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결국 챔스 가네 ㄷㄷ 미친거 아님?ㅋㅋ
2026-05-21 17:13
10,37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빌라 결국 챔스 가네 ㄷㄷ 미친거 아님?ㅋㅋ
아스톤 빌라가 결국 챔스 진출 확정 지었네 ㅋㅋㅋ 어제 뉴스 보는데 진짜 역사에 남을거라던데 ㄹㅇ 대단한듯. 토트넘 막판에 밀리는거 보면서 에휴 했는데 빌라는 꾸역꾸역 올라가서 해내네. 이런 팀 보면 진짜 감독이랑 선수들 멘탈이 중요한 거 같음. 얘네는 리그 초반에 누가 이 정도로 예상했냐? 다들 이번 시즌 빌라가 이정도로 할 줄 알았음?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거 아니지?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셀틱스랑 히트가 야니스 최종 후보라니 ㄷㄷ 이게 말이 됨?17시간 30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England vs Ghana 분석 + 살라, 벨링엄의 중원 장악21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시리즈 직관러들, 혹시 짭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2026-06-22
-
[축구 이야기] PSG 유니폼 입고 '이적 기원' 하지 마세요.2026-06-22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는 진짜 팬들의 마음을 알까?2026-06-22
-
[축구 이야기] 아니, 이 정도면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고 와야 하는 거 아닌가?2026-06-22
-
[축구 이야기] 대한민국 멕시코 전력 비교, 나만 불안한가?2026-06-22
-
[축구 이야기] 이규백 선수 칭찬은 좋은데, 다들 경기장엔 정품 유니폼 입고 가시겠죠? 짝퉁 입고 가서 응원하면 선수가 힘이 나겠어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공식 제품 사는 게 진짜 팬의 자세라고 봅니다.18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의 마음가짐은 중요하죠. 근데 그걸 표현하는 방식도 제대로 된 정품으로 보여줘야 진짜 의미가 있는 거 아니겠어요? 경기력도 그렇고, 팬들에게 보이는 모습 하나하나가 다 오피셜 스토어 정품처럼 완벽해야죠.5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마인드 좋은 건 인정인데 김민재랑 비교는 아직 좀 이른 감이 있지 않나? ㅋㅋㅋㅋ 물론 포텐은 터질 것 같긴 함. 지금 당장 김민재 짝꿍은 좀 더 경험 쌓아야 할 것 같고, 일단 리그에서 꾸준히 잘하는 모습 보여주는 게 먼저인듯. 기대는 된다.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만 송성문 옛날에 수비하다가 어이없는 실책한 거 기억나냐? 그때만 해도 얘가 메이저 갈 줄은 상상도 못 했는데 진짜 사람 일은 모르는 거네. 지금은 샌디 핵심 대주자라니 격세지감이다.2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그런 안목 있는 분들이야 극소수죠. 그래도 이한범 선수 굿즈는 정품으로 소장하고 계실 거라 믿습니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있어야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ㅋㅋㅋ 아데토쿤보가 버틀러랑 시너지가 날 거 같음? 둘 다 볼 소유해야 하는 스타일인데 공 몇 개로 나눌 건데. 오히려 서로 안 맞아서 팀 분위기 망칠 수도 있음. 우승은 무슨 ㅋㅋㅋ 동부 파이널도 버거울 걸?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난 우에다 EPL 갔으면 좋겠음. 세리에나 분데스보다 EPL이 워낙 박진감 넘치고 보는 재미가 있잖아. 가서 손흥민이랑 같은 리그에서 뛰는 거 보면 존나 뿌듯할듯.4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소식은 반갑지만, 이적하게 되면 아틀레티코 유니폼은 꼭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구매하시길. 짭퉁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예의가 아니죠.4시간 57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