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티네스 손가락 부러진 거 보고도 억까하는 애들 ㄹㅇ 정신병임? ㅋㅋㅋㅋ
2026-05-21 09:49
10,63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마르티네스 손가락 부러진 거 보고도 억까하는 애들 ㄹㅇ 정신병임? ㅋㅋㅋㅋ
아니 다들 어제 아스톤 빌라 경기 봤음? 유로파 컨퍼런스 결승전이었나? 진짜 미친 경기였는데 거기서 마르티네스 손가락 부러진 거 보면서도 억까하는 애들 도대체 뭐임? 내가 알기로는 경기 중에 손가락 부러졌는데도 끝까지 뛰어서 팀 우승에 기여했다던데. 와 진짜 보면서 존경심까지 들던데 그걸 가지고 "어차피 골키퍼는 손가락 부러져도 상관없다"느니 "쇼하는 거다"느니 하는 댓글들 보면서 진짜 얼탱이가 없더라 ㅋㅋㅋㅋㅋ 아무리 싫어하는 선수라도 이건 좀 아니지 않냐?
솔직히 마르티네스가 과거에 좀 논란이 있었던 건 사실임. 월드컵 때도 그렇고 뭔가 좀 과하다 싶은 세리머니나 언행 때문에 욕먹은 것도 알고. 근데 아무리 그래도 부상 투혼 보여준 선수한테까지 저렇게 막말하는 건 진짜 선 넘는 거 아니냐? 심지어 그 손가락 부상인데, 골키퍼한테 손가락이 얼마나 중요한 부위인데 그걸 가지고 그렇게 비아냥거리는 건 진짜 너무하다 싶었음. 진짜 악에 받친 악플러들이 너무 많은 것 같음. 자기 좋아하는 선수 아닌 이상 무조건 깎아내리려는 심보가 너무 역겨움.
진짜 프로 선수라면 부상이 있어도 참고 뛰는 게 당연한 거라는 식의 논리도 웃김. 그게 당연한 게 아니라 정말 대단한 거라고 봐야 하는 거 아니냐? 일반인들 조금만 다쳐도 난리 치는 판에, 수억 수십억 버는 선수들이 몸 사린다고 욕하면서 또 정작 부상 투혼 보이면 억까하는 이중성 엇? ㅋㅋㅋ 솔직히 마르티네스 평소 행실이 좀 그랬어도 어제 경기만큼은 진짜 박수 쳐줘야 하는 거 아니냐?
다른 건 몰라도 인간적으로 부상 투혼 보여준 선수한테까지 저렇게 심하게 비난하는 건 좀 아니라고 생각함.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성적으로 납득이 안 가는 논리들이 너무 많아서 글 남겨봄.
솔직히 마르티네스가 과거에 좀 논란이 있었던 건 사실임. 월드컵 때도 그렇고 뭔가 좀 과하다 싶은 세리머니나 언행 때문에 욕먹은 것도 알고. 근데 아무리 그래도 부상 투혼 보여준 선수한테까지 저렇게 막말하는 건 진짜 선 넘는 거 아니냐? 심지어 그 손가락 부상인데, 골키퍼한테 손가락이 얼마나 중요한 부위인데 그걸 가지고 그렇게 비아냥거리는 건 진짜 너무하다 싶었음. 진짜 악에 받친 악플러들이 너무 많은 것 같음. 자기 좋아하는 선수 아닌 이상 무조건 깎아내리려는 심보가 너무 역겨움.
진짜 프로 선수라면 부상이 있어도 참고 뛰는 게 당연한 거라는 식의 논리도 웃김. 그게 당연한 게 아니라 정말 대단한 거라고 봐야 하는 거 아니냐? 일반인들 조금만 다쳐도 난리 치는 판에, 수억 수십억 버는 선수들이 몸 사린다고 욕하면서 또 정작 부상 투혼 보이면 억까하는 이중성 엇? ㅋㅋㅋ 솔직히 마르티네스 평소 행실이 좀 그랬어도 어제 경기만큼은 진짜 박수 쳐줘야 하는 거 아니냐?
다른 건 몰라도 인간적으로 부상 투혼 보여준 선수한테까지 저렇게 심하게 비난하는 건 좀 아니라고 생각함.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성적으로 납득이 안 가는 논리들이 너무 많아서 글 남겨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오타니 올스타 최다득표 쌉가능이냐? 로페스는 좀 불쌍하네 ㄷㄷ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닉스 ㄹㅇ 우승한거 실화냐 ㄷㄷ 이 팀 성불각이냐?3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메시 월드컵 최다골 ㄷㄷㄷ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ㅋ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UFC 맥그리거 vs 할로웨이 재대결 ㄷㄷ 근데 이거 진짜 의미 있는 싸움임?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1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1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19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닉스 우승 보고 진짜 어이가 없었음 ㅋㅋㅋㅋ 와 진짜 운빨도 운빨인데 53년 만에 저렇게 드라마틱하게 우승하냐. 트레이 영 재계약 보니까 더 현타오는 거 ㄹㅇ 공감한다. 다른 팀 팬들은 진짜 속 터질 듯.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보면서 어이가 없긴 했음. 겜 하는 줄 알았다는 거 개공감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보는 입장에서는 존잼 아니었냐? 두산 팬들 멘탈 깨지는 소리 듣는 재미도 있었고 ㅋㅋㅋ 염갈량 표정 진짜 개꿀잼이었음.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투타 겸업하면서 이 정도 성적 내는 거 자체가 전무후무한 건 맞지 않냐? 타자로만 봐도 OPS 0.9 넘는 타자가 흔한 것도 아니고, 게다가 100마일 넘는 공 던지는 발 투수인데 ㅋㅋ 솔직히 나도 오타니 찬양 일색인 건 좀 부담스러운데, 그래도 실력으로 깔 순 없다고 본다 ㄷㄷ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LG는 오늘 운이 좋았던 거지 맨날 저러겠냐 ㅋㅋㅋ 다른 팀도 몰아치는 날은 있지만 1회 4홈런은 솔직히 거의 불가능에 가깝지 않나. 김지우는 솔직히 어느 팀 가도 자기 은 할 거고. 에이스 폼 얘기 나와서 말인데, 난 그래도 안우진이 아직은 KBO에서 제일 위라고 봄. 꾸준함이 깡패임.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ㅋㅋㅋ 맞어 어제 그 경기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 나도 보다가 소리 질렀다니까. 특히 그 투수 교체 타이밍 ㄹㅇ 감독 심장 쫄깃했을 듯 ㄷㄷ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스트레스 심하긴 하겠더라. 근데 그건 손흥민만 그런 것도 아니고, 다른 선수들도 다 마찬가지 아니겠음? 사우스게이트 욕하는 건 인정. 잉글랜드 경기 보면 진짜 답답해서 암 걸 지경임. 케인 불쌍해 죽겠더라 ㅠㅠ 토트넘에서 뛰는 애들은 감독 복이 왜 이렇게 없을까.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한창 롤드컵 우승하고 그랬을 때도 난리였는데 이제는 아예 다른 세계 사람들도 아는구나. 진짜 게임 잘하는 게 이렇게 대단한 일인 줄 누가 알았겠냐 후…9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젠슨황이 페이커 극찬한 건 좋긴 한데, 너무 과대 포장하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음. 사실 엔비디아 입장에선 e스포츠 시장 키우는 게 자기들 그래픽카드 매출이랑 직결되니까 홍보성 발언일 수도 있지 않나? 그래도 페이커가 대단한 건 맞음.9시간 53분전
댓글목록2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