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실 예정임? ㅋㅋㅋ 박찬민 계약 소식 보니까 MLB 더 땡기네 ㄷㄷ
2026-05-24 10:33
10,66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실 예정임? ㅋㅋㅋ 박찬민 계약 소식 보니까 MLB 더 땡기네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뭐 볼지 다들 정했음? 주말이라 그런가 볼 경기는 많은데, 뭘 봐야 후회 없이 하루 보냈다 할지 매번 고민되네 ㅋㅋㅋ 어제 잠시 보다가 껐던 경기 다시 볼지, 아니면 새로운 경기 켜서 볼지부터 시작해서, 국내리그냐 해외리그냐 이것도 머리 아프고 말이야. 그래서 형들은 오늘 뭐 볼 건지, 뭘 기대하고 있는지 좀 물어보려고 글 써봄!
솔직히 나는 요즘 MLB 좀 더 관심이 가긴 함. 특히 오늘 아침에 광주제일고 박찬민 선수 필라델피아 계약 소식 뜨는 거 보니까 야구팬으로서 진짜 뿌듯하고 막 그러더라. 18억 계약이라니 ㄷㄷㄷ 진짜 미쳤지 않음? 우리나라도 이제 고교 유망주들이 바로 MLB로 직행하는 게 막 일상화되는 건가 싶기도 하고. 류현진, 김광현 선수들이 물꼬를 텄다면 이제 이정후 선수처럼 KBO 거쳐서 가는 경우도 많고, 박찬민 선수처럼 바로 가는 경우도 생기니 MLB 보는 재미가 더 쏠쏠해지는 것 같음. 괜히 더 정감 가고 응원하게 되고.
그래서 오늘 필라델피아 경기 혹시 하는 거 있으면 더 보고 싶긴 한데, 당장 박찬민 선수가 뛰는 건 아니더라도 뭔가 그 팀 경기를 보면 미래의 스타를 미리 보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아, 물론 지금 뛰고 있는 김하성 선수나 이정후 선수 경기도 당연히 봐야지. 특히 이정후 선수는 최근에 좀 주춤하는 것 같아서 아쉽던데, 오늘 경기에서 시원하게 안타 하나 쳐줬으면 좋겠음. 괜히 어제 MLB 중견수 관 뉴스 보니까 우리 선수들은 잘 버텨줬으면 하는 마음이 더 커지더라.
근데 문제는 MLB 경기가 다 새벽 시간대라 직장인인 나는 실시간으로 보기 너무 힘들다는 거 ㅠ 어차피 주말이라 쉬긴 하지만, 그래도 새벽까지 버티다가 아침에 비실거릴 생각하면 살짝 현타가 오긴 함. 그래도 하이라이트라도 챙겨보는 편인데, 오늘은 맘먹고 한두 경기 정도는 실시간으로 달려볼까 고민 중임. 혹시 이 시간대에 볼만한 경기 추천해 줄 형들 있음?
KBO 리그도 당연히 빼놓을 수 없지. 요즘 팀들 순위 싸움도 치열하고, 매 경기가 진짜 명승부라 눈을 뗄 수가 없음. 특히 우리 팀은 요즘 타선이 물 올랐다고 해야 하나? 어제 경기 보는데 시원하게 홈런 몇 방 터지는 거 보고 소리 질렀잖아 ㅋㅋㅋ 오늘도 그 기세 이어서 쭉쭉 치고 나갔으면 좋겠는데, 상대 팀 투수가 에이스라 좀 걱정되긴 함. 그래도 우리 선수들 믿고 응원해야지.
아니면 해외 축구도 괜찮지. 주말이라 빅리그 경기들도 많이 할 텐데, 프미어리그나 라리가 같은 굵직한 경기들은 진짜 언제 봐도 재밌잖아. 특히 라이벌전 같은 건 새벽에 보면서 치맥 하는 맛이 일품인데, 오늘도 그런 빅매치라도 하나 잡아서 볼까 싶기도 함. 솔직히 뭘 봐야 할지 너무 많아서 행복한 고민이다 ㅋㅋㅋ
그래서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를 가장 기대하고 있음? 아니면 혹시 오늘 경기 중에서 꼭 봐야 할 필견 경기 같은 거 있으면 추천 좀 해주라. 박찬민 선수 계약 소식처럼 또 기분 좋은 소식 나올 만한 경기도 좋고, 그냥 순수하게 경기 내용이 재밌을 것 같은 것도 좋고! 다들 오늘 하루 스포츠와 함께 즐겁게 보냈으면 좋겠다!
솔직히 나는 요즘 MLB 좀 더 관심이 가긴 함. 특히 오늘 아침에 광주제일고 박찬민 선수 필라델피아 계약 소식 뜨는 거 보니까 야구팬으로서 진짜 뿌듯하고 막 그러더라. 18억 계약이라니 ㄷㄷㄷ 진짜 미쳤지 않음? 우리나라도 이제 고교 유망주들이 바로 MLB로 직행하는 게 막 일상화되는 건가 싶기도 하고. 류현진, 김광현 선수들이 물꼬를 텄다면 이제 이정후 선수처럼 KBO 거쳐서 가는 경우도 많고, 박찬민 선수처럼 바로 가는 경우도 생기니 MLB 보는 재미가 더 쏠쏠해지는 것 같음. 괜히 더 정감 가고 응원하게 되고.
