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오늘 경기 뭐 보심? 손흥민 골 넣을 각 임? ㅋㅋㅋ
2026-05-25 06:37
10,28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오늘 경기 뭐 보심? 손흥민 골 넣을 각 임? ㅋㅋㅋ
아 형님들 안녕하세요. 퇴근하고 집에 오니 벌써 저녁 먹을 시간 다 됐네요. 다들 오늘 저녁은 뭐 드실지, 그리고 무엇보다 오늘 밤엔 어떤 경기 보실지 벌써부터 기대감에 부풀어 계실 것 같아서 저도 한 번 글 끄적여봅니다. 솔직히 평일 저녁엔 축구만한 낙이 없잖아요? 특히 오늘처럼 중요한 경기들이 몰려있을 땐 더더욱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토트넘 경기부터 챙겨볼까 하는데, 솔직히 요즘 토트 경기력 보면 한숨만 나오는 게 사실입니다. 저번 주 에버튼전 이겨서 강등은 면했다지만, 경기 내용 보면 '생존 축하가 민망할 정도'라는 기사 헤드라인이 딱 맞는 것 같아요. 팬으로서 너무 실망스럽고, 도대체 스퍼스 이대로 괜찮은 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손흥민 선수가 혹시나 한 건 해줄까 하는 미련 때문에 계속 보게 되네요. '손흥민 원맨팀' 소리 듣는 것도 지겨운데, 다른 선수들은 대체 뭘 하는 건지... 솔직히 답답합니다.
손흥민 선수야 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여주지만, 팀 전체의 역량이 너무 부족하다 보니 빛을 못 보는 것 같아요. 시즌 초반엔 그래도 어느 정도 기대감이 있었는데, 요즘은 진짜 다음 시즌은 어떻게 될지 걱정부터 앞섭니다. 이적설도 계속 나오고 있고, 만약 손흥민 선수가 팀을 떠난다면 토트넘은 진짜 어떻게 될지 상상하기도 싫네요. 물론 아직 시즌이 끝나진 않았으니 남은 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뒀으면 좋겠지만, 솔직히 큰 기는 없습니다. 그저 부상 없이 시즌 잘 마무리하길 바랄 뿐이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답답함 속에서도 계속 토트넘 경기를 보는 게 팬심인 것 같아요. 언젠가는 다시 예전처럼 강팀의 면모를 보여주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 첼시도 그렇고, 요즘 EPL 강팀들이 다들 흔들리는 시즌이라서 그런가, 다음 시즌엔 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웨스트햄도 강등돼서 팀 분위기 뒤숭숭할 텐데, 과연 어떤 식으로 팀을 재정비할지도 지켜봐야겠죠. 매번 이런 식으로 강등권 팀들이 흔들리는 거 보면, 프리미어리그도 진짜 냉정한 승부의 세계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낍니다.
오늘 밤엔 토트넘 경기 말고도 몇몇 팀 경기들도 예정되어 있던데, 혹시 다른 빅매치 기대하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아니면 라두카누 선수처럼 이변이 일어날 만한 테니스 경기라든지, 혹은 메이저리그나 국내 야구 경기 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네요. 개인적으론 트로이 디니가 뽑은 프리미어리그 팀 오브 더 시즌 흥미로웠는데, 과연 오늘 경기 이후엔 또 어떤 선수들이 주목받을지 궁금합니다.
솔직히 매번 똑같은 팀, 똑같은 선수들만 이야깃거리가 되는 게 좀 아쉽기도 해요. 그래도 항상 새로운 스타가 등장하고, 예상을 뒤엎는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스포츠가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오늘 밤에도 그런 '역대급' 경기가 하나쯤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손흥민 선수가 진짜 미친 골이라도 넣어서 토트넘을 승리로 이끈다든지 하는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형님들은 오늘 경기 보시면서 어떤 장면을 가장 기대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오늘 꼭 이겼으면 하는 팀이 있으신가요? 저는 그냥 손흥민 선수가 마음 편하게 웃는 모습을 좀 보고 싶네요. 다들 오늘 밤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로 오늘 경기 예상이나 기대평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토트넘 경기부터 챙겨볼까 하는데, 솔직히 요즘 토트 경기력 보면 한숨만 나오는 게 사실입니다. 저번 주 에버튼전 이겨서 강등은 면했다지만, 경기 내용 보면 '생존 축하가 민망할 정도'라는 기사 헤드라인이 딱 맞는 것 같아요. 팬으로서 너무 실망스럽고, 도대체 스퍼스 이대로 괜찮은 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손흥민 선수가 혹시나 한 건 해줄까 하는 미련 때문에 계속 보게 되네요. '손흥민 원맨팀' 소리 듣는 것도 지겨운데, 다른 선수들은 대체 뭘 하는 건지... 솔직히 답답합니다.
