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UFC 옥래윤 경기 본 사람? 복귀전 ㄷㄷ 개지리네
2026-05-21 21:23
10,06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UFC 옥래윤 경기 본 사람? 복귀전 ㄷㄷ 개지리네
형들 어제 UFC 옥래윤 경기 봤음? 진짜 간만에 복귀전이라 걱정 반 기대 반으로 봤는데 와 ㄹㅇ 미쳤더라. 원챔 챔피언까지 했던 선수인데 UFC로 넘어와서 어떤 모습 보여줄지 궁금했었거든. 전 챔피언 꺾고 올라왔던 선수라 그런가 경기 운영이나 타격 센스가 진짜 남다르더라. 괜히 챔프가 아니라는 걸 다시 한번 느꼈음.
상대 선수도 만만치 않은 강자였는데 옥래윤 선수가 초반부터 압박 들어가면서 주도권을 잡는 모습이 인상 깊었음. 특히 스탠딩 타격전에서 묵직한 펀치랑 날카로운 킥이 제대로 들어가면서 상대방이 휘청거리는 장면 나올 때마다 소름 돋았다 ㅋㅋ 솔직히 판정까지 갈 줄 알았는데 후반 라운드에 테이크다운 성공하고 파운딩으로 마무리하는 거 보고 진짜 감탄했음. 괜히 UFC가 아니라니까 ㄷㄷ 한국 선수가 저런 퍼포먼스 보여주니까 어깨 뽕 오지게 차오르더라.
솔직히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로우지랑 은가누 나오는 UFC 다큐 보면서 기존 UFC 선수들만 너무 밀어주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좀 있었잖아. 근데 옥래윤 선수 같은 한국 선수가 저렇게 실력으로 보여주니까 그런 논란 다 씹어먹는 것 같음. 추성훈 선수도 한국에서 싸우고 싶다고 하던데, 옥래윤 선수도 계속 좋은 경기 보여주면 언젠가 메인카드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엄청 됨.
암튼 어제 옥래윤 경기 보고 나니까 한동안 UFC 뽕 제대로 차오를 것 같다. 다음 경기 언제 잡힐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다들 어제 기 보면서 어떤 부분 제일 인상 깊었음?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
상대 선수도 만만치 않은 강자였는데 옥래윤 선수가 초반부터 압박 들어가면서 주도권을 잡는 모습이 인상 깊었음. 특히 스탠딩 타격전에서 묵직한 펀치랑 날카로운 킥이 제대로 들어가면서 상대방이 휘청거리는 장면 나올 때마다 소름 돋았다 ㅋㅋ 솔직히 판정까지 갈 줄 알았는데 후반 라운드에 테이크다운 성공하고 파운딩으로 마무리하는 거 보고 진짜 감탄했음. 괜히 UFC가 아니라니까 ㄷㄷ 한국 선수가 저런 퍼포먼스 보여주니까 어깨 뽕 오지게 차오르더라.
솔직히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로우지랑 은가누 나오는 UFC 다큐 보면서 기존 UFC 선수들만 너무 밀어주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좀 있었잖아. 근데 옥래윤 선수 같은 한국 선수가 저렇게 실력으로 보여주니까 그런 논란 다 씹어먹는 것 같음. 추성훈 선수도 한국에서 싸우고 싶다고 하던데, 옥래윤 선수도 계속 좋은 경기 보여주면 언젠가 메인카드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엄청 됨.
암튼 어제 옥래윤 경기 보고 나니까 한동안 UFC 뽕 제대로 차오를 것 같다. 다음 경기 언제 잡힐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다들 어제 기 보면서 어떤 부분 제일 인상 깊었음?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33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멕시코 팬 썰 보니까 야구 진짜 미쳤다 ㄷㄷ 내년엔 걔네도 LG 응원하려나? ㅋㅋ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하는 꼬라지 보면 진짜 할 말 많지 않냐? ㅋㅋㅋㅋ8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미쳤나 진짜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설렌다 ㄷㄷ11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뉴스 보셨음? LG 임찬규 멕시코팬 썰 ㅋㅋㅋ 개웃기네 ㄷㄷ1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1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허리 꺾이고도 저걸 잡네 ㄷㄷ 미쳤다 미쳤어;;;2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이한범 정도면 백업으로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특히 공중볼은 진짜 지리던데, 세트피스 수비할 때 엄청 도움될 듯. 그래도 아직 썰이니까 너무 기대는 하지 말자 ㅋㅋㅋ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헐 김민재 이한범 조합이면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수비라인 너무 든든해서 상대 공격수들 오줌 지리겠네 ㅋㅋㅋㅋㅋ 월드컵 16강은 그냥 갈듯 ㄷㄷ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존 랭킹도 개판이었잖아 ㅋㅋㅋ 개편하는 게 맞긴 한데, UFC 하는 짓 보면 또 이상하게 바꿔놓을까 봐 불안하다. 랭킹이 너무 자주 바뀌면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고 짜증남. 그냥 눈으로 보고 재밌으면 장땡 아닌가 싶기도 하고.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얘 한창 넥센 시절에 직관 가서 봤는데 그때도 주루 센스는 진짜 좋았음. 근데 수비가 약간 불안정했던 기억인데 메이저 가선 수비도 일취월장 했나 보네? 역시 메이저 코칭이 좋은 건가.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이한범 아직 멀었지. 김민재 짝꿍은 너무 간 거 아니냐? U-20 활약 보고 기대했는데 성인 무대는 확실히 다르긴 함. 수비 지능은 좋은데 피지컬 좀 더 키우고 빌드업 능력도 늘려야 국대 주전은 비벼볼 듯.1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전북 e스포츠 컵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뜬금포인데 그게 더 재밌을 거 같다는 게 킬포네. 롯데 경기 볼 바엔 차라리 롤 한판 시원하게 박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듯.1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닉스 우승 여운은 좀 있는데, 솔직히 이제 보내줄 때 됐지 않냐? 오늘은 KBO 경기들 라인업 괜찮던데? 난 두산이랑 키움 경기 보고 있음. 김혜성 요즘 미쳤던데 ㅋㅋㅋ1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게 야구지 그럼 게임이냐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면 홈런 나오는 거고 투수가 못 던지면 맞는 건데 뭐가 문제임? 오히려 KBO 수준이 높아진 거지 ㅋㅋㅋ 투수들 분발해야 함 ㅇㅇ 그리고 현타는 무슨 현타임 그냥 즐기면 되는 거지 ㅋㅋㅋ15시간 8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