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 벤치 ㄷㄷ하네;; 샌안 팬들은 어케 생각함?
2026-05-23 22:15
9,66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썬더 벤치 ㄷㄷ하네;; 샌안 팬들은 어케 생각함?
형들 오늘 썬더-스퍼스 경기 하이라이트 봤음? 진짜 이건 뭐... 썬더 벤치 멤버들이 완전 미쳤던데 ㅋㅋㅋㅋ 특히 레지 잭슨이랑 제레미 램 활약은 진짜 감탄사 나오더라. 샌안 팬들은 진짜 혈압 오르지 않았을까 싶음. 오늘은 썬더 벤치 멤버들이 제대로 일을 낸 경기라 할 수 있겠음.
솔직히 썬더는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라는 투탑이 워낙 강력하니까, 벤치 활약이 이 정도로 대단할 거라곤 상상도 못 했거든. 근데 이번 경기 보니까 벤치 선수들 개개인의 기량도 엄청나고, 팀 전술적으로도 벤치 멤버 활용이 기가 막히게 잘 되더라. 그냥 투맨팀이라고 생각했는데, 팀 밸런스가 생각보다 더 좋았던 거 같음. 괜히 서부 상위권 팀이 아니라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진짜.
레지 잭슨은 오늘 득점도 득점인데, 전체적인 경기 운영이나 리딩이 너무 안정적이었음. 가끔씩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 너무 공을 오래 잡고 있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잭슨이 치고 들어와서 템포 조절해주고 득점까지 해주는 게 진짜 인상 깊었음. 샌안이 주전들 체력 안배 좀 할 때 잭슨이 제대로 카운터 펀치를 날리더라. 득점력도 좋고 수비도 나쁘지 않아서 벤치에서 저 정도 활약이면 로터리픽 선수급이지 않나 싶음.
그리고 제레미 램 이 친구도 진짜 물건이더라. 오늘 득점도 꽤 많이 했고,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슛들이 샌안 수비진을 완전 허물어트렸음. 특히 3점슛 성공률이 미쳤던데 ㄷㄷㄷ 썬더가 주전들이 쉬는 타이밍에 벤치에서 이런 득점원들이 튀어나와주니까 샌안 입장에서는 진짜 막을 방법이 없었을 듯. 공격에서도 수비에서도 활발하게 움직이는 게 너무 보기 좋았음.
반면 샌안은… 주전들 기량은 여전한데 벤치에서 힘을 못 써주는 게 좀 아쉽더라. 특히 썬더 벤치 멤버들이 워낙 날뛰니까, 샌안 벤치는 좀 존재감이 없었던 것 같음. 물론 샌안 주전들이 워낙 노련해서 후반에 따라붙는 힘이 있긴 한데, 매번 그렇게 힘들게 경기를 끌고 가려면 플레이오프 가서 체력적으로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싶음. 어제 경기 보면서 샌안 벤치 전력 보강이 시급한 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음.
솔직히 샌안이 이번 시리즈에서 썬더 벤치 공격을 어떻게 막을지 궁금함. 주전들로만 계속 막을 수는 없을 텐데 말이지. 썬더는 이 기세를 계속 이어나간다면 이번 플옵에서 사고 칠 수도 있을 것 같음. 듀란트-웨스트브룩이라는 투맨쇼에 벤치까지 이 정도면 뭐... 리그 최강급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다른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땠음? 썬더 벤치 활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샌안이 다음 경기에서 이 썬더 벤치를 어떻게 제어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 ㅋㅋㅋ 의견 좀 나눠보자.
솔직히 썬더는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라는 투탑이 워낙 강력하니까, 벤치 활약이 이 정도로 대단할 거라곤 상상도 못 했거든. 근데 이번 경기 보니까 벤치 선수들 개개인의 기량도 엄청나고, 팀 전술적으로도 벤치 멤버 활용이 기가 막히게 잘 되더라. 그냥 투맨팀이라고 생각했는데, 팀 밸런스가 생각보다 더 좋았던 거 같음. 괜히 서부 상위권 팀이 아니라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진짜.
레지 잭슨은 오늘 득점도 득점인데, 전체적인 경기 운영이나 리딩이 너무 안정적이었음. 가끔씩 듀란트랑 웨스트브룩이 너무 공을 오래 잡고 있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잭슨이 치고 들어와서 템포 조절해주고 득점까지 해주는 게 진짜 인상 깊었음. 샌안이 주전들 체력 안배 좀 할 때 잭슨이 제대로 카운터 펀치를 날리더라. 득점력도 좋고 수비도 나쁘지 않아서 벤치에서 저 정도 활약이면 로터리픽 선수급이지 않나 싶음.
