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파베이 이 형님들 뭔데 ㅋㅋ 킴브럴 영입 실화냐? ㄷㄷ
2026-05-27 21:05
9,66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탬파베이 이 형님들 뭔데 ㅋㅋ 킴브럴 영입 실화냐? ㄷㄷ
형님들 오늘 다들 잘 지내셨슴? 퇴근하고 집 오는데 오늘 뉴스 헤드라인 보다가 탬파베이 소식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 아니 탬파베이가 지금 리그에서 거의 깜짝 선두 달리고 있잖아요. 다들 아실텐데, 이런 팀이 노장 불펜 투수 킴브럴을 영입했다는 소식 보니까 뭔가 쎄한 느낌 드는 거 저만 그런가요? 원래 탬파베이가 막 돈 왕창 쓰면서 스타 플레이어 영입하는 팀은 아니잖아요. 진짜 이번 영은 뭘 노린 건지 궁금해서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물어보려고 글 올립니다!
솔직히 킴브럴이 한때 마무리 끝판왕이었던 건 맞는데, 요즘은 영... 좀 불안불안한 모습도 많았잖아요. 과연 탬파베이가 이 형님을 데려다가 어떻게 활용할지 감이 안 잡히네요. 물론 노련한 베테랑의 존재감이나 경험은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지만, 지금 당장 팀에 필요한 퍼즐 조각이었는지는 좀 의문이에요. 오히려 지금 잘 나가는 팀 분위기에 괜히 찬물 끼얹는 건 아닐지 걱정되기도 합니다. 혹시 제가 모르는 뭔가 큰 그림이 있는 건가요? 아니면 그냥 불펜 뎁스 강화 차원인 건지... 탬파베이 담당자들 머릿속 한 번 들어가 보고 싶네요 ㄹㅇ.
그나저나 어제는 또 MLB 신인왕 출신 강타자 밥 호너 별세 소식 듣고 마음이 좀 그랬습니다 ㅠ 한 시대를 풍미했던 선수들이 하나둘 떠나는 거 보면 세월의 흐름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요. 호너 선수가 일본에서도 신드롬 일으켰다고 하던데, 그 시절 야구는 어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요즘 무라카미가 MLB 홈런 단독 1위 기록까지 1개 남았다고 하던데, 이런 선수들 보면 과거의 레전드들이 새롭게 조명받는 계기가 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다시 탬파베이 얘기로 돌아와서, 형님들은 킴브럴 영입 어떻게 보시나요? 이거 대박 영입이라고 보시나요, 아니면 좀 위험한 도박이라고 보시나요? 다들 의견 공유하면서 같이 토론해봅시다! 저는 좀 걱정 반, 기대 반인데 솔직히 걱정이 더 크네요 ㅋㅋㅋ 탬파베이의 깜짝 선두가 이 영입으로 계속 이어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솔직히 킴브럴이 한때 마무리 끝판왕이었던 건 맞는데, 요즘은 영... 좀 불안불안한 모습도 많았잖아요. 과연 탬파베이가 이 형님을 데려다가 어떻게 활용할지 감이 안 잡히네요. 물론 노련한 베테랑의 존재감이나 경험은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지만, 지금 당장 팀에 필요한 퍼즐 조각이었는지는 좀 의문이에요. 오히려 지금 잘 나가는 팀 분위기에 괜히 찬물 끼얹는 건 아닐지 걱정되기도 합니다. 혹시 제가 모르는 뭔가 큰 그림이 있는 건가요? 아니면 그냥 불펜 뎁스 강화 차원인 건지... 탬파베이 담당자들 머릿속 한 번 들어가 보고 싶네요 ㄹㅇ.
