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스 콜 복귀ㄷㄷ 이번시즌 우승각 나오냐?ㅋㅋ 미쳤다 진짜
2026-05-24 08:48
10,88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양키스 콜 복귀ㄷㄷ 이번시즌 우승각 나오냐?ㅋㅋ 미쳤다 진짜
형들 오늘 양키스 에이스 콜 복귀전 봤음? 와 진짜 미쳤더라. 20개월 만의 복귀전인데 6이닝 무실점이라니 이게 말이 되냐고ㅋㅋ 완전 다른 투수 같았음. 솔직히 올해 양키스 선발진 좀 불안한 감 있었는데, 콜 돌아오니까 진짜 든든하다 못해 압도적이네. 이게 바로 에이스의 품격인가 싶다.
콜이 이렇게 잘 던져주면 선발 로테이션 숨통 확 트이는 건 물론이고, 불펜도 부담 덜 가서 더 힘낼 수 있 것 같음. 지금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선두 달리고 있는데, 콜 복귀로 더 격차 벌릴 수 있을 듯. 특히 보스턴이나 볼티모어 추격하는 입장에서는 진짜 뼈아픈 소식일 거임. 콜이 던지는 날은 무조건 승리 추가라고 보면 되니까. 남은 시즌 콜이 꾸준히 이 정도 퍼포먼스만 보여주면 월드시리즈 우승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고 본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라 단정하긴 이르지만, 콜의 부활은 양키스에게 엄청난 호재인 건 분명함. 타선도 요즘 불방망이 휘두르고 있고, 수비도 안정적이라 전반적으로 팀 분위기 엄청 좋을 듯. 과연 양키스가 콜의 복귀를 발판 삼아 끝까지 선두를 지키고 우승까지 차지할 수 있을지 진짜 기대된다. 솔직히 올해 양키스 우승하면 ㄹㅇ 역대급 시즌으로 기억될 것 같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콜 복귀가 양키스 우승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봐. 같이 예측 분석 해보자고ㅋㅋ
콜이 이렇게 잘 던져주면 선발 로테이션 숨통 확 트이는 건 물론이고, 불펜도 부담 덜 가서 더 힘낼 수 있 것 같음. 지금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선두 달리고 있는데, 콜 복귀로 더 격차 벌릴 수 있을 듯. 특히 보스턴이나 볼티모어 추격하는 입장에서는 진짜 뼈아픈 소식일 거임. 콜이 던지는 날은 무조건 승리 추가라고 보면 되니까. 남은 시즌 콜이 꾸준히 이 정도 퍼포먼스만 보여주면 월드시리즈 우승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고 본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라 단정하긴 이르지만, 콜의 부활은 양키스에게 엄청난 호재인 건 분명함. 타선도 요즘 불방망이 휘두르고 있고, 수비도 안정적이라 전반적으로 팀 분위기 엄청 좋을 듯. 과연 양키스가 콜의 복귀를 발판 삼아 끝까지 선두를 지키고 우승까지 차지할 수 있을지 진짜 기대된다. 솔직히 올해 양키스 우승하면 ㄹㅇ 역대급 시즌으로 기억될 것 같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콜 복귀가 양키스 우승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봐. 같이 예측 분석 해보자고ㅋㅋ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48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형님 말대로 국대 경기 참혹한거 맞지 않냐 ㄷㄷ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오늘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되네 ㅋㅋㅋㅋ1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실화냐 ㅋㅋㅋㅋ1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21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위자즈 1픽 듀반차 뽑은 거 ㄹㅇ 실화냐? ㄷㄷ 이거 성공할 거 같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만 그런 생각 한 게 아니었네. 감독님 특유의 그 뚝심이 이번엔 독이 된 듯? 전반에 이강인 김민재가 진짜 다했는데, 그걸 못 살리는 게 아쉬웠다. 다음 경기엔 좀 더 공격적으로 갔으면 좋겠음.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어? 레보스노야니? 그 스피닝 백 피스트로 KO 시켰던 선수 맞지? 와 진짜 무서운 선수인데 고석현이 붙네 ㄷㄷ. 고석현이 옛날에 플라이급에서 한 번 미끄러졌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만회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300만 달러면 무조건 가야지 ㅋㅋㅋㅋㅋ 물론 국대에서 볼 수 있는 건 아쉽지만 선수 인생 한 번인데 저런 기회 잡아야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저건 못 참지 ㄹㅇ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 썰은 진짜 매년 연례행사 아니냐? 보스턴은 팀이 잘 돌아가도 항상 뭔가 불만족스러운 게 있는 것 같음 ㅋㅋㅋ 파이널까지 갔는데도 이러는 거 보면 뭔가 있긴 한가봐. 근데 솔직히 브라운 없으면 셀틱스 공격력 반토막 날텐데 쉽게 트레이드 못할 걸?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스코틀랜드가 그 정도 비빈 것도 대단한 거 아니냐? 솔직히 전력 차이 생각하면 털릴 줄 알았는데, 막판까지 희망고문 제대로 당했음 ㅠㅠ 비니시우스 드리블은 진짜 미쳤더라.1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도 그 기사 봤음 ㄷㄷ 근데 정감독님 원래 좀 큰물에서 놀고 싶어하는 스일이긴 했잖아. 솔직히 강원 성적도 잘 냈겠다, 자기 커리어에도 좋고 서로 윈윈 아닐까? 강원이 이번 시즌에 후임 잘 뽑아서 이 기세 쭉 이어가면 좋겠다!20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나만 못 봤네 ㅠㅠ 어제 여자친구랑 데이트하느라 본방 놓쳤는데 그렇게 재밌었음?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다. 혹시 다시보기 링크 아는 사람 있음?2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위즈가 다이반차 뽑은 거 잘한 거라고 봄. 어차피 리빌딩 팀인데 확실한 스타성 가진 애를 데려와야 팬심도 잡고 흥행도 할 거 아님? 솔직히 걔 플레이 스타일 보면 진짜 눈이 즐겁긴 함 ㅋㅋ 수비만 좀 다듬으면 진짜 물건 될 거 같다.2026-06-25
댓글목록3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