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호 감독 픽실패 인정했다는데 데일 진짜 뭐임? ㄷㄷ
2026-05-26 19:10
9,59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범호 감독 픽실패 인정했다는데 데일 진짜 뭐임? ㄷㄷ
형들 오늘 야구 비온다던데 다들 뭐하고 있음? 어차피 우취되면 집에서 치맥이나 해야지 했는데, 기사 보니까 이범호 감독이 데일 픽 실패 인정했다는 얘기가 있네. 이거 보고 갑자기 궁금해진 게, KBO 용병들 근황이나 이번 시즌 잘하고 있는 애들 누가 있는지 다들 아는 거 있음? 진짜 궁금해서 글 올림 ㅋㅋㅋㅋ
솔직히 데일은 좀 심했잖아... 개막전부터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못해서 진짜 실망했는데, 이 감독이 직접 언급할 정도면 어느 정도인 건지 ㄷㄷ. 근데 이런 거 보면 또 생각나는 게, 예전에 잘하다가 갑자기 부진한 용병들도 많았고, 반대로 기대 안 했는데 대박 터트린 선수들도 있었잖아. 혹시 형들이 기억하는 역대급 먹튀나 의외의 갓용병 있으면 좀 알려주라. 최근엔 두산 라모스나 KT 로하스 같은 애들은 잘해주고 있는 거 같던데, 다른 팀 외국인 선수들은 지금 어떤지 궁금하네. 특히 삼성이나 한화는 용병 농사가 잘 되고 있는 건지 모르겠음.
이번 주에 신인 드래프트 빅3 기사도 봤는데, 김지우 선수 투수 야수 다 좋다고 하더라. 이런 애들 보면 또 우리 팀에도 저런 유망주 하나 딱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근데 사실 당장 팀 전력에는 외국인 선수가 더 큰 영향 미치잖아. 솔직히 데일 같은 경우만 봐도 한 명이 팀 분위기를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여실히 보여주는 거 같음 ㅠㅠ.
그래서 말인데, 지금 KBO에서 뛰고 있는 외국인 선수들 중에 혹시 숨은 보석이나, 아니면 진짜 얘는 곧 방출이다 싶은 선수들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다들 오늘 우취 안되길 바라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자!
솔직히 데일은 좀 심했잖아... 개막전부터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못해서 진짜 실망했는데, 이 감독이 직접 언급할 정도면 어느 정도인 건지 ㄷㄷ. 근데 이런 거 보면 또 생각나는 게, 예전에 잘하다가 갑자기 부진한 용병들도 많았고, 반대로 기대 안 했는데 대박 터트린 선수들도 있었잖아. 혹시 형들이 기억하는 역대급 먹튀나 의외의 갓용병 있으면 좀 알려주라. 최근엔 두산 라모스나 KT 로하스 같은 애들은 잘해주고 있는 거 같던데, 다른 팀 외국인 선수들은 지금 어떤지 궁금하네. 특히 삼성이나 한화는 용병 농사가 잘 되고 있는 건지 모르겠음.
이번 주에 신인 드래프트 빅3 기사도 봤는데, 김지우 선수 투수 야수 다 좋다고 하더라. 이런 애들 보면 또 우리 팀에도 저런 유망주 하나 딱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근데 사실 당장 팀 전력에는 외국인 선수가 더 큰 영향 미치잖아. 솔직히 데일 같은 경우만 봐도 한 명이 팀 분위기를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여실히 보여주는 거 같음 ㅠㅠ.
그래서 말인데, 지금 KBO에서 뛰고 있는 외국인 선수들 중에 혹시 숨은 보석이나, 아니면 진짜 얘는 곧 방출이다 싶은 선수들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다들 오늘 우취 안되길 바라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자!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7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10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1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ㅠ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올스타전 투표 결과 떴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노시환 진짜 제대로 물 올랐네. 근데 기세가 쭉 이어질지는 좀 봐야지. 타자들 한 번 슬럼프 오면 무섭게 떨어지는 경우도 많아서. 그래도 지금은 너무 잘해줘서 행복하다 ㅠㅠ 한화 야구 볼 맛 난다 요즘!1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미국한테 졌다고? ㅋㅋㅋㅋㅋ 아침에 바빠서 뉴스 못 봤는데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솔직히 미국은 좀 만만하게 봤는데 충격이네 ㄷㄷㄷ 아니 근데 우리 국대 그렇게 약체는 아니잖아 형들? 경기 다시 찾아봐야겠다 후...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돈이 중요한 게 아니라 팀워크랑 리더십이 중요한 거지. 아무리 좋은 선수들 데려와도 삐걱거리면 답 없는 거 아니겠음? 감독 바꾼다고 바로 결될 리가 있나 ㅋㅋㅋ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예전에 파리 생제르맹이랑 토트넘에서 보여준 축구 생각하면 미국 국대랑도 잘 어울릴 것 같긴 함 ㅋㅋㅋ 젊은 선수들 키우는 데는 일가견 있으니까 미국 애들 잠재력 터트려주면 재밌을 듯?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엌 진짜 포체티노 형님 미국 가심? ㅋㅋㅋ 손흥민이 포체티노 있을 때 윙포로 폼 미쳤던 건 맞는데, 지금은 나이도 있고 솔직히 스타일도 좀 달라졌잖아. 국대 감독이면 오히려 포체티노 입장에서도 좀 쉬어가는 느낌 아니겠냐?5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어제 경기 이정후 미쳤더라 ㅋㅋㅋㅋ 나도 소리 지를 뻔했음. 만루 3루타는 진짜 게임 뒤집는 한 방이었지. 샌프란 팬들 벌써 응원가 만들 기세임 ㄷㄷ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며칠 전에 내가 이정후 타격폼 좀 바뀌지 않았냐고 글 올렸었는데 그때는 다들 아니라더니 ㅋㅋㅋ 봐봐 맞잖아! 확실히 스윙 궤적도 그렇고 더 간결해졌음. 이제 진짜 괴물 되는 거 아니냐.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진짜 대박이지 않음? 양키스 오퍼를 거절하다니 깡따구 미쳤다 진짜 ㄷㄷ 덕분에 요즘 KBO 볼 맛 난다 임. 솔직히 국대 경기보다 요즘 리그 경기가 더 재밌는 것 같음 ㅋㅋ.6시간 0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