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솔직히 튜헬 감독 월드컵 스쿼드 딜레마 ㄹㅇ 심각한거 아니냐? ㅋㅋㅋ
2026-05-21 21:00
10,02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솔직히 튜헬 감독 월드컵 스쿼드 딜레마 ㄹㅇ 심각한거 아니냐? ㅋ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튜헬 감독 월드컵 스쿼드 딜레마 기사 봤는데, 이거 ㄹㅇ 개공감돼서 글 쌈. 솔직히 지금 여기저기서 월드컵 스쿼드 얘기 진짜 많이 나오잖아? 누구 뽑아야 한다, 누구는 빼야 한다 난리도 아닌데, 감독 입장에선 진짜 머리 터질 듯 ㅋㅋㅋㅋ. 특히 첼시 팬 형들은 더 공감할 거 같음. 이번 시즌 잘하는 애들도 많고, 부상 복귀한 애들도 있고, 막판에 폼 라오는 애들도 있고… 진짜 행복한 고민인데 막상 한 명 한 명 고르려면 미칠 거 같지 않냐? ㅠ
진짜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월드컵은 단기전이라 팀워크랑 컨디션이 ㄹㅇ 중요하다고 봄. 잘하는 선수 열댓 명 데려가 봐야 서로 삐걱거리면 망하는 거 한순간이잖아. 요즘 폼 미쳤다고 난리 난 손흥민 선수도 대표팀 가면 또 분위기 다르고. 해외파 애들 몇 명은 소속팀에서 못 뛰다가 국대에서 날아다니고, 또 어떤 애들은 소속팀에서 에이스인데 국대만 오면 폼 죽고… 이런 변수가 너무 많으니까 튜헬 감독도 누구를 데려가야 할지 너무 고민될 것 같음. 첼시만 해도 누가 주전감이고 누가 백업인지 헷갈릴 정도인데, 국가대표는 오죽할까 싶네 ㄷㄷ.
특히 이번에 젊은 피들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하잖아. 뉴캐슬의 이삭이나 아스날의 마르티넬리 같은 애들 보면, 얘네는 뭔가 한방 해줄 것 같은 느낌이 있음. 근데 또 경험 많은 베테랑들 무시 못 하는 게, 큰 경기에서는 역시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가 있거든. 맨유의 카세미루나 토트넘의 해리 케인 같은 선수들은 그냥 존재 자체가 팀에 안정감을 주는 느낌? 이런 걸 다 고려해서 뽑아야 하니 튜헬 감독도 밤잠 설칠 듯. 진짜 저번 월드컵 때도 깜짝 발탁이나 깜짝 제외 때문에 말 많았잖아. 이번에도 분명 이슈 터질 거 같음.
결론은, 튜헬 감독이 최종 명단 발표하면 또 여론 난리 날 거라는 거 ㅋㅋㅋ. 과연 어떤 선택을 할지 너무 궁금하다. 형들은 누구는 무조건 가야 한다, 누구는 이번에 좀 쉬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선수 있음? 댓글로 자기 생각 좀 공유해주라. 난 개인적으로 이번에 뉴캐슬 선수들 좀 많이 뽑았으면 좋겠음 ㅋㅋㅋ.
진짜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월드컵은 단기전이라 팀워크랑 컨디션이 ㄹㅇ 중요하다고 봄. 잘하는 선수 열댓 명 데려가 봐야 서로 삐걱거리면 망하는 거 한순간이잖아. 요즘 폼 미쳤다고 난리 난 손흥민 선수도 대표팀 가면 또 분위기 다르고. 해외파 애들 몇 명은 소속팀에서 못 뛰다가 국대에서 날아다니고, 또 어떤 애들은 소속팀에서 에이스인데 국대만 오면 폼 죽고… 이런 변수가 너무 많으니까 튜헬 감독도 누구를 데려가야 할지 너무 고민될 것 같음. 첼시만 해도 누가 주전감이고 누가 백업인지 헷갈릴 정도인데, 국가대표는 오죽할까 싶네 ㄷㄷ.
