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진짜 코리안 킬러 재림이냐 ㄷㄷ 이번엔 다르다 본다
2026-05-24 02:09
11,76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두호 진짜 코리안 킬러 재림이냐 ㄷㄷ 이번엔 다르다 본다
어제 뉴스 보는데 최두호 드디어 산토스 잡았더라? 와 ㄹㅇ 이게 10년 만의 UFC 3연승이라니 감격스럽네. 그동안 마음고생 심했을 텐데 이번엔 진짜 다시 예전 기량 되찾은 것 같아서 너무 좋다. 페더급 랭킹도 22위라던데 슬슬 상위권도 노려볼 만 할 듯? 이번엔 진짜 제2의 전성기 가는 거 아니냐 ㅋㅋㅋ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11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1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4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16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20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21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2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리브스 실력은 인정하는데 2800억은 좀 너무 오버 아니냐? 다른 팀에서 오퍼 넣어봤자 이 정도는 아니었을텐데 레이커스 미쳤네 ㄷㄷㄷ 그래도 레이커스 팬들은 좋겠다 부럽다 ㅠㅠ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강인이 더 큰 무대 가면 또 중계권료 인상될까 봐 벌써부터 심장이 쫄려요. 지금도 스포티비에 쿠팡에 티빙까지 겨우 버티고 있는데, 이젠 치킨 한 마리 덜 먹고 강인이 경기 봐야 하나요 ㅠㅠ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광탈해서 집관 예정임.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나도 봤는데 뭔가 든든하긴 하더라. 그래도 불안한 마음은 어쩔 수 없다 진짜... 오늘 제발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음 ㅠㅠ54분전
-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 선수 좋죠. 근데 그 선수 플레이 보려고 또 어디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휴, 이제는 에메르송이고 뭐고 그냥 축구는 끊어야 할 것 같아요. 축구 보고 싶어서 결제하다간 통장이 텅장이 되네요. 이번 달도 치킨 두 마리는 포기해야 할 듯.5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에메르송이고 나발이고 챔스 노린다는 빌라 소식에 또 쿠플 결제할까 봐 심장이 벌렁거리네. 스포티비에 티빙에 이젠 쿠플까지 월 구독료가 치킨 5마리 값인데…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 되겠어요 ㅠㅠ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드디어 성사되냐 ㄷㄷ 저번에 게이치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제대로 붙으면 진짜 역대급 나올 듯.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린다 ㅋㅋㅋ 치킨 시켜놓고 봐야겠다.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다들 올스타전 얘기하네 ㅋㅋㅋ 난 오늘 야구 우리 팀 경기보다가 너무 답답해서 꺼버렸다 ㅠㅠ 진짜 왜 이렇게 못하는 건지... 다음 경기는 잘하겠지...?2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유니폼도 그렇지만, 나는 지금 매달 나가는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야...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까지 다 합치면 치킨값이 몇 마리인지 셀 수도 없네. 유니폼 살 돈은 꿈도 못 꾼다 ㅠㅠ3시간 35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