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ㅋㅋㅋ 최형우 4500루타 실화냐 ㄷㄷ 기아는 진짜 배아프겠네ㅠ
2026-05-24 06:21
11,25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ㅋㅋㅋ 최형우 4500루타 실화냐 ㄷㄷ 기아는 진짜 배아프겠네ㅠ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진짜 깜짝 놀랐다. 삼성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달성한 거 봤음? 와 진짜 역대급 기록 아니냐. 타격의 정석 그 자체임 ㄹㅇ. 괜히 베테랑이 아니구나 싶더라. 덕분에 우리 팀 경기는 잠시 잊고 최형우 선수 클라스에 감탄하고 왔다.
솔직히 나는 최형우 선수 보면 늘 기아 팬들이 생각난다. ㅠㅠ 그 당시엔 어쩔 수 없었다지만 지금 와서 보면 기아 팬들 진짜 땅을 치고 후회할 것 같음. 40대 중반 나이에도 저렇게 꾸준히 활약할 줄 누가 알았겠냐고. 그때 기아 잔류했으면 지금 김태군 말고 최형우가 클린업에서 버텨주고 있을 수도 있었을 텐데. 생각만 해도 배아플 듯.
이번 시즌 기아도 나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베테랑 타자 한 명만 있어도 타선 무게감이 확 달라질 것 같거든. 특히 요새 기아 타선이 좀 들쑥날쑥할 때가 있잖아. 그럴 때마다 최형우 선수의 존재감이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다. 삼성이 괜히 부럽다니까. 물론 우리 팀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거포 한 명 정도는 탐나잖아 다들?
최형우 선수 진짜 대단한 게, 나이 40 넘어서도 저렇게 꾸준하게 자기 관리하고 기량 유지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거든. 젊은 선수들도 기복 심해서 힘들어하는데, 최형우 선수는 매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것 같음. 괜히 프로가 아니라는 말이 딱 맞다. 4500루타는 진짜 아무나 하는 기록이 아니지.
그리고 갑자기 생각난 건데, 두산에서 롯데로 갔다가 중 간 37세 외야수 기사도 봤었음. 언제까지 야구하냐는 말도 들었다는데, 최형우 선수 보면 그런 말이 진짜 무의미하다는 걸 깨닫게 되는 것 같음. 결국 실력만 있으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거 아닐까? 물론 체력 관리나 부상 위험은 있겠지만, 최형우는 그걸 다 이겨내고 있는 거잖아.
우리 팀도 그렇고, 다른 팀들도 그렇고, 나이 든 베테랑 선수들한테 너무 쉽게 은퇴 압박 주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서 좀 아쉬울 때가 많거든. 최형우 선수처럼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는 선수들이 많아져서, 나이 들어도 오래오래 경기장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팬으로서도 그게 더 좋잖아?
어쨌든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다시 한번 축하하고, 앞으로도 쭉 건강하게 선수 생활 이어갔으면 좋겠다. 기아 팬들은 진짜 속 쓰리겠지만, 어쩌겠어 이미 지난 일인데 ㅋㅋㅋ 형들은 최형우 선수 기록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레전드 아닌가 싶다.
아 그리고 우리 팀 어제 경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 10대4 대승했는데 선발 투수는 사구 남발해서 웃지 못하는 거 보고 진짜 ㅋㅋㅋㅋㅋ 에이스는 언제 본색을 드러내려나 싶더라. 하아 그래도 이겼으니 다행인 건가 싶기도 하고. 우리 팀은 언제쯤 완벽하게 시원한 경기를 해줄까 ㅠ
솔직히 나는 최형우 선수 보면 늘 기아 팬들이 생각난다. ㅠㅠ 그 당시엔 어쩔 수 없었다지만 지금 와서 보면 기아 팬들 진짜 땅을 치고 후회할 것 같음. 40대 중반 나이에도 저렇게 꾸준히 활약할 줄 누가 알았겠냐고. 그때 기아 잔류했으면 지금 김태군 말고 최형우가 클린업에서 버텨주고 있을 수도 있었을 텐데. 생각만 해도 배아플 듯.
이번 시즌 기아도 나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베테랑 타자 한 명만 있어도 타선 무게감이 확 달라질 것 같거든. 특히 요새 기아 타선이 좀 들쑥날쑥할 때가 있잖아. 그럴 때마다 최형우 선수의 존재감이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다. 삼성이 괜히 부럽다니까. 물론 우리 팀도 잘하고 있지만, 최형우 같은 거포 한 명 정도는 탐나잖아 다들?
