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이색히들 덕분에 밥맛 떨어지네
2026-05-26 05:22
11,12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유 이색히들 덕분에 밥맛 떨어지네
오늘 경기 하이라이트 보는데, 맨유 주장 페르난데스가 케인한테 뻥 치지 말라고 대놓고 저격했더라. ㅋㅋㅋㅋ 솔직히 맨유 하는 꼬라지 보면 좀 답답하긴 한데, 주장이 저렇게까지 말하는 거 보면 내부 분위기가 보통 아닌 듯? 토트넘도 그렇고 요즘 빅클럽들 뒷얘기 터지는 거 보면 축구판이 더 재밌는 거 같기도 하고. 다음 경기들은 좀 더 나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다.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붙는다고? 내가 정정용 감독 선임될 줄 알았지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잉글랜드가 가나 상대로 고전할 줄 알았다고 했잖아!2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빅클럽 가는 거 내가 몇 번을 말했냐?8시간 21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Panama vs England 분석9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결국 이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21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벤투스? 결국 이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23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고립? 내가 전부터 말했잖아!23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바르셀로나 우승? 당연한 결과 아니겠습니까?2026-06-26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 맞지? 내가 전부터 비니시우스는 진짜 물건이라고 했잖아. 2026년은 브라질이 우승 각 제대로 잡는다고!14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가 뭐라고 했냐. 이강인 선수가 수비 가담하는 건 이미 예견된 일이었다. 공격만 하면 팀 밸런스 무너진다고 내가 항상 말했지 않나. 다들 몰랐다고? 나는 이미 다 알고 있었음.39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이 맞지? 비니시우스는 진짜 물건이라니까. 2026년에 브라질 우승각 보는 거,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어.2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 맞지? 내가 전부터 말했잖아. 이렇게 될 줄 알았어. 일본은 유스부터 체계적인데 우리는 매번 똑같다고. 정신 차릴 때가 됐어 정말.2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가 뭐랬어. 이렇게 될 줄 알았지. 이강인 선수 혼자서 저렇게 고군분투하는데 결과가 좋을 리 없다고 어제부터 생각했었어.3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거 봐라, 김민재가 어디를 가든 결국 다 이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 내가 분명히 얘기했잖아. 김민재는 어딜 가도 핵심 전력이 될 거라고. 이제 와서 다들 난리네.3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거 봐라. 내가 강원은 결국 수비 보강할 거라고 했지 않나? 카림 같은 자원 데려올 줄 알았다니까. 진작에 이렇게 했어야지.3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가 뭐랬냐. 정품 유니폼 입고 응원하니까 선수들이 더 힘내서 잘 뛰는 거 아니겠냐. 진작에 다들 정품 입고 응원할 줄 알았음. 역시 응원은 오피셜 굿즈가 기본이다.4시간 54분전
댓글목록3
쵸단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