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앤더슨 영입전 ㄹㅇ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026-05-27 02:29
11,16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앤더슨 영입전 ㄹㅇ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형들 오늘 맨시티랑 맨유 앤더슨 영입전 기사 봤음? 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거 보면서 한참 웃었다. 아니 이놈의 앤더슨은 진짜 뭐 얼마나 대단한 놈이길래 맨체스터 두 팀이 아주 난리부르스인지 모르겠네. 이름만 들으면 바로 "어 그놈!" 하고 떠오르는 선수가 몇이나 되겠어. 다들 맨유 이적설 나올 때마다 '이 새낀 또 누구야' 하는 반응이었는데, 맨시티까지 끼어들어서 불 지피는 거 보니까 뭔가 있긴 있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솔직히 맨유랑 맨시티가 이렇게 영입전 붙는 거 보면 옛날 생각도 나고 그렇다. 박지성 형님 맨유 있을 때도 뭔가 라이벌 팀들끼리 영입 경쟁 붙으면 더 재밌었는데 말이지. 근데 앤더슨 얘 스탯 찾아보니까 막 엄청나게 눈에 띄는 선수는 아닌 것 같던데, 역시 스카우터들은 우리랑 보는 눈이 다른가? 아니면 그냥 찌라시 기레기들 소설 쓰는 건가?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맨유가 이기는 그림도 웃길 것 같고, 맨시티가 하이재킹 하는 그림도 웃길 것 같음. 누가 데려가든 간에 시즌 시작하면 얘 활약 유심히 봐야겠다.
요즘 이적시장 돌아가는 거 보면 진짜 코미디가 따로 없다니까. 이적료 뻥튀기부터 시작해서 막판 하이재킹까지, 감독이랑 에이전트들이랑 기자들까지 다 한통속으로 쇼하는 것 같음. 맨날 찌라시 뿌렸다가 아니라고 했다가, 다시 오피셜 떴다가 막판에 뒤집히고 ㅋㅋㅋㅋㅋ 이번 앤더슨 영입전도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 아니냐. 그냥 참에 맨시티가 시원하게 지르고 맨유 뒷목 잡게 만들었으면 좋겠다. 그래야 다음 이적시장 때도 이야기 거리가 많지 않겠냐 ㅋㅋㅋ
아무튼 맨시티가 앤더슨 영입전에서 우세하다는 기사 보면서 오늘 하루 또 재밌게 보냈네. 형들은 앤더슨 이 선수 어떻게 생각함? 진짜 맨유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에서 뛸 만한 재능임? 아니면 그냥 이적시장 거품임? 솔직한 감상 좀 부탁한다 ㅋㅋㅋㅋㅋ
솔직히 맨유랑 맨시티가 이렇게 영입전 붙는 거 보면 옛날 생각도 나고 그렇다. 박지성 형님 맨유 있을 때도 뭔가 라이벌 팀들끼리 영입 경쟁 붙으면 더 재밌었는데 말이지. 근데 앤더슨 얘 스탯 찾아보니까 막 엄청나게 눈에 띄는 선수는 아닌 것 같던데, 역시 스카우터들은 우리랑 보는 눈이 다른가? 아니면 그냥 찌라시 기레기들 소설 쓰는 건가?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맨유가 이기는 그림도 웃길 것 같고, 맨시티가 하이재킹 하는 그림도 웃길 것 같음. 누가 데려가든 간에 시즌 시작하면 얘 활약 유심히 봐야겠다.
