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아 vs 삼성 경기 각 나옴? ㄷㄷ
2026-05-22 12:50
10,92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기아 vs 삼성 경기 각 나옴? ㄷㄷ
오늘 기아랑 삼성 경기 이거 심상치 않아 보이는데? 어제 경기력 보면 삼성 분위기 미쳤던데, 역대 최소 경기 400만 관중 돌파까지 하면서 구단도 팬들도 완전 신났잖아. 기아도 솔직히 우승 목표로 달리는 팀인데 5할 승률에 만족 안 하고 무조건 1등 외치는 거 보면 오늘 진짜 제대로 붙을 각인 듯.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는 경기라 더 기대되네. 오늘 경기 승리팀 어디 예상함?
-
[자유게시판] 와 진짜 K-영건들 MLB 신인왕까지 간다고? ㄷㄷ 미쳤네 ㄹㅇ37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막판 경기들 진짜 공정하다고 봄? ㅋㅋ 솔직히 좀 그렇잖아?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6연속 월드컵 득점 실화냐 ㄷㄷ 진짜 미쳤네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올스타전 못 가는 거 ㄹㅇ 아쉽네 ㅠㅠ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LG 어제 1회 4홈런 ㄷㄷ 올해 우승 각 아니냐?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ㅋㅋㅋ 수비 라인업 쌉가능?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4초 KO 실화냐 ㄷㄷㄷ 미친거 아니냐 진짜?11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LG 어제 야구 진짜 무슨 일임? ㄷㄷㄷ1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 당연히 봤지 ㅋㅋ 솔직히 전반전까지만 해도 질 줄 알고 채널 돌릴까 고민했는데, 막판에 그렇게 뒤집는 건 진짜 예상 못했음 ㅋㅋㅋㅋ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더라니까. 역대급 경기였다 ㄹㅇ.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엠엘비 스카우터도 극찬했다고 기사 떴었는데 진짜 의외네. 두산 내년 1차 지명 누구할지 궁금했는데 이건 그냥 김지우 확정이네 개꿀 ㄷㄷ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 기사 나도 봤음 ㅋㅋ 근데 솔직히 뇌피셜 찌라시 느낌도 없지 않아서 아직은 반신반의함. 그래도 이한범 선수 멘탈이나 실력 보면 언젠간 빅리그 갈 것 같긴 해. 우리 흥민이 형도 어릴 때부터 그랬었지. 존버는 승리한다!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거 아침부터 커뮤 폭발했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출근길에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음. 설마설마했는데 진짜 마이애미라니 ㄷㄷㄷ 밀워키 팬들 지금 멘탈 나간 거 백퍼임. 우승 한 번 시켜줬다고 바로 이적하는 게 맞나 싶기도 하고, 또 한편으론 야니스 입장도 이해가 가고 복잡하네.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노시환 끝내기는 좀 인정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두산전이라 더 극적이었지. 한화가 요즘 미쳐서 너무 재밌음. 이 분위기 타고 가을야구 한번 가자 제발.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신인왕도 신인왕인데 난 골드글러브가 진짜 탐난다. 수비는 진짜 MLB에서도 탑급 아닌가? 타격은 솔직히 기복이 좀 있을 수도 있는데 수비는 꾸준히 미쳤잖아. 샌디 수비 핵심 맞음 ㅇㅇ 거기다 클러치 능력도 요즘 장난 아님.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ㅋㅋㅋ 이건 진짜 역대급 빅딜이네 ㄷㄷ 밀워키가 그정도 제안을 거절할 수 있을까 싶다. 아데바요만 해도 올스타급인데 2대10이면 팀 리빌딩 한번에 끝내버릴 수도 있지 않나?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솔직히 아직은 좀 이르다고 보는데? K리그에서 더 경험 쌓고 가는 게 맞지 않나? 갑자기 EPL 가서 벤치만 달구는 것보단 리그에서 꾸준히 뛰면서 실력 더 키우는 게 장기적으로 좋다고 봄.6시간 5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