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식 푸리 다전 예상하는 분들 많던데 ㄹㅇ 임? ㄷㄷ
2026-05-24 22:40
9,66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식 푸리 다전 예상하는 분들 많던데 ㄹㅇ 임? ㄷㄷ
형님들 어제 우식 경기 보셨습니까? 진짜 이건 뭐 말이 안 나오는 경기였네요. 푸리 이놈이 그렇게 방심하다가 결국 우식한테 제대로 한 방 먹는 걸 보니까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 다들 푸리가 너무 압도적이라고 예상했는데, 역시 스포츠는 이래서 재밌는 것 같습니다. 어제 승리 보면서 헤비급 판도가 진짜 요동치겠구나 싶었어요.
근데 커뮤니티 여기저기 보니까 우식이랑 푸리 2차전은 물론이고 3차전지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가 많던데, 이게 진짜 가능성 있는 얘기인가요? 물론 푸리가 그렇게 쉽게 물러날 놈은 아니겠지만, 어제 경기력으로 봐선 우식이 너무 완벽해서 다시 붙어도 우식이 이길 것 같거든요. 솔직히 푸리가 정신적으로 너무 흔들리는 모습이 보였잖아요. 'Not mentally doable to stay like this' 라는 푸리 반응도 있던데, 솔직히 그럴 만도 하죠. 그렇게 압도적이라고 생각했던 본인이 저렇게 무너졌으니. 과연 2차전에서 푸리가 정신력을 회복하고 나올지 아니면 또 무너질지 궁금하네요.
이거 보면서 문득 이번 시즌 KBO 생각도 나더라고요. 초반에 압도적이라고 평가받던 팀들이 갑자기 흔들리고, 예상치 못했던 팀들이 치고 올라오는 모습이 꽤 있잖아요. 야구는 또 장기 레이스니까 복합적인 요소가 많지만, 한방 승부인 복싱이나 단기전은 정말 그날 컨디션과 정신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어제 우식은 그 모든 걸 완벽하게 갖춘 것 같았어요.
암튼 우식 경기 보고 나니까 다음 비급 매치가 진짜 기대되네요. 과연 우식이 계속해서 챔피언 자리를 지킬지, 아니면 푸리가 리벤지에 성공할지, 아니면 또 다른 강자가 나타날지.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다들 의견 좀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근데 커뮤니티 여기저기 보니까 우식이랑 푸리 2차전은 물론이고 3차전지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가 많던데, 이게 진짜 가능성 있는 얘기인가요? 물론 푸리가 그렇게 쉽게 물러날 놈은 아니겠지만, 어제 경기력으로 봐선 우식이 너무 완벽해서 다시 붙어도 우식이 이길 것 같거든요. 솔직히 푸리가 정신적으로 너무 흔들리는 모습이 보였잖아요. 'Not mentally doable to stay like this' 라는 푸리 반응도 있던데, 솔직히 그럴 만도 하죠. 그렇게 압도적이라고 생각했던 본인이 저렇게 무너졌으니. 과연 2차전에서 푸리가 정신력을 회복하고 나올지 아니면 또 무너질지 궁금하네요.
이거 보면서 문득 이번 시즌 KBO 생각도 나더라고요. 초반에 압도적이라고 평가받던 팀들이 갑자기 흔들리고, 예상치 못했던 팀들이 치고 올라오는 모습이 꽤 있잖아요. 야구는 또 장기 레이스니까 복합적인 요소가 많지만, 한방 승부인 복싱이나 단기전은 정말 그날 컨디션과 정신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어제 우식은 그 모든 걸 완벽하게 갖춘 것 같았어요.
암튼 우식 경기 보고 나니까 다음 비급 매치가 진짜 기대되네요. 과연 우식이 계속해서 챔피언 자리를 지킬지, 아니면 푸리가 리벤지에 성공할지, 아니면 또 다른 강자가 나타날지. 형님들은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다들 의견 좀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자 멀티히트에 슈퍼캐치 실화냐 ㄷㄷ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벤투 감독님, 설마 아직도 그 전술 고집하심? ㄷㄷㄷ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감 ㅈㄴ 떨어지지 않냐? 맨시티 이적설도 솔직히... ㅉㅉ2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실화냐? 김태군 최재훈은 뭐가 됨 ㅋㅋㅋㅋ2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2026-06-26
-
[자유게시판] 안정환 형님 말대로 국대 경기 참혹한거 맞지 않냐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2026-06-25
-
[자유게시판] ㄷㄷ 오늘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되네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셨구나 ㅋㅋㅋㅋ 저도 보면서 답답했음. 아무리 수비가 좋았다지만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 생각하면 무승부는 좀 충격이었죠. 돈이 전부는 아니라는 걸 보여준 경기였음.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나도 그 기사 보고 어이없어서 육성으로 웃었잖슴. "나도 당황스러워" 이거 진짜 레전드였음. 솔직히 선수들이랑 소통이 안되면 감독이 문제 아님? 요즘 감독들 왜케 다들 자기 말만 하는지 모르겠네 ㅠㅠ53분전
-
[자유게시판] 슈퍼캐치 지렸음 ㅋㅋㅋ 진짜 수비도 물올랐더라. 솔직히 타격은 원래 잘하는 애니까 시간 문제였고 수비까지 받쳐주면 메이저도 가겠는데? ㄷㄷ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와 2648억 진짜 미쳤네 ㅋㅋㅋㅋㅋ 근데 엘리엇 앤더슨 그만큼의 퍼포먼스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임. 프리미어리그는 또 다르잖아? 맨시티 중원이 아무리 탄탄해도 펩 없으면 또 모르는 거임.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아일랜드가 운이 좀 따랐다고 봄. 인도 선수들 컨디션이 좀 안 좋았거나 방심한 부분도 분명 있었을 듯. 그래도 뭐 이긴 건 이긴 거니 인정해야지 ㅋㅋ.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눈 비볐다 ㅋㅋㅋ 2648억이면 진짜 미친 금액인데 펩이 앤더슨 같은 유형 좋아하는 건 다 아는 사실이잖아. 맨시티 중원 이제 그냥 사기캐릭 되는거임?6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난 엘리엇 앤더슨이 그렇게 비쌀 줄은 몰랐는데 ㅋㅋㅋㅋ 맨시티 유망주 키우는거 보면 진짜 대단하긴 함. 예전에 필 포든도 처음엔 저렇게까지 잘할 줄 몰랐는데 ㅋㅋㅋ 하여간 맨시티 보드진 일 잘하는 건 인정이다.8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저 돈이면 그냥 다른 선수 여러명 사는 게 낫지 않나? 엘리엇 앤더슨 물론 잘하는 선수지만 펩 전술이 좀 세서 오히려 빛 못 볼 수도 있다고 봄. 솔직히 거품 아닌가 싶기도 함.8시간 25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