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아스날 진짜 펩빡이한테 또 지냐? 챔스 우승 가능성 어캐 봄? ㅠ
2026-05-20 20:29
9,92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아스날 진짜 펩빡이한테 또 지냐? 챔스 우승 가능성 어캐 봄? ㅠ
형들 오늘 새벽 경기 보고 진짜 개빡쳐서 잠이 안 옴. 아스날 맨시티한테 또 졌는데, 이거 보면서 진짜 챔스 우승 각이 나올까 싶다. 펩빡이 이 양반은 진짜 축신인가 싶기도 하고, 사카가 그렇게 잘하는데도 맨시티 벽은 너무 높더라.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솔직히 좀 실망함.
솔직히 어제 경기 시작 전에는 그래도 희망 좀 걸었거든? 최근 아스날 분위기 좋았잖아. 특히 사카 이 친구, 요즘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맨시티 수비진 앞에서 좀 막히는 느낌이었음. 물론 사카 혼자서 다 할 순 없겠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좀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 홀란드는 진짜 미친놈 같음. 움직임부터가 남달라.
근데 이쯤 되면 아르테타 감독 전술도 좀 의문이 드는 게 사실임.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계속 붙으면서 매번 뭔가 비슷한 패턴으로 지는 느낌이랄까? 물론 맨시티가 워낙 강팀이라지만, 뭔가 새로운 변화나 깜짝 전술이 필요하지 않나 싶음. 맨날 똑같은 패턴으로 당하는 거 같아서 보는 팬들도 지친다. 전술적으로 한 수 위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리그에서도 나름 잘해주고 있지만, 챔스 우승을 논하기에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명확하게 드러나는 경기였음. 특히 중원 싸움에서 밀리는 게 너무 눈에 띄더라. 데브라위너랑 로드리 이 두 명은 진짜 미쳤어. 중원에서 공 간수 능력이나 패스 정확도에서 맨시티가 압도적이었음. 아스은 외데고르가 고군분투했지만 역부족이었지.
이번 경기로 맨시티는 리그 우승에 한 발 더 다가섰고, 챔스에서도 강력한 우승 후보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음. 에메리 감독이 유로파의 왕이라고 불리지만, 펩빡이는 챔스의 왕으로 불려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음. 펩빡이의 전술은 진짜 매번 감탄만 나옴. 선수단도 워낙 탄탄하지만, 그 선수들을 활용하는 방식이 진짜 예술임.
아스날이 리그 우승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고 있고, 사카를 비롯한 젊은 선수들의 성장세는 분명 긍정적임. 하지만 빅매치에서 강팀을 상대로 이길 수 있는 능력, 특히 챔스 같은 무대에서 우승하려면 지금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가야 할 것 같음. 어제 경기 보면서 아스날 팬들은 또 한숨만 나왔을 거임.
형들은 이번 아스날 맨시티 경기 어떻게 봤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챔스에서 우승할 가능성 있다고 봄? 솔직히 난 좀 회의적이다... ㅠㅠ
솔직히 어제 경기 시작 전에는 그래도 희망 좀 걸었거든? 최근 아스날 분위기 좋았잖아. 특히 사카 이 친구, 요즘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맨시티 수비진 앞에서 좀 막히는 느낌이었음. 물론 사카 혼자서 다 할 순 없겠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좀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 홀란드는 진짜 미친놈 같음. 움직임부터가 남달라.
근데 이쯤 되면 아르테타 감독 전술도 좀 의문이 드는 게 사실임.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랑 계속 붙으면서 매번 뭔가 비슷한 패턴으로 지는 느낌이랄까? 물론 맨시티가 워낙 강팀이라지만, 뭔가 새로운 변화나 깜짝 전술이 필요하지 않나 싶음. 맨날 똑같은 패턴으로 당하는 거 같아서 보는 팬들도 지친다. 전술적으로 한 수 위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리그에서도 나름 잘해주고 있지만, 챔스 우승을 논하기에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명확하게 드러나는 경기였음. 특히 중원 싸움에서 밀리는 게 너무 눈에 띄더라. 데브라위너랑 로드리 이 두 명은 진짜 미쳤어. 중원에서 공 간수 능력이나 패스 정확도에서 맨시티가 압도적이었음. 아스은 외데고르가 고군분투했지만 역부족이었지.
