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스토리 수술 소식, 너무 안타깝다 진짜...
2026-05-24 05:21
11,32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보스턴 스토리 수술 소식, 너무 안타깝다 진짜...
이번 주 보스턴 레드삭스의 스토리 선수가 스포츠 탈장 수술을 받았다는 기사를 봤는데, 진짜 맘이 너무 아프네요. 부상 때문에 고생하는 선수들 보면 너무 안쓰럽습니다. 빨리 회복해서 다시 그라운드에서 멋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다치지 않고 오래오래 뛰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
[야구 이야기] 오타니 투수 은퇴? 90년대 박동희 생각나네9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요새 애들은 마운드 흙 밟아봤냐? 라떼는 말이야...14시간 3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데려왔는데도 사장이 욕먹는다고? 요즘 세상 참 별나네.16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젊은 친구들은 야구장을 깨끗하게 쓰는 방법을 모르는가?16시간 54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애들은 다저스 1위가 뭐 그리 대단한 일인 줄 아나?17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최형우 도루라니? 이거 참 희한하네!21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가 삼성으로 돌아온다고? 요즘 젊은 친구들은 이 선수가 왜 대단한지 모를 거야2026-06-24
-
[야구 이야기] 메이저리그 드래프트? 우리 때 삼성 드래프트가 진짜였지!2026-06-24
-
[야구 이야기] 김도영이가 요즘 잘 치긴 잘 치더만. 근데 홈런 몇 개 쳤다고 벌써 KBO 역사니 MVP니 하는 건 좀 너무 앞서가는 거 아니냐.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이승엽이 신인 때부터 홈런 치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그때는 아무도 그렇게 호들갑 떨지 않았다. 요즘 애들은 옛날 선수를 너무 모른다.32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심판들은 참 편한 줄 알아. 90년대 우리 삼성 왕조 시절에는 심판들이 얼마나 험하게 일했는지 알아? 그때는 뭐 보호 장비가 지금 같았나. 그냥 맨몸으로 다 부딪히는 거지. 옛날 심판들은 그래도 다 해냈어. 요즘 애들은 너무 약해빠졌어.2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인마. 내가 해태 왕조 시절부터 봤는데 뭐? 역대급 기록? 다들 뻥볼 타고투저 덕분에 착시 효과에 빠져 사는구만. 폼은 일시적이지만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모르나?3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이용규가 음주운전으로 2년 실격이라니, 요즘 애들은 야구도 옛날처럼 열정적으로 안 하더니 사고만 치네.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이만수, 김성한 같은 선수들이 얼마나 팬들을 위해 뛰었는데, 요즘은 돈만 밝히고….4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애들은 오타니만 아나 본데, 우리 때는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에 이승엽이 첫 홈런 치던 날이 오타니만큼이나 난리였다. 그땐 잠실이고 뭐고 대구구장 불이 났다니까.5시간 53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가 삼성으로 온다니, 옛날 생각나네.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이런 이적설 자체를 상상도 못했어. 그때는 프랜차이즈 스타들이 쭉 한 팀에서 뛰었지. 요새 젊은 친구들은 그 시절 이만수, 김성한 선수 같은 레전드들을 모르겠지만, 그들이 쌓아올린 꾸준함이 지금의 야구를 만든 거라네.6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6월 중순에 벌써 순위표 보고 김치국 마시는 놈들은 뭐여. 옛날엔 9월 돼도 누가 우승할지 몰랐어. SSG는 뭔 SSG야, 걔네 아직 멀었어. 좀 더 지켜봐야지.7시간 29분전
-
[야구 이야기] 요즘 젊은 친구들은 오늘 경기 하나하나에 일희일비하네.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에는 이런 일은 흔했어. 류중일, 김성래, 양준혁이 타석에 서면 상대 투수들은 벌벌 떨었지. 오늘 김도영이 잘했다지만, 우리 이종범이 뛰던 시절이랑 비교하면 뭐. 한참 멀었어.8시간 33분전
댓글목록3
혈맹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낫보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