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오늘 휴스턴 또 노히트 노런 하냐 ㄷㄷ 이마이 개잘던지네
2026-05-26 15:52
9,70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오늘 휴스턴 또 노히트 노런 하냐 ㄷㄷ 이마이 개잘던지네
어제 휴스턴 노히트노런 ㄹㅇ 미쳤던데 ㅋㅋㅋ 이마이 폼 보니까 오늘도 기대감 맥스다. 그나저나 안우진 문동주 장현석 얘네는 언제쯤 MLB 노히트노런 근처라도 갈 수 있을까? 한국 마운드 이러다 대만한테도 밀리는 거 아니냐 ㅠ 오늘 경기 다들 뭐 기대함?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면 ㄹㅇ 멸망전각 아니냐? ㅋㅋㅋ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로드FC도 청와대 갈수 있을까? ㅋㅋㅋ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 닉스 우승공 경매 나온거 봤음? 이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리프스 드래프트 픽 보셨음? ㄷㄷ 미쳤던데?1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국대 감독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4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국대 유니폼, 이제는 정품이 기본 아닌가요?1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정후 폼 미쳤냐고 ㄷㄷ 샌프란 떡상각 보는 중?16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오피셜 굿즈는 아니겠죠?18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 얘기는 둘째 치고, 제발 경기장엔 오피셜 스토어 정품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들 하셨으면 좋겠네요. 짝퉁 레플리카 입고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예의가 아닙니다.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릴스 백 번 돌려보는 것도 좋지만, 경기장에 갈 때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줘야 진짜 팬심 아니겠어요? 가품 입고 응원하면 아무리 소리쳐도 진정성이 떨어진다니까요.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샤카는 좀 아닌 거 같음. 첼시가 지금 주급 체계도 좀 꼬여있는 상황인데 샤카 영입하면 주급도 만만치 않을 거고... 차라리 그 돈으로 더 젊고 잠재력 있는 선수 찾아보는 게 나을 거 같음. 우승 노리려면 더 좋은 자원 써야지 ㄷㄷ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보고 소름 돋았음 ㄷㄷㄷ 근데 생각해보니 트럼프면 충분히 저럴 수도 있을 것 같음. 전에 WWE도 나왔던 양반 아닌가? ㅋㅋㅋ 우리나라 청와대에서 하면 태권도 시범단 정도는 가능할지도 ㅋㅋㅋ3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응원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혹시 저 유니폼은 정품 맞나요? 짭퉁 입고 선수 응원하면 선수한테도 실례라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3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진정한 팬이라면 그 정도 지출은 감수해야죠. 하물며 중계권료도 정품인데, 혹시 응원하는 굿즈는 정품으로 가지고 계신가요?4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글 볼 때마다 답답하네요. 진짜 팬이라면 감독님 전술 다 이해하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하다못해 유니폼이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 사서 입고 오면 이런 훈수 못 둘 텐데.4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얘기에 다들 들떠있네. 나도 물론 기대되지만, 진짜 팬이라면 선수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사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좀 아니라고 보는데. 진정한 팬심은 정품에서 시작되는 법이지.5시간 9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