이번 경기로 맨시티는 리그 우승에 한 발 더 다가섰고, 챔스에서도 강력한 우승 후보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음. 에메리 감독이 유로파의 왕이라고 불리지만, 펩빡이는 챔스의 왕으로 불려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음. 펩빡이의 전술은 진짜 매번 감탄만 나옴. 선수단도 워낙 탄탄하지만, 그 선수들을 활용하는 방식이 진짜 예술임.
아스날이 리그 우승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고 있고, 사카를 비롯한 젊은 선수들의 성장세는 분명 긍정적임. 하지만 빅매치에서 강팀을 상대로 이길 수 있는 능력, 특히 챔스 같은 무대에서 우승하려면 지금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가야 할 것 같음. 어제 경기 보면서 아스날 팬들은 또 한숨만 나왔을 거임.
형들은 이번 아스날 맨시티 경기 어떻게 봤음? 아스날이 이번 시즌 챔스에서 우승할 가능성 있다고 봄? 솔직히 난 좀 회의적이다... ㅠㅠ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1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1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1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히트 ㄷㄷ 오늘 이정후 홈런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 중인데 솔직히 기대감 풀충전임ㅋㅋ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역전승 ㄷㄷ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마카체프 토푸리아 매치는 그냥 존나 재밌을 거 같음 ㅋㅋㅋ 토푸리아가 아무리 핫해도 마카체프 잡긴 힘들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는 거 아니냐? 코좀이랑 볼카 때도 다들 코좀 진다고 했었는데 그렇게 허무하게 질 줄 누가 알았겠어 ㄷㄷ4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승은 좀 오바 아니냐? 오늘 잘한 건 맞는데 지난주 경기 보면 아직 기복 좀 있는 거 같던데. 그래도 확실히 합은 많이 좋아진 듯.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엥 그거 완전 운빨 아님? 잠실에서 홈런 네 방이면 바람빨도 좀 있었을 거고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우승 얘기는 오바임. 좀 더 지켜봐야지.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라... 옛날에 마이클 조던 있을 때 NBA 한창 봤었는데 추억 돋네 ㅋㅋ KBL 모 구단 팬이라니 혹시 저랑 같은 팀 응원하시나? 작년에 진짜 아쉬웠죠. 올해는 제발 플레이오프라도 제대로 갔으면 좋겠음.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난 좀 기대함! ㅋㅋㅋ 지난주에 좀 그랬던 건 맞는데, 오늘은 그래도 홈경기잖아? 그리고 김민수가 지난 경기 부진 털고 한 건 해줄 것 같은 예감이 든다. 감독님도 뭔가 준비했을 거야 믿어보자!7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엥 동메달? 금메달도 아니고 동메달 가지고 너무 오바하는 거 아님? 물론 잘하긴 하는데 아직 아겜 국대 운운하기엔 좀 이른 감이 있지 않나 싶네.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세레나가 예전 빅매치에서 보여줬던 그 멘탈이랑 파워가 아직도 기억나냐? 진짜 괴물같았는데 ㅋㅋㅋ 이번에 혹시 신예들 다 때려잡고 깜짝 우승하면 그거 완전 영화 아니냐? 기대한다 ㄷㄷ8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 뉴욕 사는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어제 난리 아니었다더라 경찰들도 통제 포기했다고 함 ㅋㅋㅋ 오늘 또 우승 세리머니하면 진짜 폭동 수준 될듯? 나도 어제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는데 오늘 또 우승하면 울 수도 있음 ㅠㅠ10시간 50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