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황희찬 오늘 강등 확정 실화임? 토트넘은 잔류하고 ㄷㄷㄷ
2026-05-25 09:12
10,64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ㅋ 황희찬 오늘 강등 확정 실화임? 토트넘은 잔류하고 ㄷ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봄? 난 솔직히 프리미어리그 최종전 보면서 ㄹㅇ 팝콘 각 제대로 잡았는데, 결과 보고 좀 현타 옴 ㅋㅋㅋ 아니 토트넘은 감독만 세 번 바꾸고 개판 오분 전이었는데, 에버튼 잡고 극적으로 잔류했대매? 그것도 2년 연속 17위 수모라는데, 이 정도면 그냥 생존왕 타이틀 줘야 하는 거 아니냐? 맨날 욕은 오지게 먹어도 꾸역꾸역 살아남는 거 보면 신기할 따름임. 손흥민도 떠났다는 소식 들었는데, 없는 와중에 잔류 시킨 거 보면 대단하긴 하네.
근데 반대로 황희찬 있는 울버햄튼은 최하위로 강등 확정됐다는 기사 보니까 좀 씁쓸하더라. 황희찬 오늘 풀타임 뛰었다던데, 본인도 속 많이 상할 듯. 토트넘이랑 울버햄튼 상황 보니까 진짜 희비가 너무 극명하게 갈리는 거 같음. 어떤 팀은 온갖 욕 다 먹고도 살아남고, 어떤 팀은 묵묵히 제 역할 했는데도 결국 강등당하고. 물론 강등은 팀 전체의 책임이긴 하지만, 그래도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
이게 바로 프리미어리그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말해서 토트넘이 저렇게 극적으로 살아남는 게 더 짜증나는 건 나뿐임? 맨날 꾸역꾸역 잔류하면서 다음 시즌도 똑같은 경기력으로 개고생할 거 생각하면 벌써부터 혈압 오르는데 ㅋㅋㅋ 차라리 시원하게 강등당해서 정신 차리는 게 더 나았을 수도 있다고 봄.
아무튼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스포츠는 진짜 결과 예측 불가라 더 재밌는 것 음. 그래서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토트넘 잔류랑 울버햄튼 강등 보면서 무슨 생각 들었음? ㄹㅇ 내일 출근길에 다들 이 얘기만 할 거 같아서 미리 물어봄 ㅋㅋㅋㅋ
근데 반대로 황희찬 있는 울버햄튼은 최하위로 강등 확정됐다는 기사 보니까 좀 씁쓸하더라. 황희찬 오늘 풀타임 뛰었다던데, 본인도 속 많이 상할 듯. 토트넘이랑 울버햄튼 상황 보니까 진짜 희비가 너무 극명하게 갈리는 거 같음. 어떤 팀은 온갖 욕 다 먹고도 살아남고, 어떤 팀은 묵묵히 제 역할 했는데도 결국 강등당하고. 물론 강등은 팀 전체의 책임이긴 하지만, 그래도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
이게 바로 프리미어리그의 매력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말해서 토트넘이 저렇게 극적으로 살아남는 게 더 짜증나는 건 나뿐임? 맨날 꾸역꾸역 잔류하면서 다음 시즌도 똑같은 경기력으로 개고생할 거 생각하면 벌써부터 혈압 오르는데 ㅋㅋㅋ 차라리 시원하게 강등당해서 정신 차리는 게 더 나았을 수도 있다고 봄.
아무튼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스포츠는 진짜 결과 예측 불가라 더 재밌는 것 음. 그래서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토트넘 잔류랑 울버햄튼 강등 보면서 무슨 생각 들었음? ㄹㅇ 내일 출근길에 다들 이 얘기만 할 거 같아서 미리 물어봄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자 MLB 보신 분들?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펩 떠난 맨시티 중원 미쳤네 ㅋㅋ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드발리쉬빌리 경기 보면서 느낀건데 진짜 이게 맞냐? ㅋㅋㅋㅋ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가나 ㄷㄷ UFC 복귀전 폼 궁금함?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4년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오바 아님?1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득점률 5% ㄷㄷ 진짜 사람임?1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MLB 사무국 FA 5년 제한 ㄹㅇ임? 이러면 오타니도 꼼짝 못 하는 거 아니냐 ㄷㄷ1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센가 불펜 강등 ㄷㄷ 메츠 뭐하냐 진짜...1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네 ㅋㅋㅋㅋ 2648억이라니 거의 3천억이네 ㄷㄷ 맨시티가 진짜 돈을 물 쓰듯이 쓰네. 근데 솔직히 그 돈이면 다른 선수 더 좋은 선수 데려올 수 있지 않나? 난 앤더슨이 저 정도 가치는 아닌 것 같음.33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어제 경기 보면서 옛날에 박지성 맨유 데뷔전 봤던 기억 떠올랐냐 ㅋㅋㅋ 그때도 뭔가 국대 레벨의 클래스는 다르구나 싶었는데 덕켓 스토크스 보면서 비슷한 감정 느꼈음. 진짜 지리는 경기였다.5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폼 미쳤지 않냐? 지난주부터 쭉 좋더니 오늘 제대로 터지네 ㅋㅋㅋ 이 정도면 내년 올스타는 충분히 가능할 듯. 지금 타율도 쭉쭉 오르고 있고 분위기 개좋음.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신은 아님 ㅋㅋㅋㅋ 그래도 저 정도면 거의 신급 활약인 건 인정. 근데 솔직히 팀 성적 좀 아쉬움. 에인절스 너무 불쌍하다 ㅠㅠ 오타니 혼자 고생 다 하는 느낌.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어제 경기 보고 개빡쳤음 ㅋㅋㅋㅋ 토푸리아 코너에서 거의 스탑 외치려고 했던 거 같은데 심판이 그걸 안 말리는 게 말이 됨? 경기 끝나고 진짜 욕나오더라 ㅋㅋㅋ7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요즘 이적시장 보면 다들 몸값 미쳐 날뛰는 건 팩트임. 홀란드 이적료 보고도 놀랐는데 이제는 웬만한 유망주들도 기본 몇백억씩 하더라 ㅠㅠ 이래서 빅클럽 아니면 선수 지키기 힘든 시대가 된 듯.1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양키스 오퍼 거절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설마 진짜로? 물론 KBO 오면 환영인데, 메이저리그 문을 직접 닫아버리는 건 너무 아깝지 않나. 나중에 후회 안 할까 모르겠다. 그래도 오면 우리팀에 와라!10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맨시티 간 거 진짜 충격이긴 함 ㄷㄷ 포레스트에서 걔 없으면 어떡하냐고 난리났겠네. 근데 맨유도 요새 나쁘지 않음. 텐하흐 그래도 팀 좀 잡아가고 있는 거 같던데 오늘 경기 봐야 알 듯 ㅋㅋㅋ13시간 45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