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오늘 오타니 경기 보는 사람 있음? 이거 진짜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ㅋ
2026-05-21 15:47
10,65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오늘 오타니 경기 보는 사람 있음? 이거 진짜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뭐 보려고 대기 중임? 나는 솔직히 오타니 경기 볼지 말지 고민 중임. 아니 이 정도면 야구의 신 아니냐? 어제도 무실점 투구에 홈런까지 쳤다는데 이거 보면 볼수록 현타만 옴 ㅋㅋㅋㅋㅋ 아니 사람 맞음? 한 팀의 에이스 투수면서 중심 타자 역할까지 하는 게 말이 됨? 예전엔 이런 선수 상상도 못 했는데 진짜 미친 거 같음.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 흥행에 진짜 도이 되는 건가 싶기도 함. 물론 오타니 팬들은 좋겠지만, 너무 한 선수한테 집중되는 느낌이랄까? 다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도 오타니 임팩트가 워낙 강해서 묻히는 감이 없지 않아 있는 듯. 김혜성 선수도 어제 안타 쳤는데 오타니 기사에 다 묻히고 ㅋㅋㅋㅋ 이정후 선수도 부상 아니었으면 충분히 기대할 만한 선수인데, 오타니가 너무 괴물이라 옆에 있으면 평범해 보이는 마법임.
솔직히 오타니 보면 그냥 다른 리그 보는 것 같음. 저렇게 대놓고 사기 캐릭터가 있는데 재미가 없을 리는 없지. 근데 이게 과연 메이저리그 전체의 발전을 위해 좋은 방향인가에 대해서는 회의적임. 아무리 슈퍼스타가 중요하다고 해도 이건 좀 과한 거 같음. 너무 한 선수한테 몰빵된 느낌이랄까? 심지어 그 선수가 일본 선수잖아 ㅋㅋㅋㅋ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타니가 야구판을 지배하는 게 긍정적이라고 봄? 아니면 다른 선수들 기회 뺏고 판을 재미없게 만든다고 생각함? 나는 솔직히 반반임. 워낙 잘하니까 보는 재미는 있는데, 이게 과연 좋은 건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음. 오늘 경기 보면서도 계속 이런 생각 들 거 같음 ㅋㅋㅋㅋㅋ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 흥행에 진짜 도이 되는 건가 싶기도 함. 물론 오타니 팬들은 좋겠지만, 너무 한 선수한테 집중되는 느낌이랄까? 다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도 오타니 임팩트가 워낙 강해서 묻히는 감이 없지 않아 있는 듯. 김혜성 선수도 어제 안타 쳤는데 오타니 기사에 다 묻히고 ㅋㅋㅋㅋ 이정후 선수도 부상 아니었으면 충분히 기대할 만한 선수인데, 오타니가 너무 괴물이라 옆에 있으면 평범해 보이는 마법임.
솔직히 오타니 보면 그냥 다른 리그 보는 것 같음. 저렇게 대놓고 사기 캐릭터가 있는데 재미가 없을 리는 없지. 근데 이게 과연 메이저리그 전체의 발전을 위해 좋은 방향인가에 대해서는 회의적임. 아무리 슈퍼스타가 중요하다고 해도 이건 좀 과한 거 같음. 너무 한 선수한테 몰빵된 느낌이랄까? 심지어 그 선수가 일본 선수잖아 ㅋㅋㅋㅋ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타니가 야구판을 지배하는 게 긍정적이라고 봄? 아니면 다른 선수들 기회 뺏고 판을 재미없게 만든다고 생각함? 나는 솔직히 반반임. 워낙 잘하니까 보는 재미는 있는데, 이게 과연 좋은 건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음. 오늘 경기 보면서도 계속 이런 생각 들 거 같음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8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9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11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1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21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아틀레티코 오피셜 뜨면 진짜 난리나겠네 ㅋㅋㅋ 팀 K리그 경기 때 입단식이라니 행복회로 제대로 돌렸다 형! 이강인 유니폼 벌써부터 사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린다. 어차피 어디 가든 잘할 거라 믿는다!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일 아니냐? ㅋㅋㅋ 근데 트럼프랑 바이든이 싸우는 건 좀 웃기긴 할 듯.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나온 거 보면 이거 진짜 스포츠 마케팅의 끝판왕 아님? 우리나라도 청와대 격투기 하면 난 무조건 본다 ㅋㅋㅋ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진짜 매번 신박해서 좋아. 근데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위하는 사람들 다 경기 보러 오려나? ㅋㅋㅋㅋㅋ 보안 문제 때문에 절대 안 될 거 같긴 한데 상상만 해도 웃기네 ㅋㅋ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놓쳤네 ㅠㅠ 살라 요즘 미친폼이던데 국대에서도 터뜨렸구나. 클롭 진짜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을 듯 ㅋㅋㅋ 덕분에 리버풀 경기 다음날은 살라 몸 상태 걱정으로 시작할듯.7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 ㄹㅇ 김지우가 온다고? ㅋㅋㅋㅋ 엄준상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김지우면 뭐 거의 국대급 아니냐. 두산 무조건 잡아야지 이거 다른 팀에서 채가면 ㄹㅇ 피눈물 흘린다.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대감이 문제가 아니라, 지금 전술 자체가 답이 없어 보이던데? 선수들 탓만 하기도 좀 그렇고 감독님 전술 좀 바꿀 때 되지 않았나 싶다. 새로 영입된 애들도 지금 자기 포지션에서 제대로 못 뛰는 거 같음.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이거 진짜 레전드 경기 맞음 ㄷㄷㄷ KBO 역사를 새로 썼는데 우승은 몰라도 일단 기세는 제대로 탄거 같음. 이 기세로 쭉 가면 진짜 올해는 다르지 않을까 싶음 ㅋㅋ10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형 멘탈 공격 시작했네 ㄷㄷㄷ 토푸리아가 볼카 박살낼 때 진짜 충격이었는데, 게이치도 그걸 똑똑히 봤을테니 저런 심리전 거는 듯. 근데 게이치 실력 생각하면 빈말은 아닐 수도 있어.13시간 27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