그리고 제레미 램 이 친구도 진짜 물건이더라. 오늘 득점도 꽤 많이 했고, 중요한 순간에 터져주는 슛들이 샌안 수비진을 완전 허물어트렸음. 특히 3점슛 성공률이 미쳤던데 ㄷㄷㄷ 썬더가 주전들이 쉬는 타이밍에 벤치에서 이런 득점원들이 튀어나와주니까 샌안 입장에서는 진짜 막을 방법이 없었을 듯. 공격에서도 수비에서도 활발하게 움직이는 게 너무 보기 좋았음.
반면 샌안은… 주전들 기량은 여전한데 벤치에서 힘을 못 써주는 게 좀 아쉽더라. 특히 썬더 벤치 멤버들이 워낙 날뛰니까, 샌안 벤치는 좀 존재감이 없었던 것 같음. 물론 샌안 주전들이 워낙 노련해서 후반에 따라붙는 힘이 있긴 한데, 매번 그렇게 힘들게 경기를 끌고 가려면 플레이오프 가서 체력적으로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싶음. 어제 경기 보면서 샌안 벤치 전력 보강이 시급한 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음.
솔직히 샌안이 이번 시리즈에서 썬더 벤치 공격을 어떻게 막을지 궁금함. 주전들로만 계속 막을 수는 없을 텐데 말이지. 썬더는 이 기세를 계속 이어나간다면 이번 플옵에서 사고 칠 수도 있을 것 같음. 듀란트-웨스트브룩이라는 투맨쇼에 벤치까지 이 정도면 뭐... 리그 최강급이라고 봐도 무방할 듯.
다른 형들은 오늘 경기 보면서 어땠음? 썬더 벤치 활약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샌안이 다음 경기에서 이 썬더 벤치를 어떻게 제어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 ㅋㅋㅋ 의견 좀 나눠보자.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6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8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10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11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는 게 말이 돼?1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조별 탈락각이라는데 ㄹㅇ임? ㄷㄷ1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 팬 투표 양의지 독주 뭐냐 ㄷㄷ 진짜 실력임?21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이적설, 나만 이렇게 생각하나?21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맞아요 ㅋㅋㅋㅋ 다저스 팬들이 괜히 어깨 으쓱하는 게 아니더라니까요. 우리는 진짜 육성 시스템부터 갈아엎어야 돼요. 옛날에 박찬호 다저스 있을 때 보던 그 팀이랑 지금 우리 팀이랑 너무 비교됨 ㅠㅠ4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기대는 되지만, 솔직히 아직 보여준 게 너무 적죠. PL 빅클럽 유니폼 정품으로 소장할 정도의 활약을 먼저 보여줬으면 하네요. 정품 유니폼도 막 아무나 사는 게 아니잖아요.1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나 지금 출근 중이라 소식 못 봤는데 진짜면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마이애미가 작년에 그렇게 삽질하더니 칼 갈았네 ㄷㄷ 이거 트레이드 누구랑 누구냐? 버틀러 나갔냐?3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웹툰이라고 해도 정식 라이센스 받은 건지 확인해야 합니다. 괜히 허가도 없이 선수들 이름이나 팀 로고 가져다 쓰면 안 되죠. 항상 오피셜 굿즈만 소비하는 게 진짜 팬의 자세입니다.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개꿀잼 예상 동의함 ㅠㅠ 어제 기사 보면서도 와 진짜 e스포츠 대세긴 대세다 했음. T1 작년에 너무 아쉬웠는데 이번엔 진짜 제발 우승 가자. 치킨 시키고 맥주 딱 대기중임 ㅋㅋㅋ2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뭐랄까, 이런 게시글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정품 유니폼 입고 경기장에 오는 팬들 보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진짜 팬이라면 적어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나온 굿즈는 사야죠. 이런 마인드로 어떻게 진정한 팬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2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벌써 2026 이야기 나오네. 이번엔 제발 정품 유니폼 입고 제대로 응원하게 해줘라. 가품 사서 입고 길거리 돌아다니면서 선수 응원한다고 하는 사람들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옴.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진짜 잘 비비는 줄 알았는데 결국 비니시우스가 마무리하더라 ㅋㅋㅋ 막판에 동점골 들어가는 줄 알고 심장 멎는 줄 알았다. 오늘 경기도 또 이렇게 똥줄 탈 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피곤하네 ㅋㅋㅋ4시간 5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