그래서 오늘 필라델피아 경기 혹시 하는 거 있으면 더 보고 싶긴 한데, 당장 박찬민 선수가 뛰는 건 아니더라도 뭔가 그 팀 경기를 보면 미래의 스타를 미리 보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아, 물론 지금 뛰고 있는 김하성 선수나 이정후 선수 경기도 당연히 봐야지. 특히 이정후 선수는 최근에 좀 주춤하는 것 같아서 아쉽던데, 오늘 경기에서 시원하게 안타 하나 쳐줬으면 좋겠음. 괜히 어제 MLB 중견수 관 뉴스 보니까 우리 선수들은 잘 버텨줬으면 하는 마음이 더 커지더라.
근데 문제는 MLB 경기가 다 새벽 시간대라 직장인인 나는 실시간으로 보기 너무 힘들다는 거 ㅠ 어차피 주말이라 쉬긴 하지만, 그래도 새벽까지 버티다가 아침에 비실거릴 생각하면 살짝 현타가 오긴 함. 그래도 하이라이트라도 챙겨보는 편인데, 오늘은 맘먹고 한두 경기 정도는 실시간으로 달려볼까 고민 중임. 혹시 이 시간대에 볼만한 경기 추천해 줄 형들 있음?
KBO 리그도 당연히 빼놓을 수 없지. 요즘 팀들 순위 싸움도 치열하고, 매 경기가 진짜 명승부라 눈을 뗄 수가 없음. 특히 우리 팀은 요즘 타선이 물 올랐다고 해야 하나? 어제 경기 보는데 시원하게 홈런 몇 방 터지는 거 보고 소리 질렀잖아 ㅋㅋㅋ 오늘도 그 기세 이어서 쭉쭉 치고 나갔으면 좋겠는데, 상대 팀 투수가 에이스라 좀 걱정되긴 함. 그래도 우리 선수들 믿고 응원해야지.
아니면 해외 축구도 괜찮지. 주말이라 빅리그 경기들도 많이 할 텐데, 프미어리그나 라리가 같은 굵직한 경기들은 진짜 언제 봐도 재밌잖아. 특히 라이벌전 같은 건 새벽에 보면서 치맥 하는 맛이 일품인데, 오늘도 그런 빅매치라도 하나 잡아서 볼까 싶기도 함. 솔직히 뭘 봐야 할지 너무 많아서 행복한 고민이다 ㅋㅋㅋ
그래서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를 가장 기대하고 있음? 아니면 혹시 오늘 경기 중에서 꼭 봐야 할 필견 경기 같은 거 있으면 추천 좀 해주라. 박찬민 선수 계약 소식처럼 또 기분 좋은 소식 나올 만한 경기도 좋고, 그냥 순수하게 경기 내용이 재밌을 것 같은 것도 좋고! 다들 오늘 하루 스포츠와 함께 즐겁게 보냈으면 좋겠다!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토마스 정지 먹은 게 더 충격이라니 ㅋㅋㅋㅋ 라멜로 미네소타 트레이드는 몇 년 전부터 루머 돌던 거 아니었냐? 그래도 현실 되니까 진짜 놀랍긴 하다. 미네소타 팬들 지금 난리났겠네 ㅋㅋㅋ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양의지는 인정이지. 나도 타팀 팬인데 올해 포수 중에 양의지보다 잘하는 선수 있냐? 득표율 저 정도면 그냥 올스타전 보러 가는 팬들이 양의지 보고 싶어서 뽑는 거임 ㅋㅋㅋ42분전
-
[자유게시판] 음... 분석적인 시각으로 접근한다면 역시 '대체불가' 이미지가 큰 몫을 한다고 봄. 리그 전체적으로 포수 중에 양의지 급 되는 타격+수비 겸비 선수가 없잖아. 팬들이 그 가치를 아는 거지.50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성적 애매하다는건 좀 에반데 ㅋㅋㅋㅋ 올시즌 wrc+도 150 넘고 ops도 0.9 넘는데 이정도면 리그 최상위급 타자 아니냐. 심지 포수인데 이정도면 그냥 넘사지. 뭘 보고 애매하다는거냐.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너무 심각하게만 보지 말자 ㅋㅋㅋ 어제 경기 보다가 나 혼자 소리 지르고 난리 났는데, 옆에서 와이프가 한심하게 쳐다보더라 ㅠㅠ 그냥 웃어넘기기엔 너무 쓰리다 진짜. 그래도 다음엔 잘 하겠지 뭐...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형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개쩐다 싶었음 ㅋㅋㅋ 스탯만 봐도 이게 신인이 맞나 싶을 정도던데? 국대 차출은 솔직히 현실적으로 쉽지 않을듯 ㅠㅠ 소속팀에서 에이스인데 보내줄리가...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구나? 펀치 궤적 진짜 대박이었음. 레보스노야니도 잘하는 선수인데 압도적으로 이기는 거 보고 지렸다 진짜.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리브스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보여준 거 생각하면 이 정도 대우는 받을 만하다고 봄. 클러치 때 강심장 오졌고, 르브론이랑 합도 진짜 좋았잖아. 근데 이 정도 초대형 계약이라니, 레이커스 진짜 큰 그림 그리는 것 같음. ㄷㄷ8시간 46분전
댓글목록4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