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맨시티 포든 팔머 월컵 탈락 실화냐 ㅠ 오늘 챔스 볼 맛 나겠네
2026-05-22 11:43
11,06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맨시티 포든 팔머 월컵 탈락 실화냐 ㅠ 오늘 챔스 볼 맛 나겠네
아침에 해외 축구 뉴스 보는데 맨시티 포든이랑 팔머 월드컵 최종 명단에서 탈락했다는 기사 보고 ㄹㅇ 충격받음. 튜헬이 등번호 10번 자리 경쟁에서 이겼다는 식으로 기사 제목 뽑았는데, 투헬이 첼시 있을 때도 유망주 잘 안 썼던 거 생각하면 뭔가 납득은 간다. 덕분에 오늘 챔스 맨시티 경기 보면 포든이랑 팔머 개같이 뛰는 거 볼 수 있을 거 같아서 좀 기대됨 ㅋㅋㅋ 자기들 실력 증명하려고 눈에 불을 켜고 뛰겠지? 오늘 밤 챔스 개꿀잼 각이다 ㄹㅇ.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1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1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어제 뉴스 보고 출근길에 육성으로 헉 소리 냈잖아. 위저즈가 저번에 드래프트했던 그 망한 픽 생각나서 살짝 불안하긴 한데, 듀반차 피지컬은 진짜 좋으니까 뭔가 보여주지 않을까? 일단 오늘 경기부터 조져보자고!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뉴스보고 육성으로 욕나옴 ㅋㅋㅋㅋ 아니 진짜 디반차를 1픽으로 뽑을 줄은 몰랐다. 누가 봐도 망할 픽인데 위저즈 프런트는 뭔 생각인지 모르겠네 ㅠㅠ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보다 어제도 홈런파티였는데 오늘도 이러는 거 보면 타격감 미친 듯 ㅋㅋㅋ 솔직히 어제까진 좀 불안했는데 오늘 보니까 전 다른 팀 같음. 혹시 몰라 이번 주 MVP는 LG 타자 중에서 나올지도 ㅋㅋㅋㅋ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염갈량 오늘 코 쓱 한 번 하고 흐뭇하게 바라봤을 듯. 근데 솔직히 류현진이 좀 던져주면 타선은 원래 좋았잖아. 너무 설레발 치는 건 국룰이지?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 디반차는 알겠는데 그 4픽인가 5픽인가 뽑힌 애 있잖아. 걔가 좀 의외였음 ㅋㅋㅋㅋ 판에 확 치고 올라와서 깜놀했네. 이번 시즌 루키들 활약상이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ㄹㅇ.6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초반에 발목 한 번 잡혀서 정신 차리는 게 낫다고 본다 ㅋㅋㅋ 어차피 시즌은 기니까 초반에 좀 흔들려도 후반에 스퍼트 올리면 되는 거 아니겠음? 작년에 그랬잖아. 다만 이번엔 너무 심하게 지지만 않았으면 좋겠음.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약팀 상대로도 의외로 고전하는 경기 많았음. 옛날에도 아이슬란드한테 지고 이런 적 있잖아. 솔직히 멤버빨로 축구하는 느낌이 강해서 그런가 전술적으로 단단한 팀 만나면 답답해 보이는 경우가 많더라. 우승은 진짜 꿈인듯 ㅠㅠ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보니까 옛날에 해태 타이거즈 미쳤을 때 생각나네 ㅋㅋㅋ 선동열 이종범 이순철 있을 때도 저렇게 미친듯이 몰아친 적 있었는데. 엘지 이번에 진짜 제대로 일 내는 거 아니냐? 기대된다 ㄷㄷ9시간 17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