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파이널 ㄷㄷ.. 클블 4연승 실화냐? 우리 선수들 근황 토론 좀 함?
2026-05-27 22:33
9,88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파이널 ㄷㄷ.. 클블 4연승 실화냐? 우리 선수들 근황 토론 좀 함?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뉴욕 닉스가 파이널 진출했다는 소식에 다들 놀랐을 듯? ㅋㅋㅋ 클리블랜드를 4연승으로 스윕했다는데 이거 진짜 개쩌는 거 아니냐? 뉴욕이 27년 만에 파이널이라니... 라떼는 말이야 하면서 드립 치고 싶지만 너무 옛날이라 나도 가물가물함 ㅋㅋㅋ 암튼 진짜 대단하네. 이런 거 보면 예전 선수들 생각도 나고, 요즘 우리 선수들은 다들 잘 지내나 궁금하기도 하고 그.
특히 이번에 마줄라 감독이 올해의 감독상 받았던데 38살인가 37살이라면서? 진짜 나이도 젊은데 대단한 것 같음. 솔직히 스포츠판이 워낙 치열해서 감독 교체도 잦고, 어린 나이에 성공하기 쉽지 않잖아. 이런 거 보면 우리 리그에서 뛰던 선수들 중에 은퇴하고 지도자 준비하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 또 다른 길 걷는 선수들도 많을 텐데 다들 뭐하고 지내나 궁금해짐. 예전에 진짜 잘하던 선수들도 은퇴하고 소식 뜸해지는 경우 많아서 아쉽기도 하고.
솔직히 현역 선수들 근황은 뉴스나 커뮤니티에 자주 올라오니까 다들 알 텐데, 은퇴한 선수들이나 지금은 다른 팀으로 이적해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 근황은 좀 궁금하잖아. 예를 들어 예전에 우리 팀 에이스였던 누구누구는 지금 어느 팀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니면 아예 스포츠판 떠나서 사업한다는 선수들도 있던데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나 근황 아는 형들 있음? 썰 좀 풀어주라 ㅋㅋㅋ
다들 오늘 뉴욕 소식 보면서 느낀 점이나, 아니면 평소에 궁금했던 선수들 근황 아는 거 있으면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다들 바빠서 못 챙겨 본 소식 있으면 여기서 공유하면 개꿀일 듯? ㅋㅋㅋ
특히 이번에 마줄라 감독이 올해의 감독상 받았던데 38살인가 37살이라면서? 진짜 나이도 젊은데 대단한 것 같음. 솔직히 스포츠판이 워낙 치열해서 감독 교체도 잦고, 어린 나이에 성공하기 쉽지 않잖아. 이런 거 보면 우리 리그에서 뛰던 선수들 중에 은퇴하고 지도자 준비하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 또 다른 길 걷는 선수들도 많을 텐데 다들 뭐하고 지내나 궁금해짐. 예전에 진짜 잘하던 선수들도 은퇴하고 소식 뜸해지는 경우 많아서 아쉽기도 하고.
솔직히 현역 선수들 근황은 뉴스나 커뮤니티에 자주 올라오니까 다들 알 텐데, 은퇴한 선수들이나 지금은 다른 팀으로 이적해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 근황은 좀 궁금하잖아. 예를 들어 예전에 우리 팀 에이스였던 누구누구는 지금 어느 팀에서 뭐하고 있는지, 아니면 아예 스포츠판 떠나서 사업한다는 선수들도 있던데 그런 비하인드 스토리나 근황 아는 형들 있음? 썰 좀 풀어주라 ㅋㅋㅋ
다들 오늘 뉴욕 소식 보면서 느낀 점이나, 아니면 평소에 궁금했던 선수들 근황 아는 거 있으면 같이 이야기 나눠보자. 다들 바빠서 못 챙겨 본 소식 있으면 여기서 공유하면 개꿀일 듯? ㅋㅋㅋ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UFC 백악관 개최, 이거 국격 떨어지는 거 아님? ㄷㄷ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이제 국대 은퇴각 잡아야 하는 거 아니냐? ㅠㅠ1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보면서 혈압 올랐던 거, 오늘 K리그 보면서 풀자 ㅋㅋ1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UFC 헤드라인 ㄷㄷ 트럼프 생일 파티가 격투기 무대임?1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리브스 계약 오피셜 뜨니깐 갑자기 확 기대되네 ㅋㅋ20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무안타라던데 타율 2위 뺏겼네 ㄷㄷ21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레이커스 경기 ㄷㄷ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나?2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레이커스 혜자 계약 같은데? ㄷㄷ2026-06-28
-
[자유게시판] 솔직히 홍명보 감독님 그거는 좀 너무했음. 성적 안 좋다고 그렇게 대하는 건 아니지 않냐? 선수들도 그거 보고 얼마나 위축될까 싶다 ㅠㅠ 그래도 오늘은 이겨서 다들 기분 좀 풀었으면 좋겠네.8분전
-
[자유게시판] 님만 그런 거 아님 ㅋㅋㅋㅋ 나도 맥주 마시다 사래 들릴 뻔했음. 샌디에이고가 다저스를 4연승으로 잡을 줄 누가 알았겠냐고 진짜. 이젠 그냥 다른 팀 같음.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스토크스 아니면 누가 주장 자리 맡을지 상상이 안 간다. 잉글랜드 크리켓 상징이었는데 이제 그 빈자리를 누가 채울 수 있을까? 다음 주장 부담감 장난 아닐 듯.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트럼프 원래 쇼맨십 갑이잖아. 대선 시즌 다가오니까 일부러 젊은 층 표심 잡으려고 저러는 거 아님? 어차피 백악관에서 별짓 다 하던 양반인데, UFC 정도야 뭐 ㅋㅋㅋ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들 그 기사 봤어요? 역대급 굴욕 서브미션 진짜 대박이던데 ㄷㄷ 저는 솔직히 코좀 복귀 미련은 아직 좀 남음. 솔직히 한두 경기 정도는 더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이... 너무 욕심인가 ㅠㅠ10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아르헨티나도 이번에 분위기 좋더라. 메시 마지막 월드컵 우승으로 팀 사기도 엄청 올라간 것 같음. 이제 코파 아메리카도 기대된다 이거지~1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맨시티가 엘리엇 앤더슨을 2600억에? ㄷㄷㄷ 진짜 그만큼 가치가 있나? 우리 팀은 그 돈이면 선수 3명은 데려올 수 있을 것 같은데. 물론 실력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형네 팀 요즘 분위기 안 좋은 건 알겠는데, 원래 강팀은 한 번씩 이러다가 또 치고 올라오더라. 존버가 답임.1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박근혜 대통령도 무슨 스포츠 경기 시구 했던 거 기억나네 ㅋㅋㅋㅋ 그때도 정치쇼라고 말 많았는데, 스포츠가 은근 정치랑 엮이는 경우가 많은 거 같음. 근데 UFC를 백악관에서 보는 건 진짜 상상도 못했다 ㄷㄷ18시간 24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