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잔류 확정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또 이러는 거 아니겠지? ㅠㅠ
2026-05-25 10:11
10,27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잔류 확정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또 이러는 거 아니겠지? ㅠㅠ
아니 다들 오늘 뉴스 봤음? 손흥민 잔류 확정 난 건 진짜 다행인데, 토트넘은 이번 시즌 생존 축하 파티 하면서도 결국 굴욕적인 시즌이었다는 얘기가 나오더라 ㅋㅋㅋㅋ 진짜 이거 보고 있으려니 다음 시즌 벌써부터 걱정된다. 우리 손흥민 또 고생길 예약 아니냐고. 물론 시즌 막판에 스퍼스 살아나는 모습 보여주긴 했지만, 솔직히 기대치에 한참 못 미쳤던 건 사실이잖아. 챔스도 못 가 유로파만 겨우 갔는데 뭘 생존했다고 축하를 해 ㅋㅋ. 그냥 다음 시즌에는 진짜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매번 이맘때쯤 되면 희망회로 돌렸다가 실망만 하는 게 국룰이라서 슬프다 진짜.
솔직히 토트넘이 이렇게 된 건 선수단 문제도 있지만, 보드진이랑 감독 문제도 크다고 봄. 매번 이적 시장에서 삽질하고, 감독도 제대로 된 전술 못 짜서 선수들 개고생 시키고. 특히 수비진은 진짜 ㄷㄷㄷ 아니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는데 도대체 뭘 개선하는 건지 모르겠음. 손흥민이 아무리 골을 넣어도 수비에서 다 내주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이번 시즌에도 막판에 좀 살아난 것도 손흥민 캐리 아니었으면 어림도 없었을 거야.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처럼 확고한 전술과 선수단 구성이 있으면 모르겠는데, 토트넘은 매년 똑같은 레퍼토리 반복 중인 느낌이라서 답답하다.
진짜 다음 시즌엔 제발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손흥민도 이제 팀의 에이스인데, 맨날 고생만 시키지 말고 제대로 된 지원 좀 해줬으면 좋겠음. 유로파리그도 솔직히 만족할 만한 성적은 아니지만, 그래도 거기서 우승이라도 노려보고, 리그에서도 최소 챔스권은 가야지. 그러려면 이적 시장에서 진짜 제대로 된 선수들 영입하고, 감독도 확실한 자기 색깔 보여줘야 할 텐데. 과연 가능할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아 진짜 이번 주 내내 이 생각밖에 안 든다. 웨스트햄 강등된 거 보니깐 남 일 같지도 않고.
하... 아무튼 손흥민은 잔류 확정이라니 다행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진짜 정신 차려야 한다. 안 그럼 또 굴욕적인 시즌 반복할 게 뻔함. 우리 쏘니 제발 웃으면서 축구하게 해줘라 ㅠㅠㅠ.
솔직히 토트넘이 이렇게 된 건 선수단 문제도 있지만, 보드진이랑 감독 문제도 크다고 봄. 매번 이적 시장에서 삽질하고, 감독도 제대로 된 전술 못 짜서 선수들 개고생 시키고. 특히 수비진은 진짜 ㄷㄷㄷ 아니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는데 도대체 뭘 개선하는 건지 모르겠음. 손흥민이 아무리 골을 넣어도 수비에서 다 내주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이번 시즌에도 막판에 좀 살아난 것도 손흥민 캐리 아니었으면 어림도 없었을 거야.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처럼 확고한 전술과 선수단 구성이 있으면 모르겠는데, 토트넘은 매년 똑같은 레퍼토리 반복 중인 느낌이라서 답답하다.
진짜 다음 시즌엔 제발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손흥민도 이제 팀의 에이스인데, 맨날 고생만 시키지 말고 제대로 된 지원 좀 해줬으면 좋겠음. 유로파리그도 솔직히 만족할 만한 성적은 아니지만, 그래도 거기서 우승이라도 노려보고, 리그에서도 최소 챔스권은 가야지. 그러려면 이적 시장에서 진짜 제대로 된 선수들 영입하고, 감독도 확실한 자기 색깔 보여줘야 할 텐데. 과연 가능할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아 진짜 이번 주 내내 이 생각밖에 안 든다. 웨스트햄 강등된 거 보니깐 남 일 같지도 않고.
하... 아무튼 손흥민은 잔류 확정이라니 다행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진짜 정신 차려야 한다. 안 그럼 또 굴욕적인 시즌 반복할 게 뻔함. 우리 쏘니 제발 웃으면서 축구하게 해줘라 ㅠㅠㅠ.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1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1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20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2026-06-25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2026-06-25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2026-06-25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기사 봤음 ㅋㅋㅋㅋ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맨시티 이적료 얘기 듣고 너무 놀랐다 진짜 ㄷㄷ 그 정도 돈 주고 데려올 정도인가 싶기도 하고. 펩이 분명 뭔가 보고 데려오는 거겠지만 주전은 힘들지 않을까 싶음 솔직히.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자마할 힐 비만 얘기랑 같이 보니까 더 현타 오네 ㅋㅋㅋㅋㅋ 맥그리거 복귀가 판을 겁게 하는 건 맞는데, 솔직히 예전처럼 한 방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임. 그래도 기대는 된다 ㄷㄷ 이번엔 어떤 식으로 올지 궁금하다.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그런 뉘앙스였음? 기사만 보고 아직 영상은 못 봤는데 선수 탓이면 좀 실망인데. 매번 잘 되면 선수 덕 못 되면 감독 탓이라고 하는 거 너무 가혹하긴 함.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2800억은 좀 에바긴 한데 레이커스가 리브스 안고 가려는 이유가 있지 않겠냐? 걔 없으면 백코트 헬 되는 거 한두번 봤냐고. 물론 저 돈값은 못할 거 같긴 함.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FA 얘기 나온 김에 말인데, 우리 팀도 이제 좀 과감하게 투자해야 하는 거 아님? 괜히 아낀다고 하다가 매년 이 모양 이 꼴인 것 같음. 솔직히 다른 팀들 보면 좋은 선수들 막 데려오던데 ㅠㅠㅠ 우리도 좀 질러야 함.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메이저리그 적응기간은 좀 더 봐야하는 거 아니냐? 아직 시즌 초인데 너무 설레발 치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물론 잘하는건 인정인데, 그래도 좀 지켜보는게 맞다고 봄.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이거 진짜 국대 감독도 고민할 문제 아니냐? 나도 요즘 래시포드 폼 미쳤다고 보는데, 사카는 또 그 꾸준함이 무섭지. 근데 솔직히 한 방은 래시포드가 더 있는 것 같음. 중요 경기에서 한 골 넣어주는 건 역시 래시포드 아닌가 싶다. ㅋㅋㅋ7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어제 수비 진짜 미쳤음 ㄹㅇ ㅋㅋㅋ 타구 방향 예측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이제 슬슬 타격도 올라오는데 골글 가능성 없다고 못 하겠네.8시간 32분전
댓글목록4
티몽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