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맨시티 포든 팔머 월컵 탈락 실화냐 ㅠ 오늘 챔스 볼 맛 나겠네
2026-05-22 11:43
11,06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맨시티 포든 팔머 월컵 탈락 실화냐 ㅠ 오늘 챔스 볼 맛 나겠네
아침에 해외 축구 뉴스 보는데 맨시티 포든이랑 팔머 월드컵 최종 명단에서 탈락했다는 기사 보고 ㄹㅇ 충격받음. 튜헬이 등번호 10번 자리 경쟁에서 이겼다는 식으로 기사 제목 뽑았는데, 투헬이 첼시 있을 때도 유망주 잘 안 썼던 거 생각하면 뭔가 납득은 간다. 덕분에 오늘 챔스 맨시티 경기 보면 포든이랑 팔머 개같이 뛰는 거 볼 수 있을 거 같아서 좀 기대됨 ㅋㅋㅋ 자기들 실력 증명하려고 눈에 불을 켜고 뛰겠지? 오늘 밤 챔스 개꿀잼 각이다 ㄹㅇ.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44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1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임찬규 멕시코 팬은 진짜 ㅋㅋㅋㅋ 상상도 못했다. 혹시 월드컵 때 야구 중계도 거기서 해줬나? 아니면 그냥 직관 갔다가 어쩌다 본 건가? 아무튼 신기하네 ㄷㄷ32분전
-
[자유게시판] 흠 솔직히 아직은 좀 이르지 않나? 아시안컵 활약도 봐야 하고, EPL은 템포도 빠르고 피지컬도 더 강해서 적응이 쉽지 않을 텐데. 물론 잠재력은 인정하지만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좀 자제해야 할 듯. 국대 주전도 아직 확정은 아니잖아.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50승 선착이라니 진짜 너무하긴 함. 근데 솔직히 다저스 말고 다른 팀 팬들은 요즘 눈물만 흘릴 듯 ㅠㅠ 그래도 요즘 류현진 등판 경기들도 재밌는 거 많던데, 너무 다저스만 보지 말고 다른 팀들도 좀 봐줘라 형들!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4초? ㅋㅋㅋㅋ 난 진짜 보다가 눈 비볐잖아. 잠깐 화장실 다녀온 사이에 끝났길래 뭔가 싶어서 다시 돌려봤더니ㅋㅋㅋㅋ 맥그리거도 전성기 때 저렇게 깔끔하게 한 방으로 끝낸 경기는 별로 없던 걸로 기억함.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개편한다고? 나는 좀 걱정되는데. 랭킹 시스템 건드리면 또 이상한 정치질 같은 거 생기는 거 아님? 오히려 더 엉망 되는 거 아닌가 싶다. UFC가 괜히 일을 키우는 것 같음.9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 새벽까지 하이라이트 찾아보다 잤는데 이런 소식은 못 들었는데 대박이네 ㄷㄷ 만약 진짜면 동부 그냥 마이애미가 다 씹어먹는 거 아니냐? 미친 빅3 조합이네 ㅋㅋㅋ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1회 4홈런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상대팀 투수 멘탈 나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더라. 근데 엘지 타선 요즘 심상치 않긴 함 ㄹㅇ 타격감 미쳤음.10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난 야구 기사만 보느라 못 봤네 ㄷㄷ 구로구가 e스포츠에 진심인가 보네. 근데 요즘 지자체에서 e스포츠 밀어주는 데 많긴 하더라. 얼마 전에 어디서 게이밍 페스티벌 한다고 현수막 본 거 같음.15시간 49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