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이정후, 허리라니 ㄷㄷ 이번 시즌 예측 좀 함?
2026-05-21 08:36
11,46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프란시스코 이정후, 허리라니 ㄷㄷ 이번 시즌 예측 좀 함?
형들 오늘 다들 이정후 허리 근육통 기사 봤음? 와 진짜 이 정도면 부상자 명단 가는 거 아니냐? 부상자 명단 안 갈 거라고 감독이 얘기했다는데 솔직히 허리는 한 번 아프면 계속 가잖아 ㅠㅠ 이정후 없으면 샌프란시스코 타선 ㄹㅇ 뻥 뚫리는 건데 이번 시즌 초반 잘나가다가 갑자기 이러는 거 보면 존나 불안하다. 다들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성적 어떻게 될 거라고 예측함?
솔직히 초반에 이정 타격감이 엄청 좋았던 것도 아니고, 수비는 ㅆㅅㅌㅊ였는데 타격이 터질랑말랑하면서 팀 분위기 끌어올리는 중요한 역할 했잖아. 근데 허리라니... 허리 통증은 보통 회복 기간도 길고 재발도 잦아서 더 걱정됨. 만약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고 몇 경기 빠지고 복귀한다고 해도, 타격폼이나 수비할 때 제 컨디션 유지하기 쉽지 않을 것 같음. 샌프란시스코 입장에서는 이정후가 빠지는 동안 다른 선수들이 얼마나 잘 메꿔주느냐가 관건일 것 같은데, 지금 팀 분위기 보면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MLB 코칭이 운동학습 전문가 영입해서 바뀐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정후 같은 경우는 부상 관리랑 재활 훈련이 제일 중요할 듯. 이번 부상으로 인해 시즌 전체적인 타격 흐름이나 수비 집중력에 영향이 갈 수도 있다고 보거든.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그래도 중위권 유지하고 있는데, 이정후 부상 때문에 성적 확 떨어지면 진짜 답 없지 않냐? 이정후 없는 동안 누가 그 빈자리를 메울지, 그리고 돌아왔을 때 얼마나 빠르게 본인 컨디션을 찾을지 이번 주 경기가 진짜 중요할 듯.
결론적으로 이정후 부상 여파가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성적에 엄청나게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솔직히 지금 상황이면 지구 우승은 거의 힘들다고 보고, 와일드카드라도 노리려면 이정후가 빨리 복귀해서 폼 끌어올려야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최종 성적 다들 몇 위 정도 예측함? 개인적으로는 5할 승률도 버거울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ㅠㅠ.
솔직히 초반에 이정 타격감이 엄청 좋았던 것도 아니고, 수비는 ㅆㅅㅌㅊ였는데 타격이 터질랑말랑하면서 팀 분위기 끌어올리는 중요한 역할 했잖아. 근데 허리라니... 허리 통증은 보통 회복 기간도 길고 재발도 잦아서 더 걱정됨. 만약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고 몇 경기 빠지고 복귀한다고 해도, 타격폼이나 수비할 때 제 컨디션 유지하기 쉽지 않을 것 같음. 샌프란시스코 입장에서는 이정후가 빠지는 동안 다른 선수들이 얼마나 잘 메꿔주느냐가 관건일 것 같은데, 지금 팀 분위기 보면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MLB 코칭이 운동학습 전문가 영입해서 바뀐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정후 같은 경우는 부상 관리랑 재활 훈련이 제일 중요할 듯. 이번 부상으로 인해 시즌 전체적인 타격 흐름이나 수비 집중력에 영향이 갈 수도 있다고 보거든.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그래도 중위권 유지하고 있는데, 이정후 부상 때문에 성적 확 떨어지면 진짜 답 없지 않냐? 이정후 없는 동안 누가 그 빈자리를 메울지, 그리고 돌아왔을 때 얼마나 빠르게 본인 컨디션을 찾을지 이번 주 경기가 진짜 중요할 듯.
결론적으로 이정후 부상 여파가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성적에 엄청나게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솔직히 지금 상황이면 지구 우승은 거의 힘들다고 보고, 와일드카드라도 노리려면 이정후가 빨리 복귀해서 폼 끌어올려야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최종 성적 다들 몇 위 정도 예측함? 개인적으로는 5할 승률도 버거울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ㅠㅠ.
-
[자유게시판] 맨시티 내한? 홀란 EPL 입성 첫 해 한국 상륙 ㄷㄷ 예측해봄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닉스 경기 기대하는 사람 있음?ㅋㅋㅋ 맨해튼 난리 나겠네 ㄹㅇ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ㅋ 타격왕 가는거냐 ㄷㄷ10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클락 또 우승함? 솔직히 이건 예측불가 아니냐 ㄷㄷ11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무산된 거 실화냐 ㄷㄷ1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세레나 윌리엄스 윔블던 와카로 나오네 ㄷㄷ1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재능 논란 솔직히 넌 이해 안 감 ㅋㅋㅋ1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ㄹㅇ 미친놈 아님? 타율 1위 ㄷㄷ2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한다 ㅋㅋㅋ 나도 어릴 때 동네 축구하다가 지역대회 나가고 그랬는데 그때 그 뽕이 진짜 대단했음. 확실히 풀뿌리 스포츠가 중요하긴 한 듯. 오늘 국대도 어린 선수들 좀 써서 분위기 전환 시도했으면 좋겠다.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엘지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1회 4홈런은 좀 이례적인 거 아니냐? ㅋㅋ 투수진이 그날따라 유독 털린 걸 수도 있음. 그래도 축한다 쥐팬들 어깨뽕 좀 넣어도 될 듯.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퍼거슨 하락세 타기 전에도 토니 타임이라고 진짜 무서운 선수였잖아. 토푸리아도 지금 엄청 잘하지만, 방심은 금물이지. 게이치가 저런 말 할 정도면 뭔가 약점이라도 봤을 수도 있음.6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게이치 말하는 거 보면 좀 선 넘는 발언 많았지. 근데 이번에 토푸리아랑 퍼거슨 엮은 건 진짜 심하긴 했음. 퍼거슨 지금 상태 보면 저런 말은 안 하는 게 맞지 않나 싶다 ㄷㄷ.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성불의 밤 ㅋㅋㅋㅋㅋ 아 형 표현력 보소 ㅋㅋㅋㅋㅋ 진짜 닉스 팬들 얼마나 기다렸겠냐. 90년대 유잉 있을 때도 우승 못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한을 푸네. 다음 시즌부터는 이제 우승팀 닉스라고 불러야 하는 거임? ㄷㄷ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 어제 엘지 타선 미친 거 보고 솔직히 좀 충격이었음. 근데 두산도 어제 그렇게 당하고 오늘 가만 있지는 않을걸? 오히려 오늘 경기 더 빡셀 수도 있다고 본다.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은 그냥 리그 한 경기 아니지 ㄹㅇㅋㅋ 근데 감독들도 결국 승패 책임져야 하니깐 전술적으로 접근할 수밖에 없을 듯. 근데 손흥민은 좀 아쉽긴 함. 한두 골은 더 넣을 수 있었을 것 같은데... 흑흑1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잉글랜드는 과학이냐 ㅋㅋㅋㅋ 스쿼드 보면 월드컵 우승팀인데 경기력은 맨날 이 모양이야 ㅋㅋㅋ 솔직히 감독 문제인듯. 사우스게이트 전술은 진짜 답이 없어 보임.22시간 24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