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폼 미쳤다 ㄷㄷ 단독 1위 실화냐? 최형우도 레전드 찍고 가네 ㅋㅋㅋ
2026-05-23 03:54
11,36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삼성 폼 미쳤다 ㄷㄷ 단독 1위 실화냐? 최형우도 레전드 찍고 가네 ㅋ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와 삼성 미친 거 아니냐 진짜. 최근 폼 보면 단독 1위도 당연한 것 같으면서도, 솔직히 시즌 초에 이 정도까지 치고 올라올 거라고는 생각 못 했거든. 특히 타선 폭발력은 진짜 역대급인 듯.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한 번 터지면 상대팀 투수들 멘탈 나가는 게 눈에 보임 ㅋㅋㅋㅋ 이 기세면 올해는 진짜 우승 노려볼 만한 거 아니냐? 팬심 좀 그만 들었다 놨다 해줬으면 ㅠㅠ
그리고 43세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달성 기사 보셨음? 크으... 진짜 레전드는 다르다 싶더라. 나이가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몸소 보여주는 듯. 근데 기사에 보니까 왜 KIA가 최형우 안 잡았냐는 얘기 있던데, 솔직히 그 당시에는 미래를 보고 젊은 선수들 위주로 가려는 분위기였잖아. 지금 와서 보면 아쉽지만, 그때는 그게 최선이라고 판단했을 수도 있고... 뭐 지나간 일 가지고 너무 뭐라 할 필요는 없지 않나 싶음. 그래도 KIA 팬들 입장에서는 배 아플 만도 할 듯 ㅋㅋㅋㅋ
근데 삼성 400만 관중 역대 최소 경기 돌파한 거 보면서 진짜 야구 인기가 다시 살아나고 있다는 걸 느낀다. 물론 팀 성적이 좋으니까 관중이 늘어나는 건 당연한 거지만, 야구장 가면 젊은 사람들 진짜 많아진 것 같음. 다들 직관 자주 가는 편임? 나는 주말에 시간 되면 무조건 가려고 하는데, 요즘 티켓 구하기 빡세더라 ㅠㅠ
형들은 요즘 어떤 팀이 제일 인상 깊었음? 삼성 폼 미쳤다고 생각하는 사람 나 말고 또 있냐 ㅋㅋㅋ 아니면 KIA 80억 유격수 인터뷰처럼 '5할 목표로 야구한 적 없다, 무조건 1등' 이런 마인드를 가진 팀이 더 끌림? 다들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점이나 인상 깊었던 거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보자!
그리고 43세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달성 기사 보셨음? 크으... 진짜 레전드는 다르다 싶더라. 나이가 숫자에 불과하다는 걸 몸소 보여주는 듯. 근데 기사에 보니까 왜 KIA가 최형우 안 잡았냐는 얘기 있던데, 솔직히 그 당시에는 미래를 보고 젊은 선수들 위주로 가려는 분위기였잖아. 지금 와서 보면 아쉽지만, 그때는 그게 최선이라고 판단했을 수도 있고... 뭐 지나간 일 가지고 너무 뭐라 할 필요는 없지 않나 싶음. 그래도 KIA 팬들 입장에서는 배 아플 만도 할 듯 ㅋㅋㅋㅋ
근데 삼성 400만 관중 역대 최소 경기 돌파한 거 보면서 진짜 야구 인기가 다시 살아나고 있다는 걸 느낀다. 물론 팀 성적이 좋으니까 관중이 늘어나는 건 당연한 거지만, 야구장 가면 젊은 사람들 진짜 많아진 것 같음. 다들 직관 자주 가는 편임? 나는 주말에 시간 되면 무조건 가려고 하는데, 요즘 티켓 구하기 빡세더라 ㅠㅠ
형들은 요즘 어떤 팀이 제일 인상 깊었음? 삼성 폼 미쳤다고 생각하는 사람 나 말고 또 있냐 ㅋㅋㅋ 아니면 KIA 80억 유격수 인터뷰처럼 '5할 목표로 야구한 적 없다, 무조건 1등' 이런 마인드를 가진 팀이 더 끌림? 다들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점이나 인상 깊었던 거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54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3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5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6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는 게 말이 돼?7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조별 탈락각이라는데 ㄹㅇ임? ㄷㄷ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 팬 투표 양의지 독주 뭐냐 ㄷㄷ 진짜 실력임?16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이적설, 나만 이렇게 생각하나?16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와 쏜 나이 생각하면 진짜 대단하다. 저 정도 급이면 유니폼 스폰서도 싹 갈아엎겠지? 2026 한정판 저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무조건 풀셋으로 간다.33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글 볼 때마다 생각하는데, 김민재 선수 응원하는 건 알겠지만 굿즈는 정품으로 사고 댓글 달았으면 좋겠네. 솔직히 유니폼 레플리카 입고 이런 얘기 해봤자 진정성이 없잖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사야 진짜 팬이지.2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쏘니는 실물이 진리인데, 이 형 또 한정판 유니폼 나오면 난리 나겠네. 그때마다 구하기 진짜 힘들어. 이번에도 선수용 핏으로 풀리면 좋겠다. 덕질도 장비빨이지.3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본인이 잘났다고 해도, 최소한 경기장에 올 때는 제대로 된 유니폼을 입어야죠. 저런 마인드는 마치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팬들 보는 것 같네요. 오피셜 스토어 정품 굿즈부터 챙겨 입는 게 진짜 팬의 기본입니다.3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경기 보려고 유료 결제하는 건 기본 중의 기본이죠. 근데 혹시 유니폼은 정품 입고 보시는지 궁금하네요. 오피셜 스토어 정품 굿즈 정도는 구매해야 진정한 팬 아니겠어요?5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다른 팀이 부러운 건 알겠는데, 응원하는 팀 유니폼은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사고 입고 다니시는 거죠? 선수들한테 힘 실어주려면 팬들이 먼저 제대로 된 굿즈로 응원해야 진짜죠.5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남아공이 짝퉁 전략을 쓰네. 손흥민 선수한테 빅찬스미스 레플리카를 요청하다니. 경기장에서 정품 실력을 보여줘야 진짜 팬들의 박수를 받는 법인데, 이거 너무 아마추어 같은 접근 아니겠어? 정품 실력만이 답이다.6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축구에 몸으로 부딪히는 맛이 있다니, 그건 길거리 풋살장에서나 통하는 이야기 아닌가요? 진정한 축구는 전략과 전술, 그리고 선수들의 뛰어난 기량이 어우러질 때 완성되는 겁니다. 룰을 존중하고 경고 관리를 하는 것 또한 프로의 기본이죠.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 보러 오는 팬들이랑 다를 바 없네요. 정품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해도 모자랄 판에.6시간 16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