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추성훈 UFC 복귀 vs 최강자 대결 ㄹㅇ 궁금하긴 함
2026-05-26 01:54
11,47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 추성훈 UFC 복귀 vs 최강자 대결 ㄹㅇ 궁금하긴 함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추성훈 선수 얘기 또 나오길래 진짜 궁금증 폭발해서 글 써봄. "추성훈 vs 세계 최강" 이거 미국 전문가들도 궁금하다고 하던데, 예전 같으면 그냥 웃고 넘겼을 일인데 요즘 워낙 기세가 좋으시니까 솔직히 좀 솔깃하지 않음? 예전에 UFC에서 보여줬던 모습 생각하면 지금이랑은 또 달라서 더 기대되는 것도 있고 ㅋㅋㅋ
솔직히 추성훈 선수 나이가 나이인지라 UFC 최정상 젊은 선수들이랑 붙는 건 좀 무리 아닌가 싶기도 함. 그래도 원체 자기관리 끝판왕이시고, 최근 경기들 보면 파워랑 투지 여전하시잖아. 특히 몸 관리 진짜 미친 것 같던데, 진짜 다른 세계 사람 같음. UFC가 워낙 피지컬 괴물들 천지라서 기술이랑 경험만으로는 힘들지 않을까 싶다가도, 뭔가 한 방 보여줄 것 같은 느낌이 자꾸 드는 건 나뿐임? 뭐랄까, 로우지나 은가누처럼 흥행성 대박인데다 실력까지 겸비한 선수들도 넷플릭스 같은데서 출전 제의 받는다는데, 추성훈 선수도 뭔가 특별한 그림 나오면 가능할 것 같기도 하고 ㄷㄷ.
근데 또 한편으로는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걱정도 됨. 굳이 무리해서 최강자들이랑 붙어야 할까 싶기도 하고. 지금처럼 아시아 무대에서 건재함을 과시하면서 전설로 남는 게 더 멋있지 않나?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비판도 나오는 판에 무리한 도전보다는 좀 더 전략적인 길을 가는 게 맞을 수도 있겠지. UFC가 상업적으로는 대박이긴 한데, 선수들 대우나 은퇴 후 삶까지 생각하면 마냥 좋은 곳은 아니니까.
그래도 만약 진짜로 추성훈 선수가 UFC 복귀해서 누구랑 붙는다는 소식이라도 뜨면 진짜 잠 못 자고 볼 것 같긴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한 건 어쩔 수 없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최강자랑 붙어서 한 방 보여줄 수 있다고 봄? 아니면 무리한 도전이라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솔직히 추성훈 선수 나이가 나이인지라 UFC 최정상 젊은 선수들이랑 붙는 건 좀 무리 아닌가 싶기도 함. 그래도 원체 자기관리 끝판왕이시고, 최근 경기들 보면 파워랑 투지 여전하시잖아. 특히 몸 관리 진짜 미친 것 같던데, 진짜 다른 세계 사람 같음. UFC가 워낙 피지컬 괴물들 천지라서 기술이랑 경험만으로는 힘들지 않을까 싶다가도, 뭔가 한 방 보여줄 것 같은 느낌이 자꾸 드는 건 나뿐임? 뭐랄까, 로우지나 은가누처럼 흥행성 대박인데다 실력까지 겸비한 선수들도 넷플릭스 같은데서 출전 제의 받는다는데, 추성훈 선수도 뭔가 특별한 그림 나오면 가능할 것 같기도 하고 ㄷㄷ.
근데 또 한편으로는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걱정도 됨. 굳이 무리해서 최강자들이랑 붙어야 할까 싶기도 하고. 지금처럼 아시아 무대에서 건재함을 과시하면서 전설로 남는 게 더 멋있지 않나?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비판도 나오는 판에 무리한 도전보다는 좀 더 전략적인 길을 가는 게 맞을 수도 있겠지. UFC가 상업적으로는 대박이긴 한데, 선수들 대우나 은퇴 후 삶까지 생각하면 마냥 좋은 곳은 아니니까.
그래도 만약 진짜로 추성훈 선수가 UFC 복귀해서 누구랑 붙는다는 소식이라도 뜨면 진짜 잠 못 자고 볼 것 같긴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한 건 어쩔 수 없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최강자랑 붙어서 한 방 보여줄 수 있다고 봄? 아니면 무리한 도전이라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
[자유게시판] 리브스 진짜 레이커스 남는거임? ㄷㄷ 초대형 계약 오지네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우식 벨트 반납 실화냐 ㄷㄷ 은퇴 각임?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자 MLB 보신 분들?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펩 떠난 맨시티 중원 미쳤네 ㅋㅋ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드발리쉬빌리 경기 보면서 느낀건데 진짜 이게 맞냐? ㅋㅋㅋㅋ1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가나 ㄷㄷ UFC 복귀전 폼 궁금함?1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4년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오바 아님?1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득점률 5% ㄷㄷ 진짜 사람임?16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맨유에서 1500억 주고 데려온 애도 망했는데 이번엔 다르려나 ㄷㄷ 솔직히 요즘 이적료 너무 오바인듯.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네 ㅋㅋㅋㅋ 2648억이라니 거의 3천억이네 ㄷㄷ 맨시티가 진짜 돈을 물 쓰듯이 쓰네. 근데 솔직히 그 돈이면 다른 선수 더 좋은 선수 데려올 수 있지 않나? 난 앤더슨이 저 정도 가치는 아닌 것 같음.5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어제 경기 보면서 옛날에 박지성 맨유 데뷔전 봤던 기억 떠올랐냐 ㅋㅋㅋ 그때도 뭔가 국대 레벨의 클래스는 다르구나 싶었는데 덕켓 스토크스 보면서 비슷한 감정 느꼈음. 진짜 지리는 경기였다.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폼 미쳤지 않냐? 지난주부터 쭉 좋더니 오늘 제대로 터지네 ㅋㅋㅋ 이 정도면 내년 올스타는 충분히 가능할 듯. 지금 타율도 쭉쭉 오르고 있고 분위기 개좋음.6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신은 아님 ㅋㅋㅋㅋ 그래도 저 정도면 거의 신급 활약인 건 인정. 근데 솔직히 팀 성적 좀 아쉬움. 에인절스 너무 불쌍하다 ㅠㅠ 오타니 혼자 고생 다 하는 느낌.9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어제 경기 보고 개빡쳤음 ㅋㅋㅋㅋ 토푸리아 코너에서 거의 스탑 외치려고 했던 거 같은데 심판이 그걸 안 말리는 게 말이 됨? 경기 끝나고 진짜 욕나오더라 ㅋㅋㅋ1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요즘 이적시장 보면 다들 몸값 미쳐 날뛰는 건 팩트임. 홀란드 이적료 보고도 놀랐는데 이제는 웬만한 유망주들도 기본 몇백억씩 하더라 ㅠㅠ 이래서 빅클럽 아니면 선수 지키기 힘든 시대가 된 듯.1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양키스 오퍼 거절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설마 진짜로? 물론 KBO 오면 환영인데, 메이저리그 문을 직접 닫아버리는 건 너무 아깝지 않나. 나중에 후회 안 할까 모르겠다. 그래도 오면 우리팀에 와라!15시간 57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