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식 푸리 다전 예상하는 분들 많던데 ㄹㅇ 임? ㄷㄷ
2026-05-24 22:40
9,65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식 푸리 다전 예상하는 분들 많던데 ㄹㅇ 임? ㄷㄷ
형님들 어제 우식 경기 보셨습니까? 진짜 이건 뭐 말이 안 나오는 경기였네요. 푸리 이놈이 그렇게 방심하다가 결국 우식한테 제대로 한 방 먹는 걸 보니까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 다들 푸리가 너무 압도적이라고 예상했는데, 역시 스포츠는 이래서 재밌는 것 같습니다. 어제 승리 보면서 헤비급 판도가 진짜 요동치겠구나 싶었어요.
근데 커뮤니티 여기저기 보니까 우식이랑 푸리 2차전은 물론이고 3차전지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가 많던데, 이게 진짜 가능성 있는 얘기인가요? 물론 푸리가 그렇게 쉽게 물러날 놈은 아니겠지만, 어제 경기력으로 봐선 우식이 너무 완벽해서 다시 붙어도 우식이 이길 것 같거든요. 솔직히 푸리가 정신적으로 너무 흔들리는 모습이 보였잖아요. 'Not mentally doable to stay like this' 라는 푸리 반응도 있던데, 솔직히 그럴 만도 하죠. 그렇게 압도적이라고 생각했던 본인이 저렇게 무너졌으니. 과연 2차전에서 푸리가 정신력을 회복하고 나올지 아니면 또 무너질지 궁금하네요.
이거 보면서 문득 이번 시즌 KBO 생각도 나더라고요. 초반에 압도적이라고 평가받던 팀들이 갑자기 흔들리고, 예상치 못했던 팀들이 치고 올라오는 모습이 꽤 있잖아요. 야구는 또 장기 레이스니까 복합적인 요소가 많지만, 한방 승부인 복싱이나 단기전은 정말 그날 컨디션과 정신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어제 우식은 그 모든 걸 완벽하게 갖춘 것 같았어요.
암튼 우식 경기 보고 나니까 다음 비급 매치가 진짜 기대되네요. 과연 우식이 계속해서 챔피언 자리를 지킬지, 아니면 푸리가 리벤지에 성공할지, 아니면 또 다른 강자가 나타날지.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다들 의견 좀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근데 커뮤니티 여기저기 보니까 우식이랑 푸리 2차전은 물론이고 3차전지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가 많던데, 이게 진짜 가능성 있는 얘기인가요? 물론 푸리가 그렇게 쉽게 물러날 놈은 아니겠지만, 어제 경기력으로 봐선 우식이 너무 완벽해서 다시 붙어도 우식이 이길 것 같거든요. 솔직히 푸리가 정신적으로 너무 흔들리는 모습이 보였잖아요. 'Not mentally doable to stay like this' 라는 푸리 반응도 있던데, 솔직히 그럴 만도 하죠. 그렇게 압도적이라고 생각했던 본인이 저렇게 무너졌으니. 과연 2차전에서 푸리가 정신력을 회복하고 나올지 아니면 또 무너질지 궁금하네요.
이거 보면서 문득 이번 시즌 KBO 생각도 나더라고요. 초반에 압도적이라고 평가받던 팀들이 갑자기 흔들리고, 예상치 못했던 팀들이 치고 올라오는 모습이 꽤 있잖아요. 야구는 또 장기 레이스니까 복합적인 요소가 많지만, 한방 승부인 복싱이나 단기전은 정말 그날 컨디션과 정신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어제 우식은 그 모든 걸 완벽하게 갖춘 것 같았어요.
암튼 우식 경기 보고 나니까 다음 비급 매치가 진짜 기대되네요. 과연 우식이 계속해서 챔피언 자리를 지킬지, 아니면 푸리가 리벤지에 성공할지, 아니면 또 다른 강자가 나타날지.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다들 의견 좀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감 ㅈㄴ 떨어지지 않냐? 맨시티 이적설도 솔직히... ㅉㅉ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김태군 최재훈은 뭐가 됨 ㅋㅋㅋㅋ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1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형님 말대로 국대 경기 참혹한거 맞지 않냐 ㄷㄷ1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20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오늘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되네 ㅋㅋㅋㅋ2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근데 맨시티 괜히 돈 쓰는 팀은 아니니까 뭔가 있긴 할 걸? 포텐이 엄청나거나 펩 전술에 딱 맞는 조각일 수도 있고. 아니면 기존 선수들 이적 염두에 두고 미리 영입하는 걸 수도 있지 않을까 싶음. 두고 보면 알겠지 뭐 ㅋㅋㅋ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실망하진 마라 얘들아. 센가가 지금 ERA 10점대 찍은 건 맞는데, 불펜으로 가서 제구 잡고 구위 회복하면 다시 선발 올 수도 있는거잖아. 작년에도 초반에 좀 흔들렸었음.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맨시티 또 지르는구나 ㅋㅋㅋㅋ 미친거 아니냐? 포레스트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정도 금액은 좀 오바 아닌가 싶음 ㄷㄷ 그래도 맨시티니까 또 어떻게 쓸지 궁금하네.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아직 초반인데 너무 그러지 마세요! 작년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후반에 치고 올라온 적 있잖아요. 선수들도 나름 열심히 할 겁니다.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는 예전부터 수비 센스는 좋았음. 근데 타격감까지 올라오니까 더 빛을 발하는 듯. 키움 시절부터 국대 붙박이였던 이유가 있지.10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도 어제 보면서 개놀랐음 ㅋㅋㅋ 잉글랜드 선수 개개인 기량은 확실히 좋은데 뭔가 팀으로서 유기적인 움직임이 너무 없더라고요. 솔직히 가나가 잘했다기보단 잉글랜드가 못했단 느낌이 강했음.10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만 그런 생각 한 게 아니었네. 감독님 특유의 그 뚝심이 이번엔 독이 된 듯? 전반에 이강인 김민재가 진짜 다했는데, 그걸 못 살리는 게 아쉬웠다. 다음 경기엔 좀 더 공격적으로 갔으면 좋겠음.1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어? 레보스노야니? 그 스피닝 백 피스트로 KO 시켰던 선수 맞지? 와 진짜 무서운 선수인데 고석현이 붙네 ㄷㄷ. 고석현이 옛날에 플라이급에서 한 번 미끄러졌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만회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15시간 2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