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우승? 그래서 지금 EPL이 재밌는거임? ㅋㅋㅋㅋ
2026-05-26 19:55
9,72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우승? 그래서 지금 EPL이 재밌는거임? 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아스날 우승이니 뭐니 난리던데, 솔직히 이거 때문에 EPL 재미있어진다고 말하는 거 좀 오바 아님? 물론 22년 만에 우승이라 감격스러운 팬들도 있겠지만, 그거 빼고 지금 리그 전체적으로 보면 예전만큼의 막장 드라마틱한 재미는 좀 떨어진 거 같음. 맨시티 독주 체제 굳어지는 느낌도 있고, 상위권 싸움이 너무 몇 팀에 한정되는 거 같아서 뭔가 좀 아쉽달까. 예전에는 진짜 마막 라운드까지 누가 우승할지, 누가 강등될지 모르는 쫄깃함이 있었는데 말이야.
특히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살라 이야기도 나오던데, 한 시대가 저물고 새로운 시대가 온다? 솔직히 그냥 맨시티가 더 강해지는 길로 가는 거 아님? 첼시나 맨유, 리버풀 같은 팀들도 예전만큼의 파괴력은 좀 잃어버린 것 같고. 아스날이 우승했다고 해도, 다음 시즌에도 맨시티가 또 압도적으로 치고 나갈 거라는 불안감은 여전한데, 과연 이게 진짜 '전환점'이 맞나 싶기도 하고. 그냥 챔스 못 나가서 아쉬운 팀들만 더 늘어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그리고 황희찬 선수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는데, 울버햄튼이 번리랑 비기고 꼴찌로 마감했다는 뉴스 보니까 마음이 아프더라. 우리 선수들이 뛰는 팀들은 좀 더 치고 올라와서 빅클럽들이랑 박빙의 승부를 펼쳐줘야 더 보는 재미가 있는데 말이지. 그냥 하위권에서 허우적거리는 모습만 계속 보이면, 솔직히 응원하는 맛도 좀 떨어지는 게 사실임. 이대로 면 다음 시즌도 또 맨시티 우승 확정각 뜨는 거 아니냐? ㅋㅋㅋ
그래서 말인데, 과연 지금 EPL이 진짜 재미있다고 할 수 있음? 아스날 우승이 리그 전체의 재미를 끌어올리는 진짜 변곡점이 될 수 있을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솔직히 난 아직 좀 회의적인데 말이야.
특히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살라 이야기도 나오던데, 한 시대가 저물고 새로운 시대가 온다? 솔직히 그냥 맨시티가 더 강해지는 길로 가는 거 아님? 첼시나 맨유, 리버풀 같은 팀들도 예전만큼의 파괴력은 좀 잃어버린 것 같고. 아스날이 우승했다고 해도, 다음 시즌에도 맨시티가 또 압도적으로 치고 나갈 거라는 불안감은 여전한데, 과연 이게 진짜 '전환점'이 맞나 싶기도 하고. 그냥 챔스 못 나가서 아쉬운 팀들만 더 늘어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그리고 황희찬 선수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는데, 울버햄튼이 번리랑 비기고 꼴찌로 마감했다는 뉴스 보니까 마음이 아프더라. 우리 선수들이 뛰는 팀들은 좀 더 치고 올라와서 빅클럽들이랑 박빙의 승부를 펼쳐줘야 더 보는 재미가 있는데 말이지. 그냥 하위권에서 허우적거리는 모습만 계속 보이면, 솔직히 응원하는 맛도 좀 떨어지는 게 사실임. 이대로 면 다음 시즌도 또 맨시티 우승 확정각 뜨는 거 아니냐? ㅋㅋㅋ
그래서 말인데, 과연 지금 EPL이 진짜 재미있다고 할 수 있음? 아스날 우승이 리그 전체의 재미를 끌어올리는 진짜 변곡점이 될 수 있을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솔직히 난 아직 좀 회의적인데 말이야.
-
[자유게시판] 클라크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ㄷㄷ 후임 누가 적당함?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이 계약 진짜 맞냐? ㄷㄷ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한일전 진심... 이번 월드컵 예선에서 졌으면 좋겠는데, 나만 이상함? ㅋㅋㅋ1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마일 실화임? ㄷㄷㄷ1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다는 거 ㄹㅇ임? ㄷㄷ1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픽 예측해봄 ㅋㅋㅋ2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어케 보심? 홀란드 빠진 노르웨이 땜에 갑자기 머리 복잡 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헐 진짜 2위 뺏겼음? ㄷㄷ 난 못 봐서 몰랐네. 근데 어제 경기 보는데 뭔가 좀 조용하긴 하더라. 아깝게 안타 날아간 것도 많고. 그래도 곧 타격감 다시 찾을 거임. 이정후는 그런 선수 아니겠음? 다음 경기 무조건 본다 ㅋㅋ27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 최근 잉글랜드 스쿼드 보면 젊은 선수들 엄청 많고 유망주들 포텐 터진 애들 많아서 기대해도 좋지 않나? 한때는 뻥글이라고 놀렸는데 이젠 좀 다르지 않을까 싶음.5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정치쇼 맞지 뭘 ㅋㅋㅋㅋ 근데 또 UFC를 백악관에서 본다고 하면 좀 신기하긴 하잖아? 화제성 하나는 오지게 끌었을 듯. 청와대 로드FC 회장도 웃기긴 한데, 뭐 어떻게 보면 스포츠 홍보엔 좋을 수도 있지 않나 싶음.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ㄷㄷ 솔직히 조별리그 좀 더 지켜봐야겠지만 분위기는 진짜 좋아보이더라. 잉글랜드가 월드컵에서 우승하는 날이 오긴 오는구나 싶다 ㅠㅠㅠ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크... 우리 팀 얘기 하는 줄 알았네 ㅋㅋㅋ 요즘 진짜 다들 비슷할 듯. 어제 이기고 오늘 지는 패턴은 국룰인가? ㅋㅋㅋ 특히 투수진 불안한 건 진짜 답도 없음.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찌라시 아닐까? 첼시가 지금 급하긴 해도 자카는 좀... 그래도 혹시 모르지, 포터가 자카 쓰는 법을 찾으면 대박일 수도 있고 ㅋㅋㅋ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좀 의외의 영입이긴 함.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이정후 슬럼프는 없다고 보는 게 맞지 않음? 초반에 좀 조용하다고 슬럼프 운운하더니 바로 잠재력 폭발 시켜버리네 역시 괜히 국대 4번 타자가 아님10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ㅋㅋㅋ 아직 오피셜 안 떴어. 걍 찌라시거나 어디 기자가 오보 낸 거 아님? 포체티노가 미국 국대 감독 관심 있다는 말은 있었는데 오피셜은 못 봤는데.12시간 6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