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썬더 경기 ㄹㅇ 미쳤네 ㄷㄷ 플옵 분위기 확 바뀌는거 아니냐?
2026-05-23 22:46
9,74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썬더 경기 ㄹㅇ 미쳤네 ㄷㄷ 플옵 분위기 확 바뀌는거 아니냐?
형들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NBA 플옵 하이라이트 보는데, 어제 썬더랑 스퍼스 경기 진짜 역대급이더라 ㅋㅋㅋㅋ 솔직히 스퍼스가 초반에 너무 잘해서 이번 시리즈 쉽게 가는 줄 알았는데, 썬더 벤치 멤버들 활약 보면서 와 진짜 소름 돋았다. 특히 벤치에서 나와서 득점 폭발시키는 거 보는데, 이게 팀 스포츠의 묘미 아니겠음? 메인 선수들이 좀 부진해도 다른 선수들이 치고 올라오는 게 진짜 멋있어.
특히 그 썬더 벤치 멤버들, 이름은 솔직히 다 기억 못 하는데 ㅋㅋㅋ 진짜 다들 제 몫 이상을 해주는 게 느껴졌음. 스퍼스 팬 입장에선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보는 재미는 확실히 있었다. 썬더가 이렇게 벤치까지 살아나면 진짜 무서운 팀 될 거 같음. 플옵은 기세 싸움인데, 이번 경기 계기로 썬더가 완전히 분위기 가져온 거 아닌가 싶음. 다음 경기가 진짜 기대된다.
스퍼스 입장에선 좀 당황스러울 것 같음. 주전들이 아무리 잘해도 벤치에서 이렇게 밀리면 답 없거든. 감독 입장에서도 머리 좀 아플 듯. 다음 경기 때 전술 변화가 좀 있을지 궁금하다. 아니면 그냥 주전들 쉬는 시간 줄이고 더 갈아 넣을라나? ㅋㅋㅋ 암튼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플옵은 한 경기 한 경기가 이렇게 중요하구나 다시 한번 느꼈다.
형들은 어제 썬더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썬더가 이대로 치고 올라갈 거 같음? 아니면 스퍼스가 다시 전열 정비하고 반격할까? 다음 경기 예측이랑 솔직한 감 좀 나눠보자 ㅋㅋㅋ 간만에 진짜 재밌는 경기 본 거 같아서 글 남겨봄.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라!
특히 그 썬더 벤치 멤버들, 이름은 솔직히 다 기억 못 하는데 ㅋㅋㅋ 진짜 다들 제 몫 이상을 해주는 게 느껴졌음. 스퍼스 팬 입장에선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보는 재미는 확실히 있었다. 썬더가 이렇게 벤치까지 살아나면 진짜 무서운 팀 될 거 같음. 플옵은 기세 싸움인데, 이번 경기 계기로 썬더가 완전히 분위기 가져온 거 아닌가 싶음. 다음 경기가 진짜 기대된다.
스퍼스 입장에선 좀 당황스러울 것 같음. 주전들이 아무리 잘해도 벤치에서 이렇게 밀리면 답 없거든. 감독 입장에서도 머리 좀 아플 듯. 다음 경기 때 전술 변화가 좀 있을지 궁금하다. 아니면 그냥 주전들 쉬는 시간 줄이고 더 갈아 넣을라나? ㅋㅋㅋ 암튼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플옵은 한 경기 한 경기가 이렇게 중요하구나 다시 한번 느꼈다.
형들은 어제 썬더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썬더가 이대로 치고 올라갈 거 같음? 아니면 스퍼스가 다시 전열 정비하고 반격할까? 다음 경기 예측이랑 솔직한 감 좀 나눠보자 ㅋㅋㅋ 간만에 진짜 재밌는 경기 본 거 같아서 글 남겨봄.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라!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3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1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1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18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2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네 ㅠㅠ 어제 경기 보다가 진짜 티비 부술 뻔했음. 특히 7회에 그 수비 실책은 진짜 너무하더라. 작년까지만 해도 이 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올해는 뭔가 팀 분위기 자체가 다운된 거 같아서 더 걱정임.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비니시우스 잘하는 건 인정인데 스코틀랜드가 진 건 브라질 팀 전체가 잘해서 그런 거 아니냐? 비니시우스 혼자 다 한 것처럼 말하네 ㅋㅋ 오늘 경기 풀로 본 사람들은 알 걸.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난 그 기사 못 봤는데. 홍명보 스타일이 좀 독선적인 면이 있긴 했지 예전부터. 근데 황희찬한테만 그랬다는 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무슨 일 있었는지 더 찾아봐야겠다.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지 ㅋㅋㅋ 진짜 처음엔 잘 할 수 있을까 걱정 좀 했는데, 이젠 그냥 뭐 MLB 타자 보는 것 같음. 솔직히 이젠 타격왕 노려도 되지 않나 싶다 ㄷㄷ 오늘 경기에서도 홈런 하나 쳤으면 좋겠네.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전반은 좀 기대하게 만들었잖아? 후반에 갑자기 다들 넋 놓고 뛰는 거 보고 할 말을 잃었다 진짜. 김민재도 사람인데 쉬어야지 맨날 혹사시키는 거 같아서 안쓰럽다 ㅠㅠ 이러다 월드컵 가서 퍼지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미친 이건 무조건 봐야지 ㅋㅋㅋ 올리베이라 요새 진짜 미친놈 같음. 게이치도 존나 빡센데 또 붙는다니 벌써부터 심장이 뛴다 ㄷㄷ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나도 어제 드래프트 보면서 그리즐리스 애들 픽하는 거 좀 의아했음. 픽 순서도 그렇고 뽑은 선수들도 당장 써먹기보다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뽑은 느낌이 강했음. 스튜어트 트레이드까지 보면 진짜 판을 키우려는 건가 싶은데 이게 또 성공하면 진짜 대박인 거지 ㄷㄷ6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300만 달러면 진짜 고민될만하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양키스면 무조건 가는 게 맞다고 본다. 이번 기회 놓치면 평생 후회할 걸?6시간 28분전
댓글목록4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