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오늘 경기 뭐 보심? 손흥민 골 넣을 각 임? ㅋㅋㅋ
2026-05-25 06:37
10,28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오늘 경기 뭐 보심? 손흥민 골 넣을 각 임? ㅋㅋㅋ
아 형님들 안녕하세요. 퇴근하고 집에 오니 벌써 저녁 먹을 시간 다 됐네요. 다들 오늘 저녁은 뭐 드실지, 그리고 무엇보다 오늘 밤엔 어떤 경기 보실지 벌써부터 기대감에 부풀어 계실 것 같아서 저도 한 번 글 끄적여봅니다. 솔직히 평일 저녁엔 축구만한 낙이 없잖아요? 특히 오늘처럼 중요한 경기들이 몰려있을 땐 더더욱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토트넘 경기부터 챙겨볼까 하는데, 솔직히 요즘 토트 경기력 보면 한숨만 나오는 게 사실입니다. 저번 주 에버튼전 이겨서 강등은 면했다지만, 경기 내용 보면 '생존 축하가 민망할 정도'라는 기사 헤드라인이 딱 맞는 것 같아요. 팬으로서 너무 실망스럽고, 도대체 스퍼스 이대로 괜찮은 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손흥민 선수가 혹시나 한 건 해줄까 하는 미련 때문에 계속 보게 되네요. '손흥민 원맨팀' 소리 듣는 것도 지겨운데, 다른 선수들은 대체 뭘 하는 건지... 솔직히 답답합니다.
손흥민 선수야 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여주지만, 팀 전체의 역량이 너무 부족하다 보니 빛을 못 보는 것 같아요. 시즌 초반엔 그래도 어느 정도 기대감이 있었는데, 요즘은 진짜 다음 시즌은 어떻게 될지 걱정부터 앞섭니다. 이적설도 계속 나오고 있고, 만약 손흥민 선수가 팀을 떠난다면 토트넘은 진짜 어떻게 될지 상상하기도 싫네요. 물론 아직 시즌이 끝나진 않았으니 남은 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뒀으면 좋겠지만, 솔직히 큰 기는 없습니다. 그저 부상 없이 시즌 잘 마무리하길 바랄 뿐이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답답함 속에서도 계속 토트넘 경기를 보는 게 팬심인 것 같아요. 언젠가는 다시 예전처럼 강팀의 면모를 보여주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 첼시도 그렇고, 요즘 EPL 강팀들이 다들 흔들리는 시즌이라서 그런가, 다음 시즌엔 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웨스트햄도 강등돼서 팀 분위기 뒤숭숭할 텐데, 과연 어떤 식으로 팀을 재정비할지도 지켜봐야겠죠. 매번 이런 식으로 강등권 팀들이 흔들리는 거 보면, 프리미어리그도 진짜 냉정한 승부의 세계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낍니다.
오늘 밤엔 토트넘 경기 말고도 몇몇 팀 경기들도 예정되어 있던데, 혹시 다른 빅매치 기대하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아니면 라두카누 선수처럼 이변이 일어날 만한 테니스 경기라든지, 혹은 메이저리그나 국내 야구 경기 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네요. 개인적으론 트로이 디니가 뽑은 프리미어리그 팀 오브 더 시즌 흥미로웠는데, 과연 오늘 경기 이후엔 또 어떤 선수들이 주목받을지 궁금합니다.
솔직히 매번 똑같은 팀, 똑같은 선수들만 이야깃거리가 되는 게 좀 아쉽기도 해요. 그래도 항상 새로운 스타가 등장하고, 예상을 뒤엎는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스포츠가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오늘 밤에도 그런 '역대급' 경기가 하나쯤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손흥민 선수가 진짜 미친 골이라도 넣어서 토트넘을 승리로 이끈다든지 하는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형님들은 오늘 경기 보시면서 어떤 장면을 가장 기대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오늘 꼭 이겼으면 하는 팀이 있으신가요? 저는 그냥 손흥민 선수가 마음 편하게 웃는 모습을 좀 보고 싶네요. 다들 오늘 밤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로 오늘 경기 예상이나 기대평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토트넘 경기부터 챙겨볼까 하는데, 솔직히 요즘 토트 경기력 보면 한숨만 나오는 게 사실입니다. 저번 주 에버튼전 이겨서 강등은 면했다지만, 경기 내용 보면 '생존 축하가 민망할 정도'라는 기사 헤드라인이 딱 맞는 것 같아요. 팬으로서 너무 실망스럽고, 도대체 스퍼스 이대로 괜찮은 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손흥민 선수가 혹시나 한 건 해줄까 하는 미련 때문에 계속 보게 되네요. '손흥민 원맨팀' 소리 듣는 것도 지겨운데, 다른 선수들은 대체 뭘 하는 건지... 솔직히 답답합니다.