특히 이번에 젊은 피들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하잖아. 뉴캐슬의 이삭이나 아스날의 마르티넬리 같은 애들 보면, 얘네는 뭔가 한방 해줄 것 같은 느낌이 있음. 근데 또 경험 많은 베테랑들 무시 못 하는 게, 큰 경기에서는 역시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가 있거든. 맨유의 카세미루나 토트넘의 해리 케인 같은 선수들은 그냥 존재 자체가 팀에 안정감을 주는 느낌? 이런 걸 다 고려해서 뽑아야 하니 튜헬 감독도 밤잠 설칠 듯. 진짜 저번 월드컵 때도 깜짝 발탁이나 깜짝 제외 때문에 말 많았잖아. 이번에도 분명 이슈 터질 거 같음.
결론은, 튜헬 감독이 최종 명단 발표하면 또 여론 난리 날 거라는 거 ㅋㅋㅋ. 과연 어떤 선택을 할지 너무 궁금하다. 형들은 누구는 무조건 가야 한다, 누구는 이번에 좀 쉬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선수 있음? 댓글로 자기 생각 좀 공유해주라. 난 개인적으로 이번에 뉴캐슬 선수들 좀 많이 뽑았으면 좋겠음 ㅋㅋㅋ.
-
[자유게시판] 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 ㅋㅋ8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얘 진짜 샌디에서 터지는 거 아님? ㄷㄷㄷ 올킬러들 의견 좀9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vs 축구 뭐 보냐? 진지하게 추천 좀 ㄷㄷ10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아직도 미쳤냐? 하이라이트 지렸다 진짜 ㄷㄷ2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오늘 축구 보는데.. 이강인 진짜 미친 재능 아님?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롤드컵 결승전 ㄷㄷ 이변 아닌 이변 아니었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타운스 양키스 드립은 또 뭔데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지들 연봉 23억 준다 하면 바 사표 쓰고 나갈 놈들이 선수보고는 희생하라 그러는 거 개웃기네. 심지어 두산 가면 주전 확실하고 우승도 노려볼 만한데 이만한 선택지가 어딨다고 난리인지 ㅋㅋㅋㅋ 그냥 다들 배아파서 그러는 거 아니냐?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공감합니다 형님. 어제 오타니 홈런 미쳤죠 진짜. 타구 속도 보니까 담장 넘어가는데 1초도 안 걸리던데 ㄷㄷ 저렇게 치면 투수들 멘탈 나갈 듯 ㅋㅋㅋㅋ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대박 ㄹㅇ? 이한범이면 키랑 몸싸움도 되는데 발밑도 좋아서 가능성 충분하다고 본다. 김민재랑 같이 센터백 서면 상대 공격수들 멘탈 나갈 듯 ㅋㅋㅋㅋㅋ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임찬규가 잘하니까 그런 거지 ㅋㅋㅋ 솔직히 작년까지만 해도 불안불안했잖아. 스포츠는 결국 실력이 답임. 내년에도 이 기세 유지야 찐팬 만들 수 있다 임마.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아침에 일어나서 하이라이트 봤는데 진짜 감탄만 나옴 ㅋㅋㅋ 요즘 슈팅 때리는 족족 골대 구석으로 박히는 거 보면 미친 거 같음. 득점왕 욕심 나긴 하는데, 솔직히 부상 없이 시즌 완주하는 것만으로도 대박일듯. 개인적으로 20골은 무조건 넘긴다에 한 표 던진다 ㄷㄷ1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가을야구는 물 건너간 수준이 아니라 이미 침몰해서 심해까지 내려간 거 아니냐? ㅋㅋㅋ 매년 이맘때쯤 되면 다들 기대 접는 거 국룰이잖음.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함.1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진짜 대박이긴 했음 ㄷㄷㄷ 근데 난 어제 그거 보고나서 너무 잠이 와서 그냥 잤음 ㅋㅋㅋ 오늘 MLB 류현진 등판한대서 그거 보고 대기중임. 오랜만에 던지는 거라 기대된다.1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로페스 솔직히 지명타자 임팩트가 오타니 투타겸업이랑 비교가 안 되긴 함. 아무리 타격 1위라도 오타니는 진짜 야구 자체를 뒤흔드는 수준이라 ㄷㄷ 근데 로페스도 진짜 잘하긴 하지. 타격 스탯 보면 미쳤음.14시간 26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