최형우 선수 진짜 대단한 게, 나이 40 넘어서도 저렇게 꾸준하게 자기 관리하고 기량 유지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거든. 젊은 선수들도 기복 심해서 힘들어하는데, 최형우 선수는 매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것 같음. 괜히 프로가 아니라는 말이 딱 맞다. 4500루타는 진짜 아무나 하는 기록이 아니지.
그리고 갑자기 생각난 건데, 두산에서 롯데로 갔다가 중 간 37세 외야수 기사도 봤었음. 언제까지 야구하냐는 말도 들었다는데, 최형우 선수 보면 그런 말이 진짜 무의미하다는 걸 깨닫게 되는 것 같음. 결국 실력만 있으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거 아닐까? 물론 체력 관리나 부상 위험은 있겠지만, 최형우는 그걸 다 이겨내고 있는 거잖아.
우리 팀도 그렇고, 다른 팀들도 그렇고, 나이 든 베테랑 선수들한테 너무 쉽게 은퇴 압박 주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서 좀 아쉬울 때가 많거든. 최형우 선수처럼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는 선수들이 많아져서, 나이 들어도 오래오래 경기장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팬으로서도 그게 더 좋잖아?
어쨌든 최형우 선수 4500루타 다시 한번 축하하고, 앞으로도 쭉 건강하게 선수 생활 이어갔으면 좋겠다. 기아 팬들은 진짜 속 쓰리겠지만, 어쩌겠어 이미 지난 일인데 ㅋㅋㅋ 형들은 최형우 선수 기록 보면서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레전드 아닌가 싶다.
아 그리고 우리 팀 어제 경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 10대4 대승했는데 선발 투수는 사구 남발해서 웃지 못하는 거 보고 진짜 ㅋㅋㅋㅋㅋ 에이스는 언제 본색을 드러내려나 싶더라. 하아 그래도 이겼으니 다행인 건가 싶기도 하고. 우리 팀은 언제쯤 완벽하게 시원한 경기를 해줄까 ㅠ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34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료 ㄷㄷ... 앤더슨 진짜 가는거임??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ㄷㄷ 레이커스 잔류 확정인데 이게 맞냐?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현타 오지 않음? ㅠ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9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6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혹시 그 경기 풀 영상 봤어요? 나는 보면서 솔직히 선수들이 감독 전술 제대로 이해 못 하는 건가 싶기도 했음. 마냥 감독 탓만 하는 것도 좀 그런 듯.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형들 라인업 왜이렇게 궁금해하냐. 어차피 벤투식 축구는 그게 그거 아님? 박스 안에서 티키타카하다가 중거리 때리거나 크로스 올리는 패턴일텐데. 황의조 나오면 좋긴 하겠다.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합성 아니라고? ㅋㅋㅋㅋㅋ 뭔 일반인 아저씨가 됐네. 헤비급 전향해도 저렇게까지 살찌면 민첩성 다 떨어지고 오히려 독될텐데. 그래도 펀치력은 개쩔겠다 싶긴 함.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류현진 등판일은 국경일이지 솔직히. 김혜성 올스타 투표는 진짜 웃겼음 ㅋㅋㅋ 마이너인데 4위라니 이게 K-야구 팬심의 힘인가 ㄷㄷ. 오늘 류딸 승리 가자!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당황스럽다는 건 솔직히 선수들이 더 당황스럽지 않나? 감독이 중심을 잡아줘야 하는데 그런 말 나오면 선수들 사기만 떨어질 듯.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이랑 비교하는 건 좀 ㅋㅋ 류현진은 센가보다 더 어릴 때부터 완성형 투수였고. 센가는 포크볼 원툴로 메이저에서 버틴 거라 한계가 있었음. 그래도 재능은 확실하니 잘 회복하길 바란다.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불안한 거 맞잖아 ㅋㅋㅋ 감독님 말이야 그렇게 하시지. 근데 선수들 움직임 보면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지울 수가 없었음. 오늘 경기 결과로 증명해야지. 치킨 시켰는데 노잼 경기하면 진짜 화날 것 같음 ㄷㄷ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올리베이라랑 게이치 2차전 한다고? 게이치 그때 진짜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칼 갈고 나오겠지? 그래도 올리베이라 맷집이랑 주짓수 미쳤잖아, 이번에도 올리베이라가 한 수 위일 거 같은데 ㅋㅋㅋ7시간 10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