손흥민 선수야 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여주지만, 팀 전체의 역량이 너무 부족하다 보니 빛을 못 보는 것 같아요. 시즌 초반엔 그래도 어느 정도 기대감이 있었는데, 요즘은 진짜 다음 시즌은 어떻게 될지 걱정부터 앞섭니다. 이적설도 계속 나오고 있고, 만약 손흥민 선수가 팀을 떠난다면 토트넘은 진짜 어떻게 될지 상상하기도 싫네요. 물론 아직 시즌이 끝나진 않았으니 남은 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뒀으면 좋겠지만, 솔직히 큰 기는 없습니다. 그저 부상 없이 시즌 잘 마무리하길 바랄 뿐이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답답함 속에서도 계속 토트넘 경기를 보는 게 팬심인 것 같아요. 언젠가는 다시 예전처럼 강팀의 면모를 보여주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 첼시도 그렇고, 요즘 EPL 강팀들이 다들 흔들리는 시즌이라서 그런가, 다음 시즌엔 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웨스트햄도 강등돼서 팀 분위기 뒤숭숭할 텐데, 과연 어떤 식으로 팀을 재정비할지도 지켜봐야겠죠. 매번 이런 식으로 강등권 팀들이 흔들리는 거 보면, 프리미어리그도 진짜 냉정한 승부의 세계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낍니다.
오늘 밤엔 토트넘 경기 말고도 몇몇 팀 경기들도 예정되어 있던데, 혹시 다른 빅매치 기대하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아니면 라두카누 선수처럼 이변이 일어날 만한 테니스 경기라든지, 혹은 메이저리그나 국내 야구 경기 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네요. 개인적으론 트로이 디니가 뽑은 프리미어리그 팀 오브 더 시즌 흥미로웠는데, 과연 오늘 경기 이후엔 또 어떤 선수들이 주목받을지 궁금합니다.
솔직히 매번 똑같은 팀, 똑같은 선수들만 이야깃거리가 되는 게 좀 아쉽기도 해요. 그래도 항상 새로운 스타가 등장하고, 예상을 뒤엎는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스포츠가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오늘 밤에도 그런 '역대급' 경기가 하나쯤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손흥민 선수가 진짜 미친 골이라도 넣어서 토트넘을 승리로 이끈다든지 하는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형님들은 오늘 경기 보시면서 어떤 장면을 가장 기대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오늘 꼭 이겼으면 하는 팀이 있으신가요? 저는 그냥 손흥민 선수가 마음 편하게 웃는 모습을 좀 보고 싶네요. 다들 오늘 밤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로 오늘 경기 예상이나 기대평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17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20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엥? 저는 좀 다르게 봤는데 ㅋㅋㅋ 토푸리아가 펀치는 많이 냈어도 드발리쉬빌리가 클치로 잘 버티고 오히려 막판엔 체력적으로 우위 가져가는 느낌이었는데? 판정은 좀 아쉬울 수 있어도 KO는 솔직히 오버임. 토푸리아 펀치력에 비해 드발리쉬빌리 맷집이 너무 좋아서 그런 듯 ㄷㄷ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어제 경기 본 사람 여기 많네 ㅋㅋㅋ 근데 이거 토푸리아가 이겼다고 해도 다음 경기에 영향은 없을 거 같음. 워낙 실력 차이가 명확해서. 다음엔 시원하게 KO 시켜줬으면 좋겠다. 심판들 눈치 보지 말고 그냥 끝내버려야 함.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비판만 하지는 말자. 손흥민 선수 몸 상 안 좋았던 건 사실이고, 감독도 나름대로 생각하고 내린 결정이었겠지. 물론 결과가 아쉽긴 한데, 다음 경기에는 좀 더 나은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어봐야지 않겠냐 ㄷㄷ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언더독 돌풍도 결국은 준비된 팀들이 보여주는 결과라고 생각함. 단순히 운이 아니라 그만큼 분석하고 노력한 결과물이라는 거지. 그래서 더 멋있는 것 같음.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비싸다고 생각한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와 진짜 이적료가 너무 미쳤다. 이제 다른 빅클럽들도 앤더슨급 선수 영입하려면 눈치 싸움 엄청 심해지겠네요 ㄷㄷㄷ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부상 공백이 8개월이면 짧은 시간은 아닌데... 운동 선수한테는 치명적일 수도 있거든. 그래도 얘가 워낙 멘탈이 좋아서 잘 회복했을 거라고 믿는다. 복귀전이라 더 긴장될 듯 ㅠㅠ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스쿼드 뎁스 진짜 사기임. 누가 부상당해도 티도 안 나겠네. 근데 맨유도 퍼거슨 시절에 뎁스 미쳤었는데... 옛날 생각난다 ㅠㅠ 맨유도 다시 예전처럼 강해질 수 있을까? 오늘 경기 꼭 이겨야 함!10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또 그 얘기임? 맨날 경기 지면 선수 탓, 이기면 자기 덕이라고 하는 거 너무 식상함. 이제 좀 새로운 레퍼리 없나? 팬들도 슬슬 지쳐요 ㅠㅠ11시간 54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