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시라카와 ㄹㅇ루 오나 ㄷㄷ 데일은 결국 짐싸네 ㅠ
2026-05-27 01:38
11,73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기아 시라카와 ㄹㅇ루 오나 ㄷㄷ 데일은 결국 짐싸네 ㅠ
어제 오늘 경기 결과 보면서 기아 야수들 답답했는데, 결국 亞쿼터 데일이 짐 싸고 시라카와 영입 고려한다는 뉴스 봤음. 이범호 감독도 KBO 리그 경험 있는 애들 높이 평가한다던데, 그럼 이번 주 안에 결정나는 건가? 시라카와 오면 마운드는 좀 더 든든해질까?
-
[자유게시판] 엔젤 리세, 이 정도면 진짜 역대급 재능 아님? ㄷㄷ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NBA 도전기 ㄷㄷ... 진짜 멘탈 대단한 거 같지 않음?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최지만 KBO 온다고 난리더니 지금 이게 맞냐? ㅋㅋㅋㅋ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와 UFC 서브미션 미쳤다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10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15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1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1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역사적이라고 할 정도는 아닐걸? 예전에 부시 대통령도 이라크전 끝나고 MLB 개막전 시구하고 그랬잖아. 그냥 흔치 않은 일이라서 더 주목받는듯. 그래도 UFC 보는 건 좀 파격적이긴 하다 ㅋㅋ10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The Hand of OG ㅋㅋㅋ 네이밍 센스 보소 ㅋㅋㅋ 근데 진짜 그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솔직히 어제 닉스는 뭔가 홀린 듯이 잘하더라. 이현중 선수 얘기도 진짜 깜짝 놀랐음.43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아 클라크 아쉽다 진짜. 그때 막판에 골대 맞고 날아갔을 때 진짜 육성으로 비명 질렀는데. 그 중압감이 얼마나 심했으면 결국 사임하냐. 그래도 클라크 덕분에 스코틀랜드 경기 좀 재밌게 봤다. 고생 많았음!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현중 없으면 우리팀 그냥 답 없는 수준 아니냐? 코칭스태프 뭐 하는지 모르겠음. 선수들 멘탈 관리도 안 되는 것 같고 전술도 매번 똑같고 진짜 답임.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에서 보여주는 임팩트는 예전만 못하다는 생각도 좀 듦. 물론 한방은 여전하지만 예전처럼 압도하는 플레이는 줄어들었지 않나 싶음. 그래도 은퇴하면 허전하긴 할 듯 ㅠㅠ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타격왕은 좀 힘들지 않을까요? 로페스랑 디아스 미친놈들이던데 ㅋㅋㅋㅋ 그래도 이정후 이 정도로만 해줘도 역대급 아님? 저는 그냥 건강하게 풀타임 뛰는 것만으로도 만족함 ㅠㅠ 괜히 무리하다 다치면 더 슬플 듯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UFC 이야기하니까 웃기네. 트럼프 격투기 보는 거 나도 봄. 근데 로드FC 청와대 경기는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오늘 손흥민 골 넣어서 국뽕 제대로 채우고 싶다. 제발 한 골만 넣어줘라 쏘니!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잉글랜드 맨날 김칫국 드링킹하는 거 국룰이지 ㅋㅋㅋ 이번엔 또 누구한테 발목 잡힐지 궁금하긴 하다. 8강도 솔직히 불안불안함.7시간 59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