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라인업 떴냐? 백악관 UFC 썰 실화임? ㄷㄷ
2026-05-27 13:23
10,93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라인업 떴냐? 백악관 UFC 썰 실화임?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라인업 뜬 거 있나? 어제부터 여기저기 검색해 보는데 아직 정확히 나온 게 없어서 답답하네. 특히 축구는 이번 주에 중요 매치 많아서 미리 좀 보고 싶거든. 혹시 믿을 만한 정보 뜨면 바로 공유 좀 부탁한다. 다들 예상 선발 라인업이나 관전 포인트 같은 거 있으면 댓글로 같이 얘기해 보자. 아 그리고 야구는 최근에 좀 아쉽긴 한데, 오늘 경기에서 설욕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투수 로테이션 궁금하고 말이야.
근데 다들 백악관 UFC 썰 들었냐? 트럼프가 80세 생일에 백악관에서 UFC 이벤트를 연다는데 이거 진짜임? 뉴스 헤드라인만 봐도 ㄹㅇ 충격적이던데, 백악관에 UFC 경기장을 짓고 있다는 소리도 있고 말이야. 아무리 트럼프가 격투기 팬이라지만 백악관에서 UFC라니 ㅋㅋㅋㅋ 이게 진짜면 진짜 역사적인 이벤트가 될 것 같긴 하다. 근데 경기장 공사까지 한다는 건 좀 오버 아니냐? 그래도 솔직히 존 존스나 이슬람 마카체프 같은 선수들 백악관에서 경기하면 진짜 대박일 듯. 어케 될지 궁금하네.
아무튼 오늘 저녁 다들 뭐 볼 건지 정했냐? 나는 일단 축구 먼저 보고 야구는 하이라이트로 볼까 생각 중인데. 아님 백악관 UFC 썰 더 파헤쳐 볼까 ㅋㅋㅋ 진짜 웃기네. 다들 오늘 스포츠 즐겁게 관람하고, 혹시 백악관 UFC 관련해서 자세한 정보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한다. 말도 안 되는 소리 같은데 진짜라면 격투기 팬들 난리 나겠네.
형들 그럼 오늘 하루도 즐스해라! 정보 공유는 언제나 환영이다.
근데 다들 백악관 UFC 썰 들었냐? 트럼프가 80세 생일에 백악관에서 UFC 이벤트를 연다는데 이거 진짜임? 뉴스 헤드라인만 봐도 ㄹㅇ 충격적이던데, 백악관에 UFC 경기장을 짓고 있다는 소리도 있고 말이야. 아무리 트럼프가 격투기 팬이라지만 백악관에서 UFC라니 ㅋㅋㅋㅋ 이게 진짜면 진짜 역사적인 이벤트가 될 것 같긴 하다. 근데 경기장 공사까지 한다는 건 좀 오버 아니냐? 그래도 솔직히 존 존스나 이슬람 마카체프 같은 선수들 백악관에서 경기하면 진짜 대박일 듯. 어케 될지 궁금하네.
아무튼 오늘 저녁 다들 뭐 볼 건지 정했냐? 나는 일단 축구 먼저 보고 야구는 하이라이트로 볼까 생각 중인데. 아님 백악관 UFC 썰 더 파헤쳐 볼까 ㅋㅋㅋ 진짜 웃기네. 다들 오늘 스포츠 즐겁게 관람하고, 혹시 백악관 UFC 관련해서 자세한 정보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한다. 말도 안 되는 소리 같은데 진짜라면 격투기 팬들 난리 나겠네.
형들 그럼 오늘 하루도 즐스해라! 정보 공유는 언제나 환영이다.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는 거 진짜임? ㄷㄷ 승부수인가10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한화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 미쳤냐고 ㅋㅋㅋㅋ1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2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2026-06-27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아르헨 보면서 우리 국대 생각나더라. 솔직히 메시 있을 때도 너무 메시만 보다가 막히는 경우 많았는데, 없으니까 더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거 보고 충격받음. 우리도 이제 에이스 한 명한테만 의존하는 거 그만둬야 함.1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어제 경기 좀 실망하긴 했음. 그래도 뭐 야구라는 게 항상 잘할 수는 없으니 오늘은 좀 기대해봐야죠. 저는 김하성 선수 수비 보는 맛에 샌디 경기 챙겨봅니다.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메츠 꼴이 딱 우리 KBO 팀중에 한화 보는 거 같네. 돈은 쓰는데 성적은 안 나오고 결국 감독만 갈려나가는. 맨날 반복되는 레퍼토리 아니겠냐. 근데 메츠는 진짜 너무 심하긴 하다.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음. 홍명보호 때 생각하면 진짜 빡치는데, 어제는 그거보다 더 답답했음. 그래도 K리그가 희망이지. 요즘 K리그 경기들 너무 재밌어서 진짜 행복하다. 특히 강원FC 요즘 너무 잘해서 보는 맛이 있음.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좀 반대임. 유망주들 뜨는 건 좋은데 너무 푸쉬해주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음. 솔직히 하현승 아직 퓨처스에서도 완벽한 모습 보여준 거 아니잖아? 너무 기대치 높이면 나중에 실망할 수도 있다고 봄. 그래도 오늘 경기 재밌을 것 같긴 하네 ㅋㅋ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나도 어제 보면서 개실망함. 메이저리그 출신이라서 최소 퓨처스는 씹어먹을 줄 알았는데 그냥 똑같더라. 너무 김치 프리미엄 준 거 같음 ㄷㄷ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해리거 드디어 오네 ㄷㄷ 작년에도 말 많았는데 스탯 보니까 진짜 미쳤더라. 켈리 윌슨보다 쩐다니 엘팬들 ㄹㅇ 계 탔네. 우리팀도 저런 외인 하나만 더 있었으면 좋겠는데 ㅠㅠ 올킬티비 중계 기다리고 있음 ㅋㅋ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이 맞음. 잉글랜드 경기력 왜 이러는 건지 진짜 노이해다. 근데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소식은 뻥 아니었음? 루머라고 들었던 거 같은데 진짜였으면 개충격이네 ㄷㄷ 뭔가 이번 월드컵은 이변이 많이 나올 거 같아서 오히려 더 재밌는 거 같기도 함 ㅋㅋㅋ7시간 8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