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최형우 1000장타라니 미쳤냐 진짜? 솔직히 지렸다...
2026-05-22 06:24
11,34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최형우 1000장타라니 미쳤냐 진짜? 솔직히 지렸다...
야 솔직히 오늘 최형우 뉴스 보고 육성으로 감탄사 나왔다. KBO 역대 최초 1000장타라니 이게 말이 됨? 솔직히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진짜 우리 동네 형들도 다 보면서 입 벌리고 있더라. 다들 야구 좀 봤다는 형들인데도 이런 건 또 처음 본다면서 난리 났음.
솔직히 최형우 예전부터 잘 치는 건 알았지. 근데 이렇게 꾸준히, 그것도 엄청난 기록들을 세울 줄 누가 알았겠냐. 삼성에 있을 때부터도 러치 능력 오졌고, 기아 가서도 여전히 폼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 끝판왕인 것 같다. 나이도 이제 꽤 있는데 젊은 선수들보다 더 파워풀하게 치는 거 보면 ㄹㅇ 타고난 재능에 노력이 더해진 결과겠지. 어제 뉴스 보니까 지금 KBO 전체 선수들 중에 장타율도 여전히 상위권이던데, 그냥 클라스가 영원하다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닌 것 같다.
아니 솔직히 생각해봐. 양준혁도 장훈도 못했던 기록인데 최형우가 해낸다는 거 아니냐. 이거 진짜 한국 야구 역사에 한 획을 긋는 대기록인 건 분명하다. 보통 이런 기록은 은퇴할 때쯤에나 언급되는 경우가 많은데, 최형우는 아직도 현역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으니 더 대단한 거 아니겠음? 한 팀의 4번 타자로써, 또 리더로써 팀을 이끄는 역할까지 하고 있으니 진짜 말 다 했다고 본다.
솔직히 최형우 플레이 보면서 느끼는 건데, 얘는 그냥 야구 자체를 즐기는 것 같더라. 슬럼프가 와도 크게 흔들리지 않고 자기 페이스 찾아가 거 보면 멘탈도 갑이고. 보통 타격감 안 좋으면 주춤하다가 한참 걸려서 올라오는 선수들도 많은데, 최형우는 그런 게 없는 것 같음. 꾸준함의 대명사라고 불러도 될 정도다 진짜.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중심 타선에서 맹활약하고 있잖아.
이런 선수가 있다는 게 우리 KBO 리그 팬들한테는 진짜 축복이라고 생각한다. 솔직히 한 명의 선수로 이렇게 야구판을 뜨겁게 달굴 수 있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니거든. 나중에 은퇴하면 진짜 레전드로 남을 게 분명하다. KBO 박물관 같은 데 가면 최형우 유니폼이랑 배트 무조건 전시될 것 같음. 벌써부터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최형우 같은 선수가 더 많이 나와서 리그 수준을 끌어올려줬으면 좋겠다. 물론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이런 대기록들이 계속 나와줘야 팬들도 더 재미있게 야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거든. 그리고 이런 선수를 직접 보면서 응원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야구팬으로서의 특권 아니겠냐.
진짜 최형우 덕분에 이번 주 내내 야구 얘만 한 것 같다. 다들 최형우 1000장타 기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그냥 대단하다는 말 말고 또 어떤 말이 필요할까? ㅋㅋㅋ
솔직히 최형우 예전부터 잘 치는 건 알았지. 근데 이렇게 꾸준히, 그것도 엄청난 기록들을 세울 줄 누가 알았겠냐. 삼성에 있을 때부터도 러치 능력 오졌고, 기아 가서도 여전히 폼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 끝판왕인 것 같다. 나이도 이제 꽤 있는데 젊은 선수들보다 더 파워풀하게 치는 거 보면 ㄹㅇ 타고난 재능에 노력이 더해진 결과겠지. 어제 뉴스 보니까 지금 KBO 전체 선수들 중에 장타율도 여전히 상위권이던데, 그냥 클라스가 영원하다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닌 것 같다.
