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톤 빌라 챔스 가능함? ㄷㄷ 오늘 경기 개중요하네 ㅋㅋ
2026-05-21 06:37
11,27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톤 빌라 챔스 가능함? ㄷㄷ 오늘 경기 개중요하네 ㅋㅋ
오늘 빌라 경기 ㄹㅇ 기대된다. 최근 유로파 컨퍼런스에서 릴 상대로 극적인 승부차기 승 가져오고 분위기 미쳤던데, 리그에서도 상위권 유지하면서 챔스 진출 노리는 거 보면 대단함. 현재 뉴캐슬, 맨유 다 빌라 뒤인데, 오늘 경기 승점 벌어놓으면 막판까지 해볼 만할 듯. 솔직히 빌라 챔스 가면 EPL 6팀 챔스 쌉가능 아님? 유로파 컨퍼런스 우승까지 노려볼 만한데, 오늘 경기 이기고 챔스 경쟁에 불 지를 수 있을까?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1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폼 미쳤네 ㄷㄷ 우승 노려볼만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벤 스토크스 빠진 잉글랜드 ㄹㅇ 약해진 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썰 풀다 문득 드는 생각인데 추성훈 복귀 진짜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애 낳는데 이정후는 왜 야구만 함? 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소토 이새끼 뭐냐? 이러다 진짜 역대급 찍는거 아님? ㄷㄷ2026-06-20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직장폐쇄 진짜 옴? ㅋㅋㅋ 선수들 단체로 난리났네2026-06-20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엘지 요즘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말도 안 됨. 나 쥐팬인데 어제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소리 질렀다. 염경엽 감독 진짜 마법 부리는 거 같음 ㄷㄷ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네 ㄷㄷ 공격 전개 답답한 거 진짜 공한다. 특히 상대 압박 들어오면 바로 헤매는 게 보임. 그래도 지난 시즌에 비해 수비는 좀 나아진 것 같긴 한데... 공격이 너무 아쉽다 진짜.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뉴스 봤는데 진짜 온다더라 ㅋㅋㅋ 와 EPL 팀 중에서도 맨시티가 올 줄은 몰랐다. 솔직히 홀란 말고도 더브라위너나 로드리도 너무 보고 싶음. 이거 티켓팅 피 터지겠네 벌써부터 걱정된다.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소식 들으니까 옛날 생각난다 ㅋㅋㅋ 내가 어릴 때 닉스 유니폼 입고 길거리 농구했는데 땐 진짜 맨날 지고 ㅠㅠ 맨날 놀림받았거든. 감회가 새롭네 진짜 ㅋㅋㅋㅋ10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어제 경기 놓친 거 후되네요 ㅠㅠ 퇴근하고 집 가서 하이라이트라도 봐야겠음. 님 말대로 요즘 우리 팀 타선 너무 아쉬워서 LG 화력 보니까 더 부럽다 진짜. 기복 심한 건 모든 팀의 숙명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팀도 곧 터지겠죠 뭐!10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전료 때문에 무산된 거였음? ㅠㅠ 대박 매치 성사되는 줄 알고 설렜는데 역시 돈이 문제구나. 둘 다 챔피언인데 너무 아쉽다 진짜.1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형들 너무 그렇게 심각하게만 보지마. 법원이 무혐의 때린 데는 다 이유가 있을거임. 당시 영상도 짧게 편집된 거라 앞뒤 상황 다 모르잖아. 솔직히 스토크스 실력 아깝긴 했어. 복귀해서 잘하면 되는 거 아니겠어?1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토푸리아가 너무 튕기는 거 아니냐? 본인 가치 높이는 건 알겠는데, 아직 마카체프랑 비교할 레벨은 아니라고 봄. 마카체프도 솔직히 대전료 가지고 구라칠 스타일은 아닌데 토푸리아가 너무 과했지. 그냥 평체 차이 때문에 토푸리아가 도망가는 걸로밖에 안 보임 ㅋ13시간 29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