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협회 기자회견 보는데 ㄹㅇ 답답하네 ㅋㅋㅋ
2026-05-21 03:54
11,23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축구협회 기자회견 보는데 ㄹㅇ 답답하네 ㅋㅋㅋ
오늘 아침에 출근 준비하면서 스포츠 뉴스 쭉 보는데, 축구협회 기자회견 관련 기사 보고 진짜 혈압 오르더라. 맨날 이천교육지원청 학교스포츠클럽 대회나 강원장애인생활체전 같은 좋은 소식만 있음 얼마나 좋겠냐만은, 요새 축구판은 왜 이렇게 시끄러운지 모르겠어. 특히 기자들이 쓰기 바쁘다는 기사 보면서 공감 백배였다. 기자들도 진짜 취재할 거 없어서 이런 거 쓰고 있을까 싶기도 하고, 근본적인 문제 해결은 안 되고 맨날 임시방편으로 봉합하려는 게 보이니까 더 화난다.
이번에 황선홍 감독 해임하고 김도훈 감독 선임한 거 보면서도 한숨만 나왔어. 임시 감독이라는 타이틀 달고 경기 치르는 건 또 뭐야. 그럼 애초에 왜 그렇게 시간 끌면서 정식 감독 못 뽑았는지 이해가 안 감. 지난번 클린스만 사태 때도 그렇고, 맨날 불통에 자기들만의 리그인 것 같아서 팬 입장에선 진짜 답답하다. 정몽규 회장님 며느리가 보급하는 두뇌 스포츠 브리지처럼, 축구협회에도 좀 '두뇌'가 필요한 거 아니냐?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고 변명만 늘어놓으니 팬심은 점점 떠날 수밖에 없지. 손흥민, 이강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봤자 뒤에서 받쳐주는 시스템이 엉망이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지난번 월드컵 예선 때도 아슬아슬하게 이기거나 비기는 경기 보면서 심장이 쫄깃했는데, 이번에도 또 이러면 진짜 돌아버릴 것 같음. 지금 선수들 사기 떨어질까 봐 걱정하는 팬들도 많을 텐데, 협회는 도대체 뭘 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차라리 다 때려치우고 새로 시작하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야. 아니면 최소한 팬들 의견이라도 좀 들어주는 시늉이라도 해야지, 맨날 기자회견 열어서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있으니... 진짜 지긋지긋하다.
이번 주에도 해외 축구 보면서 대리 만족이나 해야겠어. 제발 다음번엔 축구협회 관련해서 좀 좋은 뉴스라도 들렸으면 좋겠다. 팬들이 이렇게 답답해하는 거 알면서도 계속 이러는 건 진짜 아니라고 본다. 이대로 가면 월드컵은커녕 아시안컵도 불안불안할 것 같아서 걱정이네. 휴...
이번에 황선홍 감독 해임하고 김도훈 감독 선임한 거 보면서도 한숨만 나왔어. 임시 감독이라는 타이틀 달고 경기 치르는 건 또 뭐야. 그럼 애초에 왜 그렇게 시간 끌면서 정식 감독 못 뽑았는지 이해가 안 감. 지난번 클린스만 사태 때도 그렇고, 맨날 불통에 자기들만의 리그인 것 같아서 팬 입장에선 진짜 답답하다. 정몽규 회장님 며느리가 보급하는 두뇌 스포츠 브리지처럼, 축구협회에도 좀 '두뇌'가 필요한 거 아니냐?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고 변명만 늘어놓으니 팬심은 점점 떠날 수밖에 없지. 손흥민, 이강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봤자 뒤에서 받쳐주는 시스템이 엉망이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지난번 월드컵 예선 때도 아슬아슬하게 이기거나 비기는 경기 보면서 심장이 쫄깃했는데, 이번에도 또 이러면 진짜 돌아버릴 것 같음. 지금 선수들 사기 떨어질까 봐 걱정하는 팬들도 많을 텐데, 협회는 도대체 뭘 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차라리 다 때려치우고 새로 시작하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야. 아니면 최소한 팬들 의견이라도 좀 들어주는 시늉이라도 해야지, 맨날 기자회견 열어서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있으니... 진짜 지긋지긋하다.
이번 주에도 해외 축구 보면서 대리 만족이나 해야겠어. 제발 다음번엔 축구협회 관련해서 좀 좋은 뉴스라도 들렸으면 좋겠다. 팬들이 이렇게 답답해하는 거 알면서도 계속 이러는 건 진짜 아니라고 본다. 이대로 가면 월드컵은커녕 아시안컵도 불안불안할 것 같아서 걱정이네. 휴...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53년만에 실화냐? 이거 ㄹㅇ 찐이냐? ㅋㅋㅋ10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 젠슨 황 찬사 ㄷㄷ e스포츠 위상 ㄹㅇ 달라진 거 아님?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고졸 드랲 금지 실화임? ㄷㄷ 김지우 KBO행은 개이득인데 말이지 ㅋㅋ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클락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U.S. 오픈 우승 실화임?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지리네 진짜;7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내한? 홀란 EPL 입성 첫 해 한국 상륙 ㄷㄷ 예측해봄1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닉스 경기 기대하는 사람 있음?ㅋㅋㅋ 맨해튼 난리 나겠네 ㄹㅇ1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미친 타선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 ㄴㄴ 그건 좀 힘들 듯. 어제는 진짜 야구의 신이 강림한 날이었다고 봐야지. 그래도 1회 4홈런은 두고두고 회자될 레전드 경기인 건 인정.35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생각해보면 야니스도 우승 반지에 대한 갈망이 클 거 아니야? 밀워키에서 더 이상 가능성이 안 인다면 강팀으로 갈 수도 있다고 봄. 르브론도 마이애미 갔을 때 다들 충격이었잖아 그때 생각나네.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난 폰드로우소바가 멘탈이 약해서 그런 것 같음. 잘 나갈 때는 엄청 잘하는데, 조금만 흔들려도 와르르 무너지는 게 보임. 멘탈 코칭 좀 받으면 다시 올라올 수도 있지 않을까?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니스는 가는게 맞지 이정도면 의리에 살았지.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안타깝다. 징계만 아니었으면 테니스 판도 다 뒤집었을텐데... 나 어릴 때도 이런 식으로 사라진 선수들 많았음.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 마두에케 얘기 또 나오네. 물론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터졌다고 하기엔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지난 시즌에도 반짝하다가 폼 죽은 적 있어서 ㅋㅋㅋ 첼시팬 입장에선 행복회로 돌리다가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 이번엔 좀 조심스러움 ㅋㅋㅋ 유로는 아직 무리임 걍!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기복 심한 경기력이라고 하긴 좀 그렇지 않음? 그만큼 끈기가 다는 증거 아님? 솔직히 1회에 그렇게 대량실점하고 이기는 팀은 KBO에 엘지밖에 없을 거다. 괜히 우승팀이 아니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음.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역대급 이벤트는 맞는 듯. 근데 경기 내용이 진짜 좋았는지 궁금하다. 이런 빅 이벤트는 홍보빨도 심해서 막상 보면 별거 아닌 경우도 많잖아. 누가 본 사람 있으면 후기 좀 부탁한다!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나도 클락 우승에 한 표 던진다. 원래 US 오픈 같은 메이저 대는 베테랑들이 강세인데, 클락이 신성처럼 나타나서 다 박살내는 거 보면서 카타르시스 오졌음. 다음 대회에서도 기대된다 ㄹㅇ5시간 45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