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이정후, 허리라니 ㄷㄷ 이번 시즌 예측 좀 함?
2026-05-21 08:36
11,46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프란시스코 이정후, 허리라니 ㄷㄷ 이번 시즌 예측 좀 함?
형들 오늘 다들 이정후 허리 근육통 기사 봤음? 와 진짜 이 정도면 부상자 명단 가는 거 아니냐? 부상자 명단 안 갈 거라고 감독이 얘기했다는데 솔직히 허리는 한 번 아프면 계속 가잖아 ㅠㅠ 이정후 없으면 샌프란시스코 타선 ㄹㅇ 뻥 뚫리는 건데 이번 시즌 초반 잘나가다가 갑자기 이러는 거 보면 존나 불안하다. 다들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성적 어떻게 될 거라고 예측함?
솔직히 초반에 이정 타격감이 엄청 좋았던 것도 아니고, 수비는 ㅆㅅㅌㅊ였는데 타격이 터질랑말랑하면서 팀 분위기 끌어올리는 중요한 역할 했잖아. 근데 허리라니... 허리 통증은 보통 회복 기간도 길고 재발도 잦아서 더 걱정됨. 만약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고 몇 경기 빠지고 복귀한다고 해도, 타격폼이나 수비할 때 제 컨디션 유지하기 쉽지 않을 것 같음. 샌프란시스코 입장에서는 이정후가 빠지는 동안 다른 선수들이 얼마나 잘 메꿔주느냐가 관건일 것 같은데, 지금 팀 분위기 보면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MLB 코칭이 운동학습 전문가 영입해서 바뀐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정후 같은 경우는 부상 관리랑 재활 훈련이 제일 중요할 듯. 이번 부상으로 인해 시즌 전체적인 타격 흐름이나 수비 집중력에 영향이 갈 수도 있다고 보거든.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그래도 중위권 유지하고 있는데, 이정후 부상 때문에 성적 확 떨어지면 진짜 답 없지 않냐? 이정후 없는 동안 누가 그 빈자리를 메울지, 그리고 돌아왔을 때 얼마나 빠르게 본인 컨디션을 찾을지 이번 주 경기가 진짜 중요할 듯.
결론적으로 이정후 부상 여파가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성적에 엄청나게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솔직히 지금 상황이면 지구 우승은 거의 힘들다고 보고, 와일드카드라도 노리려면 이정후가 빨리 복귀해서 폼 끌어올려야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최종 성적 다들 몇 위 정도 예측함? 개인적으로는 5할 승률도 버거울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ㅠㅠ.
솔직히 초반에 이정 타격감이 엄청 좋았던 것도 아니고, 수비는 ㅆㅅㅌㅊ였는데 타격이 터질랑말랑하면서 팀 분위기 끌어올리는 중요한 역할 했잖아. 근데 허리라니... 허리 통증은 보통 회복 기간도 길고 재발도 잦아서 더 걱정됨. 만약 부상자 명단에 오르지 않고 몇 경기 빠지고 복귀한다고 해도, 타격폼이나 수비할 때 제 컨디션 유지하기 쉽지 않을 것 같음. 샌프란시스코 입장에서는 이정후가 빠지는 동안 다른 선수들이 얼마나 잘 메꿔주느냐가 관건일 것 같은데, 지금 팀 분위기 보면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MLB 코칭이 운동학습 전문가 영입해서 바뀐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정후 같은 경우는 부상 관리랑 재활 훈련이 제일 중요할 듯. 이번 부상으로 인해 시즌 전체적인 타격 흐름이나 수비 집중력에 영향이 갈 수도 있다고 보거든. 샌프란시스코가 지금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그래도 중위권 유지하고 있는데, 이정후 부상 때문에 성적 확 떨어지면 진짜 답 없지 않냐? 이정후 없는 동안 누가 그 빈자리를 메울지, 그리고 돌아왔을 때 얼마나 빠르게 본인 컨디션을 찾을지 이번 주 경기가 진짜 중요할 듯.
결론적으로 이정후 부상 여파가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성적에 엄청나게 큰 영향을 줄 것 같음. 솔직히 지금 상황이면 지구 우승은 거의 힘들다고 보고, 와일드카드라도 노리려면 이정후가 빨리 복귀해서 폼 끌어올려야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샌프란시스코 이번 시즌 최종 성적 다들 몇 위 정도 예측함? 개인적으로는 5할 승률도 버거울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ㅠㅠ.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허리 꺾이고도 저걸 잡네 ㄷㄷ 미쳤다 미쳤어;;;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53년만에 실화냐? 이거 ㄹㅇ 찐이냐? ㅋㅋㅋ8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 젠슨 황 찬사 ㄷㄷ e스포츠 위상 ㄹㅇ 달라진 거 아님?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고졸 드랲 금지 실화임? ㄷㄷ 김지우 KBO행은 개이득인데 말이지 ㅋㅋ1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클락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U.S. 오픈 우승 실화임?1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1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지리네 진짜;1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게 야구지 그럼 게임이냐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면 홈런 나오는 거고 투수가 못 던지면 맞는 건데 뭐가 문제임? 오히려 KBO 수준이 높아진 거지 ㅋㅋㅋ 투수들 분발해야 함 ㅇㅇ 그리고 현타는 무슨 현타임 그냥 즐기면 되는 거지 ㅋㅋㅋ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닉스가 우승한 건 대박이긴 한데, 솔직히 이번 시즌 경기력 보면 우승할만했음. 특히 플레이오프 때 집중력이 미쳤더라. 우리 팀도 닉스처럼 좀만 더 악바리처럼 했으면 좋겠다 진짜.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ㅋ 저번 월드컵 결승 해트트릭했을 때부터 뭔가 심상치 않다 싶더니 이번 월드컵도 그냥 압도적이더라. 메시랑 클로제 기록까지 언급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ㄷㄷ 아직 어리니까 득점왕도 몇 번 더 먹을 거 같음.4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미친 타선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 ㄴㄴ 그건 좀 힘들 듯. 어제는 진짜 야구의 신이 강림한 날이었다고 봐야지. 그래도 1회 4홈런은 두고두고 회자될 레전드 경기인 건 인정.8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생각해보면 야니스도 우승 반지에 대한 갈망이 클 거 아니야? 밀워키에서 더 이상 가능성이 안 인다면 강팀으로 갈 수도 있다고 봄. 르브론도 마이애미 갔을 때 다들 충격이었잖아 그때 생각나네.9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난 폰드로우소바가 멘탈이 약해서 그런 것 같음. 잘 나갈 때는 엄청 잘하는데, 조금만 흔들려도 와르르 무너지는 게 보임. 멘탈 코칭 좀 받으면 다시 올라올 수도 있지 않을까?10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니스는 가는게 맞지 이정도면 의리에 살았지.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안타깝다. 징계만 아니었으면 테니스 판도 다 뒤집었을텐데... 나 어릴 때도 이런 식으로 사라진 선수들 많았음.10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 마두에케 얘기 또 나오네. 물론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터졌다고 하기엔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지난 시즌에도 반짝하다가 폼 죽은 적 있어서 ㅋㅋㅋ 첼시팬 입장에선 행복회로 돌리다가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 이번엔 좀 조심스러움 ㅋㅋㅋ 유로는 아직 무리임 걍!11시간 30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