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번 주말 토트넘 잔류 실화냐? 손흥민 없는 EPL 어케 보냐 진짜 ㅋㅋㅋㅋ
2026-05-26 04:40
10,84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이번 주말 토트넘 잔류 실화냐? 손흥민 없는 EPL 어케 보냐 진짜 ㅋㅋㅋㅋ
형들 오늘/어제 경기들 다들 봤냐? 진짜 이번 주말은 역대급이었다고 본다. 특히 EPL 마지막 라운드는 드라마 그 자체였음. 토트넘은 손흥민 없는데도 에버턴 잡고 극적으로 잔류했다며? 아니 근데 손흥민 살라 둘 다 EPL 떠난다는 거 실화냐… 진짜 한 시대가 저물고 있다는 게 너무 체감되더라. 우리 같은 올드팬들은 이제 뭐 보고 살아야 함? ㅠ 솔직히 흥민이형 없으면 EPL 보는 맛 반로 줄어들 것 같은데 나만 그런가?
그리고 헐시티 EPL 승격한 거 개지리더라 ㄷㄷ 10년만에 올라온 거라며?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강등 전쟁하다가 헐시티만 올라온 거 보면 진짜 축구는 모르는 거야. 맨유 페르난데스는 또 단일 시즌 어시 21개 찍었다던데 미쳤네 그냥 ㅋㅋㅋ 이번 시즌 진짜 예상치 못한 변수도 많았고 명장면도 많았지. 근데 그만큼 뭔가 아쉬움도 많이 남는 시즌인 거 같음.
근데 진짜 진지하게 손흥민 살라 없으면 EPL 누가 봄? 이제 케인이나 홀란드 말고는 빅스타도 딱히 없는 것 같고... 예전의 EPL 막장 드라마 같은 꿀잼이 많이 사라지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다들 이번 시즌 마지막 라운드 어떻게 봤는지 궁금하다. 개인적으로 역대급 마무리였던 것 같긴 한데, 한편으로는 뭔가 씁쓸한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솔직히 다음 시즌 EPL 노잼각 아님?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건가?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림 ㅋㅋㅋ
그리고 헐시티 EPL 승격한 거 개지리더라 ㄷㄷ 10년만에 올라온 거라며?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강등 전쟁하다가 헐시티만 올라온 거 보면 진짜 축구는 모르는 거야. 맨유 페르난데스는 또 단일 시즌 어시 21개 찍었다던데 미쳤네 그냥 ㅋㅋㅋ 이번 시즌 진짜 예상치 못한 변수도 많았고 명장면도 많았지. 근데 그만큼 뭔가 아쉬움도 많이 남는 시즌인 거 같음.
근데 진짜 진지하게 손흥민 살라 없으면 EPL 누가 봄? 이제 케인이나 홀란드 말고는 빅스타도 딱히 없는 것 같고... 예전의 EPL 막장 드라마 같은 꿀잼이 많이 사라지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다들 이번 시즌 마지막 라운드 어떻게 봤는지 궁금하다. 개인적으로 역대급 마무리였던 것 같긴 한데, 한편으로는 뭔가 씁쓸한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솔직히 다음 시즌 EPL 노잼각 아님?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건가?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림 ㅋ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류현진 등판 경기 꿀잼각 아님? ㄷㄷ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진짜 우리 국대 이번 월드컵 어케 된 거임? 걍 망한 거 아닌가 ㅠㅠ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강백호 타구 ㄷㄷ 오태곤 미친 수비 ㄹㅇ 사람임? ㅋㅋㅋ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타니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 팬투표 1위 ㄷㄷ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경기 ㄷㄷ 거의 KO 아니었냐? 심판 ㅅㅂ1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교체투입 됐는데도 진거 실화냐 ㅋㅋㅋ 국대 경기 감상 후기1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2026-06-26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형 뭔 말인지 알겠다. 우리 국대 경기 기다리는데 뜬금없이 홀란드 불쌍해짐 ㅠㅠ 진짜 걘 월드클래스 중에서도 탑티어라 빠지면 타격 개클듯. 근데 우리 국대도 주전 빠지면 노답 되는 거 똑같지 않냐? 오늘 부상 없이 다들 잘했으면 좋겠네.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맨시티가 저 돈 주고 데려오는 건 이유가 있을거임. 재정 페어플레이도 칼같이 지키는 팀인데 무턱대고 쓰는 돈은 아닐걸? 팀에 딱 필요한 조각이라 판단했겠지.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엥 라이스 복귀함? 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사우스게이트 진짜 제임스 싫어하나 왜 자꾸 안 뽑지 이해가 안 가네. 벤치에라도 앉혀놓고 필요할 때 써야 되는 거 아니냐고9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직 올스타는 좀 이른 거 아니냐? 오늘 잘한 건 인정하는데 시즌 끝까지 봐야지. 작년에도 초반에 좋다가 후반에 폼 떨어진 적 있어서 불안하긴 함 ㅠㅠ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1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펩 떠나도 맨시티는 맨시티인듯. 오히려 펩 있을 때보다 더 돈 지르는 거 아님? 다음 시즌 다른 팀들 진짜 눈물 좀 흘리겠네. 벌써부터 리그 우승컵 맨시티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 나뿐임?11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튀르키예 진짜 막판에 불타오른 거 보면 드라마가 따로 없었지 ㅋㅋㅋ 마지막까지 누가 이길지 몰라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이런 게 월드컵이지 ㄹㅇ.17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헐 고석현 복귀전 잡혔냐? 대박 미쳤네.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놈인데, 석현이가 운영 잘하면 충분히 이길듯? 3연승 가즈아 ㄷㄷ1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야야 롯데 또 망할라나는 너무했다 ㅋㅋㅋ 그래도 부산고인데 롯데 가도 잘 할 수 있지 않겠냐? 물론 롯데 가면 왠지 모르게 불안한건 사실이지만.. 다른 팀 갔으면 좋겠긴 하다.19시간 21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