그나저나 어제는 또 MLB 신인왕 출신 강타자 밥 호너 별세 소식 듣고 마음이 좀 그랬습니다 ㅠ 한 시대를 풍미했던 선수들이 하나둘 떠나는 거 보면 세월의 흐름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요. 호너 선수가 일본에서도 신드롬 일으켰다고 하던데, 그 시절 야구는 어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요즘 무라카미가 MLB 홈런 단독 1위 기록까지 1개 남았다고 하던데, 이런 선수들 보면 과거의 레전드들이 새롭게 조명받는 계기가 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다시 탬파베이 얘기로 돌아와서, 형님들은 킴브럴 영입 어떻게 보시나요? 이거 대박 영입이라고 보시나요, 아니면 좀 위험한 도박이라고 보시나요? 다들 의견 공유하면서 같이 토론해봅시다! 저는 좀 걱정 반, 기대 반인데 솔직히 걱정이 더 크네요 ㅋㅋㅋ 탬파베이의 깜짝 선두가 이 영입으로 계속 이어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UFC 백악관 개최, 이거 국격 떨어지는 거 아님? ㄷㄷ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이제 국대 은퇴각 잡아야 하는 거 아니냐? ㅠㅠ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보면서 혈압 올랐던 거, 오늘 K리그 보면서 풀자 ㅋㅋ1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UFC 헤드라인 ㄷㄷ 트럼프 생일 파티가 격투기 무대임?1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리브스 계약 오피셜 뜨니깐 갑자기 확 기대되네 ㅋㅋ1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무안타라던데 타율 2위 뺏겼네 ㄷㄷ19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레이커스 경기 ㄷㄷ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나?2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레이커스 혜자 계약 같은데? ㄷㄷ2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님만 그런 거 아님 ㅋㅋㅋㅋ 나도 맥주 마시다 사래 들릴 뻔했음. 샌디에이고가 다저스를 4연승으로 잡을 줄 누가 알았겠냐고 진짜. 이젠 그냥 다른 팀 같음.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스토크스 아니면 누가 주장 자리 맡을지 상상이 안 간다. 잉글랜드 크리켓 상징이었는데 이제 그 빈자리를 누가 채울 수 있을까? 다음 주장 부담감 장난 아닐 듯.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트럼프 원래 쇼맨십 갑이잖아. 대선 시즌 다가오니까 일부러 젊은 층 표심 잡으려고 저러는 거 아님? 어차피 백악관에서 별짓 다 하던 양반인데, UFC 정도야 뭐 ㅋㅋㅋ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들 그 기사 봤어요? 역대급 굴욕 서브미션 진짜 대박이던데 ㄷㄷ 저는 솔직히 코좀 복귀 미련은 아직 좀 남음. 솔직히 한두 경기 정도는 더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이... 너무 욕심인가 ㅠㅠ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르헨티나도 이번에 분위기 좋더라. 메시 마지막 월드컵 우승으로 팀 사기도 엄청 올라간 것 같음. 이제 코파 아메리카도 기대된다 이거지~1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맨시티가 엘리엇 앤더슨을 2600억에? ㄷㄷㄷ 진짜 그만큼 가치가 있나? 우리 팀은 그 돈이면 선수 3명은 데려올 수 있을 것 같은데. 물론 실력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형네 팀 요즘 분위기 안 좋은 건 알겠는데, 원래 강팀은 한 번씩 이러다가 또 치고 올라오더라. 존버가 답임.1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박근혜 대통령도 무슨 스포츠 경기 시구 했던 거 기억나네 ㅋㅋㅋㅋ 그때도 정치쇼라고 말 많았는데, 스포츠가 은근 정치랑 엮이는 경우가 많은 거 같음. 근데 UFC를 백악관에서 보는 건 진짜 상상도 못했다 ㄷㄷ1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얘기 하지 마라 진짜... 어제 역전패 당하고 술 마셨다 ㅠㅠㅠ 제발 감독님 정신 차리고 불펜 운용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음. 이러다 진짜 염경엽 감독님 시절 엘지처럼 될까 봐 무섭다.17시간 45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