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 이번 시리즈 스윕 각임? ㄷㄷ 스퍼스 웸비는 어떡하냐 진짜
2026-05-27 16:37
10,01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썬더 이번 시리즈 스윕 각임? ㄷㄷ 스퍼스 웸비는 어떡하냐 진짜
형들 오늘 썬더 경기 봤음? 와 진짜 미쳤더라. 상대가 누군지는 말 안 하겠지만, 오늘 경기 보니까 썬더가 완전히 압도하는 느낌이었음. 지난번 경기까지 포함해서 3대1인가 그런데, 이번 시리즈 스윕으로 끝낼 각 잡는 거 아니냐 진짜. 썬더팬들은 ㄹㅇ 행복할 듯. 근데 이거 보니까 스퍼스 팬으로서 우리 웸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이 밀려온다.
요즘 썬더 경기 보면 길저스-알렉산더랑 쳇 름그렌 조합이 너무 좋더라. 특히 길저스-알렉산더는 그냥 뭐 미쳤고, 쳇도 스텝업 제대로 한 거 같음. 썬더가 어리고 재능 있는 선수들로 팀 잘 꾸린 거 같아서 부럽기도 하고. 근데 우리 스퍼스는 웸비 오고나서 아직 갈 길이 먼 느낌이야. 웸비가 물론 재능은 확실한데, 아직 팀 전체가 좀 불안정한 느낌이랄까. 특히 웸비가 혼자 너무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일 때마다 안타깝더라. 팀 전체적으로 밸런스를 어떻게 맞춰야 할지 감도 안 잡힘.
솔직히 웸비도 좀 더 강력하게 밀어줘야 하는 거 아니냐. 아직 루키 시즌이라 그런가 뭔가 포텐 다 못 터뜨리는 느낌임. 감독이 좀 더 웸비 중심으로 공격을 설계하고, 주변 선수들도 웸비한테 맞춰주는 플레이를 더 많이 해야 할 것 같은데. 물론 NBA가 그렇게 쉬운 리그는 아니지만, 웸비 정도 되는 재능이면 더 빨리 터뜨려야 한다고 보거든. 옆동네 썬더만 봐도 어린 선수들 잘만 터지는데 말이야. 스퍼스 팬들은 다들 비슷한 생각일 듯.
이번 시즌 스스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웸비가 빛을 발하려면 주변 환경이 진짜 중요한 것 같음. 썬더처럼 탄탄한 팀워크랑 확실한 롤 분배가 있어야 웸비도 더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썬더 경기 보면서 부러움과 동시에 스퍼스 미래 걱정이 더 깊어졌다. 형들은 우리 웸비 어떻게 해야 한다고 봄? 조언 좀 부탁한다 ㅠ
요즘 썬더 경기 보면 길저스-알렉산더랑 쳇 름그렌 조합이 너무 좋더라. 특히 길저스-알렉산더는 그냥 뭐 미쳤고, 쳇도 스텝업 제대로 한 거 같음. 썬더가 어리고 재능 있는 선수들로 팀 잘 꾸린 거 같아서 부럽기도 하고. 근데 우리 스퍼스는 웸비 오고나서 아직 갈 길이 먼 느낌이야. 웸비가 물론 재능은 확실한데, 아직 팀 전체가 좀 불안정한 느낌이랄까. 특히 웸비가 혼자 너무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일 때마다 안타깝더라. 팀 전체적으로 밸런스를 어떻게 맞춰야 할지 감도 안 잡힘.
솔직히 웸비도 좀 더 강력하게 밀어줘야 하는 거 아니냐. 아직 루키 시즌이라 그런가 뭔가 포텐 다 못 터뜨리는 느낌임. 감독이 좀 더 웸비 중심으로 공격을 설계하고, 주변 선수들도 웸비한테 맞춰주는 플레이를 더 많이 해야 할 것 같은데. 물론 NBA가 그렇게 쉬운 리그는 아니지만, 웸비 정도 되는 재능이면 더 빨리 터뜨려야 한다고 보거든. 옆동네 썬더만 봐도 어린 선수들 잘만 터지는데 말이야. 스퍼스 팬들은 다들 비슷한 생각일 듯.
이번 시즌 스스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웸비가 빛을 발하려면 주변 환경이 진짜 중요한 것 같음. 썬더처럼 탄탄한 팀워크랑 확실한 롤 분배가 있어야 웸비도 더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썬더 경기 보면서 부러움과 동시에 스퍼스 미래 걱정이 더 깊어졌다. 형들은 우리 웸비 어떻게 해야 한다고 봄? 조언 좀 부탁한다 ㅠ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맞냐? 이젠 걍 포기다 ㅋㅋㅋㅋ7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포르투갈 콜롬비아 오늘 경기 ㄷㄷ 메시 진짜 오냐? ㅋㅋㅋ1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 형님 근황 대체 무슨일임? ㄷㄷㄷ17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18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2026-06-27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뉴스 보고 개충격이었다 진짜. 월드컵 조별 광탈이라니 이게 말이 되냐고. 홍명보 감독님이야 뭐 고생은 많으셨지만, 결과가 너무 처참해서 할 말이 없음. 다음 감독은 무조건 외국인 감독 데려와야 한다고 본다. 국내 감독으로는 이제 답이 없는 것 같음.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트럼프 생일 선물로 격투기라니 ㅠㅠ 불쌍한 할배... 근데 서브미션은 나도 다시 보고 싶다. UFC 역사상 4번째면 진짜 희귀한 거잖아. 그거 찾아봐야겠네.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솔직히 좀 웃겼음. 메시 없을 때 월드컵 우승? 가능이야 하겠지만 난 솔직히 한 8강이나 4강이 한계라고 봄. 메시가 그동안 보여준 게 괜히 보여준 게 아니잖아.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냐? ㅋㅋㅋㅋ 트럼프형 역시 상남자네. 저번에 WWE 나간 것도 그렇고 격투기 진짜 좋아하는듯. 근데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좀 신기하긴 함.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 ㄹㅇ 리세는 진짜 물건임. 걔 아니었으면 WNBA 솔직히 지금만큼 관심 못 받았을듯. 티베츠 감독 말 틀린 것도 없는데 WNBA 사무국은 좀 반성해야 함.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기자님 샌디가서 4연승 이끌었으면 올해의 선수급 아니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류현진 경기나 볼까? 류현진이 요즘 좀 잘 던지던데.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이 문제면 당장 성적이 바뀔 수도 있지. 예전에 우리 팀도 감독 바뀌고 귀신같이 연승 달린 적 많잖아. 물론 단기적일 순 있어도 분위기 전환용으로는 괜찮다고 본다. 멘도사도 할만큼 한듯.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 진짜 레전드임. 나이 먹고도 저렇게 꾸준히 해주는 선수 또 나올까 싶다 ㄷㄷ; 월드컵 우승하고 나니까 더 날아다니는 느낌임 ㄹㅇ7시간 21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