아니 솔직히 생각해봐. 양준혁도 장훈도 못했던 기록인데 최형우가 해낸다는 거 아니냐. 이거 진짜 한국 야구 역사에 한 획을 긋는 대기록인 건 분명하다. 보통 이런 기록은 은퇴할 때쯤에나 언급되는 경우가 많은데, 최형우는 아직도 현역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으니 더 대단한 거 아니겠음? 한 팀의 4번 타자로써, 또 리더로써 팀을 이끄는 역할까지 하고 있으니 진짜 말 다 했다고 본다.
솔직히 최형우 플레이 보면서 느끼는 건데, 얘는 그냥 야구 자체를 즐기는 것 같더라. 슬럼프가 와도 크게 흔들리지 않고 자기 페이스 찾아가 거 보면 멘탈도 갑이고. 보통 타격감 안 좋으면 주춤하다가 한참 걸려서 올라오는 선수들도 많은데, 최형우는 그런 게 없는 것 같음. 꾸준함의 대명사라고 불러도 될 정도다 진짜.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중심 타선에서 맹활약하고 있잖아.
이런 선수가 있다는 게 우리 KBO 리그 팬들한테는 진짜 축복이라고 생각한다. 솔직히 한 명의 선수로 이렇게 야구판을 뜨겁게 달굴 수 있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니거든. 나중에 은퇴하면 진짜 레전드로 남을 게 분명하다. KBO 박물관 같은 데 가면 최형우 유니폼이랑 배트 무조건 전시될 것 같음. 벌써부터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최형우 같은 선수가 더 많이 나와서 리그 수준을 끌어올려줬으면 좋겠다. 물론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이런 대기록들이 계속 나와줘야 팬들도 더 재미있게 야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거든. 그리고 이런 선수를 직접 보면서 응원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야구팬으로서의 특권 아니겠냐.
진짜 최형우 덕분에 이번 주 내내 야구 얘만 한 것 같다. 다들 최형우 1000장타 기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그냥 대단하다는 말 말고 또 어떤 말이 필요할까? ㅋㅋㅋ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1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우승각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작년에도 초반에 잘하다가 후반에 빌빌거린 팀 많았잖아.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경기 보면서 딱 그 생각 함. 진짜 방심은 금물인데 우리 팀은 유독 초반에 약팀한테 발목 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불안하긴 함.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르지 않을까? 감독님이 정신 무장 단단히 시켰을 거 같음.22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 경기 봤죠 ㅋㅋㅋ 막판 PK 논란 진짜 미쳤던데요. 심판 눈 제대로 달린 건가 싶었음. 요즘 월드컵 예선도 그렇고 해외축구 판정 너무 심하긴 한 듯요.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잉글랜드 항상 과대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EPL에서 잘하는 선수들 모아놓으면 뭐하냐 팀워크가 엉망인데. 가나한테 비긴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어. 전술적으로 준비된 팀이 이기는 거지 개개인 능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법임.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바로 여기 들어왔잖아 ㅋㅋㅋㅋㅋ 밈워키 팬들 진짜 불쌍하다 ㅠㅠㅠ 이게 무슨 날벼락이냐고. 마이애미 우승 확률 떡상하겠네 ㄷㄷㄷ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나도 퇴근하고 바로 집으로 튀어가야겠네 ㅋㅋㅋ 빌라스 유망주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근데 진짜 오늘 경기 라인업 괜찮게 나온 것 같아서 기대되긴 함. 특히 김민준 오늘 컨디션 좋아보이던데 제발 한 건 해줬으면 좋겠다.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대박이더라 ㅋㅋㅋㅋ 알론소면 투헬 전술이랑도 잘 맞을 것 같고 다음 시즌 기대감 ㅆㅅㅌㅊ임. 보엘리가 돈 제대로 쓰는 거 보니까 ㄹㅇ 빅클럽다운 행보인듯 ㄷㄷ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솔직히 류현진도 좀 아쉬웠음. 막판에 집중력 흐트러지는 거 같던데. 다음 경기는 좀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주면 좋겠네요. 그래야 이기지!6시간 17분전
댓글목록2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