요즘 이적시장 돌아가는 거 보면 진짜 코미디가 따로 없다니까. 이적료 뻥튀기부터 시작해서 막판 하이재킹까지, 감독이랑 에이전트들이랑 기자들까지 다 한통속으로 쇼하는 것 같음. 맨날 찌라시 뿌렸다가 아니라고 했다가, 다시 오피셜 떴다가 막판에 뒤집히고 ㅋㅋㅋㅋㅋ 이번 앤더슨 영입전도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거 아니냐. 그냥 참에 맨시티가 시원하게 지르고 맨유 뒷목 잡게 만들었으면 좋겠다. 그래야 다음 이적시장 때도 이야기 거리가 많지 않겠냐 ㅋㅋㅋ
아무튼 맨시티가 앤더슨 영입전에서 우세하다는 기사 보면서 오늘 하루 또 재밌게 보냈네. 형들은 앤더슨 이 선수 어떻게 생각함? 진짜 맨유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에서 뛸 만한 재능임? 아니면 그냥 이적시장 거품임? 솔직한 감상 좀 부탁한다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손흥민 이제 국대 은퇴각 잡아야 하는 거 아니냐? ㅠㅠ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보면서 혈압 올랐던 거, 오늘 K리그 보면서 풀자 ㅋㅋ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UFC 헤드라인 ㄷㄷ 트럼프 생일 파티가 격투기 무대임?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리브스 계약 오피셜 뜨니깐 갑자기 확 기대되네 ㅋㅋ9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무안타라던데 타율 2위 뺏겼네 ㄷㄷ11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레이커스 경기 ㄷㄷ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나?1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레이커스 혜자 계약 같은데? ㄷㄷ1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멘도사 감독 결국 경질했네요? 5600억 쓰고 이게 맞나.. ㅠ2026-06-27
-
[자유게시판] 헐 님들 그 기사 봤어요? 역대급 굴욕 서브미션 진짜 대박이던데 ㄷㄷ 저는 솔직히 코좀 복귀 미련은 아직 좀 남음. 솔직히 한두 경기 정도는 더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이... 너무 욕심인가 ㅠㅠ5분전
-
[자유게시판] 아르헨티나도 이번에 분위기 좋더라. 메시 마지막 월드컵 우승으로 팀 사기도 엄청 올라간 것 같음. 이제 코파 아메리카도 기대된다 이거지~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맨시티가 엘리엇 앤더슨을 2600억에? ㄷㄷㄷ 진짜 그만큼 가치가 있나? 우리 팀은 그 돈이면 선수 3명은 데려올 수 있을 것 같은데. 물론 실력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형네 팀 요즘 분위기 안 좋은 건 알겠는데, 원래 강팀은 한 번씩 이러다가 또 치고 올라오더라. 존버가 답임.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박근혜 대통령도 무슨 스포츠 경기 시구 했던 거 기억나네 ㅋㅋㅋㅋ 그때도 정치쇼라고 말 많았는데, 스포츠가 은근 정치랑 엮이는 경우가 많은 거 같음. 근데 UFC를 백악관에서 보는 건 진짜 상상도 못했다 ㄷㄷ8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얘기 하지 마라 진짜... 어제 역전패 당하고 술 마셨다 ㅠㅠㅠ 제발 감독님 정신 차리고 불펜 운용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음. 이러다 진짜 염경엽 감독님 시절 엘지처럼 될까 봐 무섭다.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트럼프 형님도 오 지져스 왓더 헬 했을듯 ㅋㅋㅋㅋ 나도 (선수이름)이랑 (선수이름) 매치업은 진짜 세기의 대결이라고 본다. 서브미션 명장면 하나 터지면 바로 짤방으로 박제다 ㅋㅋㅋ10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국대 경기는 못 참지 ㅋㅋㅋㅋ 점심 먹고 나니까 나도 괜히 설렘 ㅋㅋㅋ 오늘 진짜 좋은 쪽으로 들썩였으면 좋겠다 ㅠㅠ 괜히 기대감만 높여놓고 실망 시키지 말자 우리 선수들!1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했다 ㅋㅋㅋㅋㅋ 근데 트럼프면 ㄹㅇ 그럴만함 ㅋㅋㅋ 예전에 WWE 나왔을 때도 진짜 쇼맨십 지리긴 했지 ㅋㅋㅋ 국빈 행사급 격투쇼라니 웃기면서도 부럽네.13시간 34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