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래윤 복귀전 소식 떴네 ㄷㄷ 이거 봐야함?
2026-05-21 12:42
10,76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옥래윤 복귀전 소식 떴네 ㄷㄷ 이거 봐야함?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다. 옥래윤 선수 복귀전 소식이 떴네. 와 이게 얼마만이야. 솔직히 원 챔피언십에서 챔피언까지 먹고 너무 조용해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나오는구만. 격투기 팬으로서 이거 진짜 반가운 소식 아닌가 싶다. 2년이면 진짜 긴 시간이었는데, 그동안 뭐 하고 지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예전에 챔피언 됐을 때 그 파워풀한 경기력 아직도 기억나는데, 이번에도 그런 화끈한 모습 보줄지 기대된다.
근데 상대가 누군지 아직 정확히 안 나온 것 같아서 좀 더 찾아봐야 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 스타일이 워낙 저돌적이고 타격 위주라 보는 재미는 확실한데, 오랜만에 복귀하는 거라 살짝 걱정도 되네. 혹시 녹슬었을까 봐 ㅋㅋㅋ 그래도 한국인이 원 챔피언십 챔피언까지 했으면 말 다 한 거 아니겠음? 괜히 챔프가 아니지. 이번에도 시원하게 이겨서 다시 한번 자기 실력 증명해줬으면 좋겠다. 솔직히 최근에 UFC 소식만 너무 많이 들어서 원 챔피언십 소식은 좀 뜸했는데, 옥래윤 선수 덕분에 다시 한번 관심이 확 가네.
아, 그리고 넷플릭스 UFC 얘기 나온 김에 말인데, 로우지랑 은가누 나오는 거 진짜 초대박일 것 같지 않음? 넷플릭스 자본력까지 붙으면 진짜 격투기 판이 또 한번 뒤집어질 것 같아서 기대된다. 근데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저격은 좀 씁쓸하네. 그래도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가 강화되는 건 팬들 입장에선 나쁘지 않다고 봄. 볼거리 많으면 장땡 아닌.
암튼 옥래윤 선수 복귀전 소식 듣고 주말에 할 일 하나 생긴 것 같아서 기분 좋네 ㅋㅋ 형들도 이거 다들 보는 거임? 나만 궁금한 거 아니지? 빨리 경기 날짜랑 상대 확정돼서 티켓팅이나 중계 일정 나왔으면 좋겠다. 다 같이 모여서 치킨에 맥주 한잔 하면서 보면 딱일 듯. 기대된다 진짜.
근데 상대가 누군지 아직 정확히 안 나온 것 같아서 좀 더 찾아봐야 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 스타일이 워낙 저돌적이고 타격 위주라 보는 재미는 확실한데, 오랜만에 복귀하는 거라 살짝 걱정도 되네. 혹시 녹슬었을까 봐 ㅋㅋㅋ 그래도 한국인이 원 챔피언십 챔피언까지 했으면 말 다 한 거 아니겠음? 괜히 챔프가 아니지. 이번에도 시원하게 이겨서 다시 한번 자기 실력 증명해줬으면 좋겠다. 솔직히 최근에 UFC 소식만 너무 많이 들어서 원 챔피언십 소식은 좀 뜸했는데, 옥래윤 선수 덕분에 다시 한번 관심이 확 가네.
아, 그리고 넷플릭스 UFC 얘기 나온 김에 말인데, 로우지랑 은가누 나오는 거 진짜 초대박일 것 같지 않음? 넷플릭스 자본력까지 붙으면 진짜 격투기 판이 또 한번 뒤집어질 것 같아서 기대된다. 근데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저격은 좀 씁쓸하네. 그래도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가 강화되는 건 팬들 입장에선 나쁘지 않다고 봄. 볼거리 많으면 장땡 아닌.
암튼 옥래윤 선수 복귀전 소식 듣고 주말에 할 일 하나 생긴 것 같아서 기분 좋네 ㅋㅋ 형들도 이거 다들 보는 거임? 나만 궁금한 거 아니지? 빨리 경기 날짜랑 상대 확정돼서 티켓팅이나 중계 일정 나왔으면 좋겠다. 다 같이 모여서 치킨에 맥주 한잔 하면서 보면 딱일 듯. 기대된다 진짜.
-
[자유게시판] 엠엘비 고졸 드랲 금지 실화임? ㄷㄷ 김지우 KBO행은 개이득인데 말이지 ㅋㅋ17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클락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U.S. 오픈 우승 실화임?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지리네 진짜;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내한? 홀란 EPL 입성 첫 해 한국 상륙 ㄷㄷ 예측해봄1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닉스 경기 기대하는 사람 있음?ㅋㅋㅋ 맨해튼 난리 나겠네 ㄹㅇ1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ㅋ 타격왕 가는거냐 ㄷㄷ15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클락 또 우승함? 솔직히 이건 예측불가 아니냐 ㄷㄷ1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기복 심한 경기력이라고 하긴 좀 그렇지 않음? 그만큼 끈기가 다는 증거 아님? 솔직히 1회에 그렇게 대량실점하고 이기는 팀은 KBO에 엘지밖에 없을 거다. 괜히 우승팀이 아니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음.11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역대급 이벤트는 맞는 듯. 근데 경기 내용이 진짜 좋았는지 궁금하다. 이런 빅 이벤트는 홍보빨도 심해서 막상 보면 별거 아닌 경우도 많잖아. 누가 본 사람 있으면 후기 좀 부탁한다!59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나도 클락 우승에 한 표 던진다. 원래 US 오픈 같은 메이저 대는 베테랑들이 강세인데, 클락이 신성처럼 나타나서 다 박살내는 거 보면서 카타르시스 오졌음. 다음 대회에서도 기대된다 ㄹㅇ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토푸리아한테 한 표 건다. 솔직히 마카체프도 이제 슬슬 한계 올 때 되지 않았냐? 토푸리아 스피드랑 타격감 미쳤던데, 마카체프 레슬링 뚫고 한 방만 제대로 넣으면 이길 수도 있다고 봄. 근데 맥그리거 할로웨이는 진짜 할로웨이가 개쳐바를 거 같은데 ㅋㅋㅋㅋ 맥그리거 너무 설렁설렁 하는 거 같아서 아쉬움.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새벽에 보다가 소리 지름. 마지막 페널티킥 차기 전에 살라 얼굴 진짜 비장하더라. 이집트 대통령도 감격해서 전화 걸었다던데 ㄹㅇ 국뽕 제대로 주입했음.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한다 ㅋㅋㅋ 나도 어릴 때 동네 축구하다가 지역대회 나가고 그랬는데 그때 그 뽕이 진짜 대단했음. 확실히 풀뿌리 스포츠가 중요하긴 한 듯. 오늘 국대도 어린 선수들 좀 써서 분위기 전환 시도했으면 좋겠다.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엘지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1회 4홈런은 좀 이례적인 거 아니냐? ㅋㅋ 투수진이 그날따라 유독 털린 걸 수도 있음. 그래도 축한다 쥐팬들 어깨뽕 좀 넣어도 될 듯.9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퍼거슨 하락세 타기 전에도 토니 타임이라고 진짜 무서운 선수였잖아. 토푸리아도 지금 엄청 잘하지만, 방심은 금물이지. 게이치가 저런 말 할 정도면 뭔가 약점이라도 봤을 수도 있음.11시간 32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