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잔류 확정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또 이러는 거 아니겠지? ㅠㅠ
2026-05-25 10:11
10,27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잔류 확정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또 이러는 거 아니겠지? ㅠㅠ
아니 다들 오늘 뉴스 봤음? 손흥민 잔류 확정 난 건 진짜 다행인데, 토트넘은 이번 시즌 생존 축하 파티 하면서도 결국 굴욕적인 시즌이었다는 얘기가 나오더라 ㅋㅋㅋㅋ 진짜 이거 보고 있으려니 다음 시즌 벌써부터 걱정된다. 우리 손흥민 또 고생길 예약 아니냐고. 물론 시즌 막판에 스퍼스 살아나는 모습 보여주긴 했지만, 솔직히 기대치에 한참 못 미쳤던 건 사실이잖아. 챔스도 못 가 유로파만 겨우 갔는데 뭘 생존했다고 축하를 해 ㅋㅋ. 그냥 다음 시즌에는 진짜 좀 다른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매번 이맘때쯤 되면 희망회로 돌렸다가 실망만 하는 게 국룰이라서 슬프다 진짜.
솔직히 토트넘이 이렇게 된 건 선수단 문제도 있지만, 보드진이랑 감독 문제도 크다고 봄. 매번 이적 시장에서 삽질하고, 감독도 제대로 된 전술 못 짜서 선수들 개고생 시키고. 특히 수비진은 진짜 ㄷㄷㄷ 아니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는데 도대체 뭘 개선하는 건지 모르겠음. 손흥민이 아무리 골을 넣어도 수비에서 다 내주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이번 시즌에도 막판에 좀 살아난 것도 손흥민 캐리 아니었으면 어림도 없었을 거야.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처럼 확고한 전술과 선수단 구성이 있으면 모르겠는데, 토트넘은 매년 똑같은 레퍼토리 반복 중인 느낌이라서 답답하다.
진짜 다음 시즌엔 제발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손흥민도 이제 팀의 에이스인데, 맨날 고생만 시키지 말고 제대로 된 지원 좀 해줬으면 좋겠음. 유로파리그도 솔직히 만족할 만한 성적은 아니지만, 그래도 거기서 우승이라도 노려보고, 리그에서도 최소 챔스권은 가야지. 그러려면 이적 시장에서 진짜 제대로 된 선수들 영입하고, 감독도 확실한 자기 색깔 보여줘야 할 텐데. 과연 가능할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아 진짜 이번 주 내내 이 생각밖에 안 든다. 웨스트햄 강등된 거 보니깐 남 일 같지도 않고.
하... 아무튼 손흥민은 잔류 확정이라니 다행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진짜 정신 차려야 한다. 안 그럼 또 굴욕적인 시즌 반복할 게 뻔함. 우리 쏘니 제발 웃으면서 축구하게 해줘라 ㅠㅠㅠ.
솔직히 토트넘이 이렇게 된 건 선수단 문제도 있지만, 보드진이랑 감독 문제도 크다고 봄. 매번 이적 시장에서 삽질하고, 감독도 제대로 된 전술 못 짜서 선수들 개고생 시키고. 특히 수비진은 진짜 ㄷㄷㄷ 아니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는데 도대체 뭘 개선하는 건지 모르겠음. 손흥민이 아무리 골을 넣어도 수비에서 다 내주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이번 시즌에도 막판에 좀 살아난 것도 손흥민 캐리 아니었으면 어림도 없었을 거야.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처럼 확고한 전술과 선수단 구성이 있으면 모르겠는데, 토트넘은 매년 똑같은 레퍼토리 반복 중인 느낌이라서 답답하다.
진짜 다음 시즌엔 제발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손흥민도 이제 팀의 에이스인데, 맨날 고생만 시키지 말고 제대로 된 지원 좀 해줬으면 좋겠음. 유로파리그도 솔직히 만족할 만한 성적은 아니지만, 그래도 거기서 우승이라도 노려보고, 리그에서도 최소 챔스권은 가야지. 그러려면 이적 시장에서 진짜 제대로 된 선수들 영입하고, 감독도 확실한 자기 색깔 보여줘야 할 텐데. 과연 가능할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아 진짜 이번 주 내내 이 생각밖에 안 든다. 웨스트햄 강등된 거 보니깐 남 일 같지도 않고.
하... 아무튼 손흥민은 잔류 확정이라니 다행인데, 토트넘은 다음 시즌 진짜 정신 차려야 한다. 안 그럼 또 굴욕적인 시즌 반복할 게 뻔함. 우리 쏘니 제발 웃으면서 축구하게 해줘라 ㅠㅠㅠ.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3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7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7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10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20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핵꿀잼이었음. 이정후 활약에 끝내기까지 ㅋㅋㅋ 아침에 일어났는데 피곤한 것도 잊고 소리 질렀다. 이대로 쭉 가서 가을야구까지 가즈아!2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은퇴겠냐 ㅋㅋ 그냥 벨트 잠깐 반납하고 다른 매치 준비하는 거 아님? 걔가 그렇게 쉽게 포기할 놈은 아니지 않나? 일단 공식 발표 기다려봐야 할 듯.50분전
-
[자유게시판] 2천8백억?? 야 솔직히 리브스 인생 역전 제대로 한 건 맞는데 난 좀 비싸다고 본다. 플옵에서 잘한 건 인정하는데 정규시즌 때 기복도 좀 있었잖아? 다음 시즌에 이 활약 못 이어가면 바로 먹튀 소리 나올 수도 있음 ㅋㅋ 물론 잘해주면 좋겠지만!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그 소식 듣고 내 눈을 의심했음 ㅋㅋㅋ 인도 크리켓 강국인데 진짜 대박이더라. 아일랜드가 저런 저력을 보여줄 줄이야.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엥? 저는 좀 다르게 봤는데 ㅋㅋㅋ 토푸리아가 펀치는 많이 냈어도 드발리쉬빌리가 클치로 잘 버티고 오히려 막판엔 체력적으로 우위 가져가는 느낌이었는데? 판정은 좀 아쉬울 수 있어도 KO는 솔직히 오버임. 토푸리아 펀치력에 비해 드발리쉬빌리 맷집이 너무 좋아서 그런 듯 ㄷㄷ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어제 경기 본 사람 여기 많네 ㅋㅋㅋ 근데 이거 토푸리아가 이겼다고 해도 다음 경기에 영향은 없을 거 같음. 워낙 실력 차이가 명확해서. 다음엔 시원하게 KO 시켜줬으면 좋겠다. 심판들 눈치 보지 말고 그냥 끝내버려야 함.8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비판만 하지는 말자. 손흥민 선수 몸 상 안 좋았던 건 사실이고, 감독도 나름대로 생각하고 내린 결정이었겠지. 물론 결과가 아쉽긴 한데, 다음 경기에는 좀 더 나은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어봐야지 않겠냐 ㄷㄷ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언더독 돌풍도 결국은 준비된 팀들이 보여주는 결과라고 생각함. 단순히 운이 아니라 그만큼 분석하고 노력한 결과물이라는 거지. 그래서 더 멋있는 것 같음.9시간 20분전
댓글목록4
티몽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