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추성훈 UFC 복귀 vs 최강자 대결 ㄹㅇ 궁금하긴 함
2026-05-26 01:54
11,47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 추성훈 UFC 복귀 vs 최강자 대결 ㄹㅇ 궁금하긴 함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추성훈 선수 얘기 또 나오길래 진짜 궁금증 폭발해서 글 써봄. "추성훈 vs 세계 최강" 이거 미국 전문가들도 궁금하다고 하던데, 예전 같으면 그냥 웃고 넘겼을 일인데 요즘 워낙 기세가 좋으시니까 솔직히 좀 솔깃하지 않음? 예전에 UFC에서 보여줬던 모습 생각하면 지금이랑은 또 달라서 더 기대되는 것도 있고 ㅋㅋㅋ
솔직히 추성훈 선수 나이가 나이인지라 UFC 최정상 젊은 선수들이랑 붙는 건 좀 무리 아닌가 싶기도 함. 그래도 원체 자기관리 끝판왕이시고, 최근 경기들 보면 파워랑 투지 여전하시잖아. 특히 몸 관리 진짜 미친 것 같던데, 진짜 다른 세계 사람 같음. UFC가 워낙 피지컬 괴물들 천지라서 기술이랑 경험만으로는 힘들지 않을까 싶다가도, 뭔가 한 방 보여줄 것 같은 느낌이 자꾸 드는 건 나뿐임? 뭐랄까, 로우지나 은가누처럼 흥행성 대박인데다 실력까지 겸비한 선수들도 넷플릭스 같은데서 출전 제의 받는다는데, 추성훈 선수도 뭔가 특별한 그림 나오면 가능할 것 같기도 하고 ㄷㄷ.
근데 또 한편으로는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걱정도 됨. 굳이 무리해서 최강자들이랑 붙어야 할까 싶기도 하고. 지금처럼 아시아 무대에서 건재함을 과시하면서 전설로 남는 게 더 멋있지 않나?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비판도 나오는 판에 무리한 도전보다는 좀 더 전략적인 길을 가는 게 맞을 수도 있겠지. UFC가 상업적으로는 대박이긴 한데, 선수들 대우나 은퇴 후 삶까지 생각하면 마냥 좋은 곳은 아니니까.
그래도 만약 진짜로 추성훈 선수가 UFC 복귀해서 누구랑 붙는다는 소식이라도 뜨면 진짜 잠 못 자고 볼 것 같긴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한 건 어쩔 수 없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최강자랑 붙어서 한 방 보여줄 수 있다고 봄? 아니면 무리한 도전이라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솔직히 추성훈 선수 나이가 나이인지라 UFC 최정상 젊은 선수들이랑 붙는 건 좀 무리 아닌가 싶기도 함. 그래도 원체 자기관리 끝판왕이시고, 최근 경기들 보면 파워랑 투지 여전하시잖아. 특히 몸 관리 진짜 미친 것 같던데, 진짜 다른 세계 사람 같음. UFC가 워낙 피지컬 괴물들 천지라서 기술이랑 경험만으로는 힘들지 않을까 싶다가도, 뭔가 한 방 보여줄 것 같은 느낌이 자꾸 드는 건 나뿐임? 뭐랄까, 로우지나 은가누처럼 흥행성 대박인데다 실력까지 겸비한 선수들도 넷플릭스 같은데서 출전 제의 받는다는데, 추성훈 선수도 뭔가 특별한 그림 나오면 가능할 것 같기도 하고 ㄷㄷ.
근데 또 한편으로는 혹시라도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나 걱정도 됨. 굳이 무리해서 최강자들이랑 붙어야 할까 싶기도 하고. 지금처럼 아시아 무대에서 건재함을 과시하면서 전설로 남는 게 더 멋있지 않나?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비판도 나오는 판에 무리한 도전보다는 좀 더 전략적인 길을 가는 게 맞을 수도 있겠지. UFC가 상업적으로는 대박이긴 한데, 선수들 대우나 은퇴 후 삶까지 생각하면 마냥 좋은 곳은 아니니까.
그래도 만약 진짜로 추성훈 선수가 UFC 복귀해서 누구랑 붙는다는 소식이라도 뜨면 진짜 잠 못 자고 볼 것 같긴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한 건 어쩔 수 없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최강자랑 붙어서 한 방 보여줄 수 있다고 봄? 아니면 무리한 도전이라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쓱스타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우리 팀은 뎁스 어케 채움? ㅋㅋㅋ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3위 싸움 ㄹㅇ 지옥문 열린 거 아님? 한국 어쩌냐 ㅠㅠ11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하는 거 실화냐? UFC 이번에 또 터지겠네 ㄷㄷ1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NBA 경기 ㄹㅇ 미쳤냐 ㄷㄷ 디반사 워싱턴 첫 경기 개궁금하네1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진짜 레이커스 남는거임? ㄷㄷ 초대형 계약 오지네1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우식 벨트 반납 실화냐 ㄷㄷ 은퇴 각임?19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자 MLB 보신 분들?2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드래프트 보면서 딱 그 생각함. 진짜 토론토는 맥케나에 몰빵하는구나 싶더라. 그래도 워낙 재능이 확실한 애라 기대는 됨. 당장 다음 시즌부터 포인트 머신 될 거 같진 않은데 한 2~3년 안에 리그 지배할 수도 있지 않을까.4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KBO에서 씹어먹고 가는 게 더 멋있긴 하다. 류현진도 그랬잖아. 물론 양키스 제안은 진짜 유혹적이었겠지만, 본인이 KBO에서 레전드 찍고 가겠다는 마인드면 존나 응원한다 ㄹㅇ. 대신 KBO 오면 바로 1군 박아야 하는 거 아니냐?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엥? 105.5? 나 어제 경기 못 봤는데 구라 아니냐? ㅋㅋㅋ 아무리 강속구 투수래도 그 정도면 진짜 마구를 던진 거 아님? 혹시 스탯캐스트 오류였던 거 아냐?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하현승 개멋있네. 이건 국뽕이 차오른다 진짜. 양키스 오퍼 거절하고 KBO 남는다는 건 진짜 쉽지 않은 결정인데. 그만큼 KBO 우승에 대한 열망이 크다는 거겠지?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토푸리아 저번 경기 끝나고 인터뷰 봤음? 자기는 몸 괜찮다고 빨리 다음 경기 뛰고 싶다고 하더라 ㄷㄷ 그때부터 떡밥 돌긴 했는데 진짜 현실이 될 줄은 몰랐네. 근데 솔직히 좀 쉬다가 오지 ㅠㅜ 걱정됨.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ㅋㅋㅋ 포체티노 있을 때도 손흥민 기복 심한 시즌 있었고, 오히려 무리뉴 때도 골 엄청 넣었잖아. 감독 한 명 간다고 끝물이라니 너무 비약 아님? 손흥민은 자기 실력이 중요한 거지 누가 감독이냐가 그렇게 절대적인 건 아니라고 본다.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볼넷으로 나가는 거 보고 살짝 아쉬웠는데 바로 3루타 치는 거 보고 태세 전환했다 ㅋㅋㅋㅋㅋ 역시 해결사 기질은 어디 안 감. 괜히 국대 4번타자가 아니지.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초반에 걱정 많았지. 나도 솔직히 메이저리그 적응 힘들까봐 마음 졸였는데, 괜한 걱정이었네. 요즘 타격감 미쳤던데 3경기 연속 장타면 다음 경기 홈런도 기대해 볼만 한데? ㄷㄷ6시간 56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