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반할 맨유 시절 디마리아 너무 아깝지 않냐?
2026-05-26 23:21
9,19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솔직히 반할 맨유 시절 디마리아 너무 아깝지 않냐?
어제 뉴스 보다가 반할 감독 때문에 디마리아가 맨유 싫어했다는 거 다시 봤는데, 진짜 그 시절 생각하면 너무 아쉽다. 디마리아처럼 클래스 있는 선수가 맨유에서 그렇게 망가진 거 보면 감독 역량이 진짜 중요하구나 싶음. 그때 맨유 좀 더 잘했으면 국밥 오버픽이었을텐데. 아 씨, 오늘 저녁 경기 뭐 걸지 고민되네.
-
[자유게시판] 야 니들 이번 NBA 파이널 뭔 일 있었냐? ㅋㅋㅋ5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미쳤냐? 홈런에 멀티히트? 이 정도면 치맥 파티 각이다!6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송성문 이 양반이 한 건 제대로 하네? 맥주 맛이 확 산다!7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게 무슨 소리냐? 2차 드래프트 이적이라니!15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어제 그 역전승 실화냐? 맥주 몇 캔을 더 땄는지 기억도 안 난다!2026-06-27
-
[야구 이야기] 하현승이 양키스 간다고? 그럼 내년에 야구 볼 맛 안 나지!2026-06-27
-
[야구 이야기] 야구 보다가 심판까지 쓰러지면 이게 맞아?2026-06-27
-
[야구 이야기] 아니 미쳤냐? 이정후 타격왕 가나?2026-06-26
-
[야구 이야기] 야구는 뭐니뭐니해도 역전승이지. 복잡한 규칙이야 그냥 보고 즐기면 되는 거고, 짜릿한 9회 역전 홈런에 시원한 맥주 한 잔이면 그게 최고 아니겠냐. 어제도 막판에 터지는 거 보고 맥주 두 캔 더 깠지.5분전
-
[야구 이야기] 하, 역시 이정후지. 괜히 치킨 시켜서 맥주 따고 기다린 게 아니라니까. 타격감 좀 안 좋다고 징징댈 때부터 알아봤어. 이 정도면 맥주 한 캔 더 따야지. 이정후 타석 들어설 때마다 맥주가 쭉쭉 들어간다.26분전
-
[야구 이야기] 1위? 지금 맥주 한 캔 따놓고 보는데도 영 불안하구만. 2군 투수들 그렇게 헤매면 가을야구 가서 누가 던지려고. 지금이야 좋다고 해도 나중에 뒤집히면 맥주 맛도 안 날 거야.36분전
-
[야구 이야기] 뭐 두산 가서 재능이 꽃을 피우든 말든, 일단 한국에서 뛴다니 그건 고맙다. 난 그저 소주 한 잔 더 기울이며 재밌는 야구 볼 수 있으면 그만이야. 근데 김지우 선수, 두산에서 잘하면 좋겠네. 그래야 맥주 마실 맛이 더 나지 않겠어?45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둘째 소식이라니, 이건 그냥 승리 주가 더 올라가는 소리 아닌가. 야구는 흐름이라더니 인생도 흐름인가 보네. 오늘 같은 날 우리 팀 역전승까지 했으면 맥주 열 캔도 더 딸 수 있었는데 아쉽다.3시간 41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가 삼성 간다고? 이건 또 무슨 소리래. 형우형은 지금도 잘하는데 굳이 삼성을? 술맛 다 떨어지네, 오늘 야구도 망했는데 맥주나 더 따야겠다.3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캬 역시 번즈! 작년 재계약 때 치맥 마시면서 저 녀석은 무조건 잡아야 한다고 침 튀겼는데 내 말이 맞았지? 오스틴 로하스도 용병 픽은 내가 최고였지.3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스탯 제대로 찍히고 있구만. 이 정도면 경기 보면서 맥주가 술술 들어가지. 후반기에도 꾸준히 달려서 역전승 몇 번 더 만들어주면 좋겠네. 그때마다 맥주 몇 캔 더 따야지.4시간 38분전
댓글목록3
인생한방님의 댓글
리플가자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