐 충분히 가능할 법도 하고 ㅋㅋㅋ 근데 솔직히 앤더슨보다는 수비 보강이 더 시급한데 얘네는 왜 항상 공격만 보강하는지 모르겠음.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전 투표 결과는 뭐 당한 거 아니겠음? ㅋㅋㅋ 양의지 말고 누가 있겠냐. 난 근데 오늘 KBO 말고 NBA 경기 봤음. 막판 역전극 지리더라 ㅋㅋㅋ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답답한 건 맞는데, 솔직히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좋다고 생각해요. 감독 전술 문제도 좀 큰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언제쯤 개선될지 모르겠네요. ㅠㅠ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사카 팬이지만 요즘 래시포드 스피드랑 돌파력은 좀 사기 아니냐 ㄷㄷㄷ 수비수들이 못 막더라. 근데 사카는 워낙 영리하게 플레이해서 예측하기 어렵고, 빌드업 참여도 좋아서 팀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사가 더 크다고 봄. 그냥 둘 다 월클이라 결론은 둘 다 우리 국대 에이스라는 거 ㅋㅋㅋ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이건 진짜 역대급 빅딜 인정이다. 근데 르브론이 늙었다고 레이커스 너무 무시하는거 아니냐? 아직 클러치 능력은 살아있고 AD도 있고 리브스도 잠재력 터지면 모르는거임. 마이애미 독주 예상은 너무 섣부른듯.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이대호가 올스타 투표 엄청 받았을 때랑 비슷한 느낌인가? 그때도 그냥 레전드라서 표 몰아준다는 얘기 많았는데. 양의지도 이제 그 반열에 들어섰다고 봐야할듯. 괜히 양의지 매직이라는 말이 나오는게 아니지.10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얘 보면서 이승엽 신인 때 생각난다 ㅋㅋㅋ 그때도 홈런 막 치면서 신드롬이었는데 이정후는 타격에 수비까지 다 되는 완전체 느낌임. 올스타전 가면 재밌겠네.11시간 31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