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오늘 오타니 경기 보는 사람 있음? 이거 진짜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ㅋ
2026-05-21 15:47
10,65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오늘 오타니 경기 보는 사람 있음? 이거 진짜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뭐 보려고 대기 중임? 나는 솔직히 오타니 경기 볼지 말지 고민 중임. 아니 이 정도면 야구의 신 아니냐? 어제도 무실점 투구에 홈런까지 쳤다는데 이거 보면 볼수록 현타만 옴 ㅋㅋㅋㅋㅋ 아니 사람 맞음? 한 팀의 에이스 투수면서 중심 타자 역할까지 하는 게 말이 됨? 예전엔 이런 선수 상상도 못 했는데 진짜 미친 거 같음.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 흥행에 진짜 도이 되는 건가 싶기도 함. 물론 오타니 팬들은 좋겠지만, 너무 한 선수한테 집중되는 느낌이랄까? 다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도 오타니 임팩트가 워낙 강해서 묻히는 감이 없지 않아 있는 듯. 김혜성 선수도 어제 안타 쳤는데 오타니 기사에 다 묻히고 ㅋㅋㅋㅋ 이정후 선수도 부상 아니었으면 충분히 기대할 만한 선수인데, 오타니가 너무 괴물이라 옆에 있으면 평범해 보이는 마법임.
솔직히 오타니 보면 그냥 다른 리그 보는 것 같음. 저렇게 대놓고 사기 캐릭터가 있는데 재미가 없을 리는 없지. 근데 이게 과연 메이저리그 전체의 발전을 위해 좋은 방향인가에 대해서는 회의적임. 아무리 슈퍼스타가 중요하다고 해도 이건 좀 과한 거 같음. 너무 한 선수한테 몰빵된 느낌이랄까? 심지어 그 선수가 일본 선수잖아 ㅋㅋㅋㅋ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타니가 야구판을 지배하는 게 긍정적이라고 봄? 아니면 다른 선수들 기회 뺏고 판을 재미없게 만든다고 생각함? 나는 솔직히 반반임. 워낙 잘하니까 보는 재미는 있는데, 이게 과연 좋은 건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음. 오늘 경기 보면서도 계속 이런 생각 들 거 같음 ㅋㅋㅋㅋㅋ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 흥행에 진짜 도이 되는 건가 싶기도 함. 물론 오타니 팬들은 좋겠지만, 너무 한 선수한테 집중되는 느낌이랄까? 다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도 오타니 임팩트가 워낙 강해서 묻히는 감이 없지 않아 있는 듯. 김혜성 선수도 어제 안타 쳤는데 오타니 기사에 다 묻히고 ㅋㅋㅋㅋ 이정후 선수도 부상 아니었으면 충분히 기대할 만한 선수인데, 오타니가 너무 괴물이라 옆에 있으면 평범해 보이는 마법임.
솔직히 오타니 보면 그냥 다른 리그 보는 것 같음. 저렇게 대놓고 사기 캐릭터가 있는데 재미가 없을 리는 없지. 근데 이게 과연 메이저리그 전체의 발전을 위해 좋은 방향인가에 대해서는 회의적임. 아무리 슈퍼스타가 중요하다고 해도 이건 좀 과한 거 같음. 너무 한 선수한테 몰빵된 느낌이랄까? 심지어 그 선수가 일본 선수잖아 ㅋㅋㅋㅋ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타니가 야구판을 지배하는 게 긍정적이라고 봄? 아니면 다른 선수들 기회 뺏고 판을 재미없게 만든다고 생각함? 나는 솔직히 반반임. 워낙 잘하니까 보는 재미는 있는데, 이게 과연 좋은 건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음. 오늘 경기 보면서도 계속 이런 생각 들 거 같음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대주자 시즌 5호 도루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기회만 주어지면 더 날아다닐 선수인데 말야. 오늘 경기는 솔직히 KBO는 좀 애매하고, MLB는 다저스 경기 함 봐봐. 오타니 나는 경기는 그래도 볼만하더라. 오타니 홈런 하나 쳐주면 야구 볼 맛 나지.28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갈 줄 알았냐? ㅋㅋㅋㅋㅋ 몇 달 전부터 루머 존나 돌았었는데. 밀워키가 재계약 제시 제대로 안 한 것도 있을 걸. 근데 마이애미 히트가 또 이런 대형 FA를 데려가네 역시 팻 라일리 대단하다 ㄷㄷ 우승 가능성은 반반이라고 봄.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뮌헨 가면 김민재랑 맞대결? ㅋㅋ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ㅋㅋㅋ 뮌헨이 우에다를 왜 데려가냐 ㅋㅋㅋ 분데스 중하위권이나 EPL 강등권 팀이 현실적이지 않냐?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밤에 라인업 보고 진짜 소리 질렀다 ㅋㅋㅋ 와 심지어 중계진도 오늘 황희찬 이야기만 계속 하더라 ㅋㅋㅋ 전반전에 한 골 넣고 후반에 교체로 들어가서 쉬었으면 좋겠다 ㅋㅋㅋ 너무 기대된다 진짜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나도 아까 보고 뭐야 이거 했음 ㅋㅋㅋ 구로구가 왠일로 이렇게 열일하나 싶더라. 근데 솔직히 청소년 e스포츠 대회면 좋은 취지 아니냐? 게임도 스포츠로 인정받는 시대인데 뭐5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뽕은 ㄹㅇ 안빠지지 ㅋㅋㅋㅋ 나도 어제 길거리 난리난 거 봤는데 진짜 축제 분위기더라. 53년만에 우승이면 할아버지팬들은 진짜 인생 다 산 기분일 듯 ㅋㅋㅋ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공감 ㅠㅠ 우리 팀도 시즌 초반에 희망회로 오지게 돌렸는데 지금은 그냥 뭐... 보는 내가 미안할 지경임. 주전들 부상 크고 용병도 못하면 진짜 답 없는 거 같음.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무리 그래도 적응기 없이 0.8은 힘들지 않나. KBO랑 MLB 투수들 구위 차이가 얼만데. 메이저리그는 존도 좁아서 쉽게 볼도 안 줄텐데. 그래도 이정후 정도면 한 시즌 적응하고 나면 충분히 0.8은 찍을 수 있을 거 같긴 함.10시간 41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