손흥민 선수야 뭐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고군분투하는 모습 보여주지만, 팀 전체의 역량이 너무 부족하다 보니 빛을 못 보는 것 같아요. 시즌 초반엔 그래도 어느 정도 기대감이 있었는데, 요즘은 진짜 다음 시즌은 어떻게 될지 걱정부터 앞섭니다. 이적설도 계속 나오고 있고, 만약 손흥민 선수가 팀을 떠난다면 토트넘은 진짜 어떻게 될지 상상하기도 싫네요. 물론 아직 시즌이 끝나진 않았으니 남은 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뒀으면 좋겠지만, 솔직히 큰 기는 없습니다. 그저 부상 없이 시즌 잘 마무리하길 바랄 뿐이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답답함 속에서도 계속 토트넘 경기를 보는 게 팬심인 것 같아요. 언젠가는 다시 예전처럼 강팀의 면모를 보여주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 첼시도 그렇고, 요즘 EPL 강팀들이 다들 흔들리는 시즌이라서 그런가, 다음 시즌엔 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웨스트햄도 강등돼서 팀 분위기 뒤숭숭할 텐데, 과연 어떤 식으로 팀을 재정비할지도 지켜봐야겠죠. 매번 이런 식으로 강등권 팀들이 흔들리는 거 보면, 프리미어리그도 진짜 냉정한 승부의 세계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낍니다.
오늘 밤엔 토트넘 경기 말고도 몇몇 팀 경기들도 예정되어 있던데, 혹시 다른 빅매치 기대하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아니면 라두카누 선수처럼 이변이 일어날 만한 테니스 경기라든지, 혹은 메이저리그나 국내 야구 경기 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네요. 개인적으론 트로이 디니가 뽑은 프리미어리그 팀 오브 더 시즌 흥미로웠는데, 과연 오늘 경기 이후엔 또 어떤 선수들이 주목받을지 궁금합니다.
솔직히 매번 똑같은 팀, 똑같은 선수들만 이야깃거리가 되는 게 좀 아쉽기도 해요. 그래도 항상 새로운 스타가 등장하고, 예상을 뒤엎는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스포츠가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오늘 밤에도 그런 '역대급' 경기가 하나쯤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손흥민 선수가 진짜 미친 골이라도 넣어서 토트넘을 승리로 이끈다든지 하는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형님들은 오늘 경기 보시면서 어떤 장면을 가장 기대하고 계신가요? 아니면 오늘 꼭 이겼으면 하는 팀이 있으신가요? 저는 그냥 손흥민 선수가 마음 편하게 웃는 모습을 좀 보고 싶네요. 다들 오늘 밤 즐거운 스포츠 시청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로 오늘 경기 예상이나 기대평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1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19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19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2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오늘 뉴스보고 지렸다 진짜. 하현승 저 멘트 ㄹㅇ 영화 대사 아니냐? 국뽕 주입 제대로 당했음 ㅠㅠ 아 김지우도 진짜 대단하다니까. 솔직히 MLB 돈 뿌리는데 그거 마다하고 온다는게 쉬운 일이 아님.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팀은 언제쯤 이런 비드래프트 대박 터지냐 ㅠㅠ 맨날 이상한 애들만 뽑아서 키우지도 못하고 젠장. 리브스 연봉 보니까 현타 오네 진짜 ㅋㅋㅋ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꿈도 꿈인데, 양키스 가서 마이너 뺑뺑이 돌 바에 KBO 와서 바로 1군 가는 게 현명한 선택일 수도 있음. 근데 좀 아쉽긴 하다. 메이저리그에서 뛰는 모습 보고 싶었는데.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대박 그럼 오늘 바로 나오나? ㅋㅋㅋㅋ 펩 떠나서 맨시티 축구 스타일 좀 바뀔 줄 알았는데, 중원 보강 미친 거 보면 여전히 점유율 축구 하겠네. 오늘 경기 ㄹㅇ 개꿀잼 확정이다 무조건 봐야지 ㅋㅋㅋ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야 형 근데 강민균은 좋은데 오늘 상대 투수도 만만치 않음 ㄷㄷ 너무 오버하는거 아니냐? 난 그래도 엘지가 이기긴 할거 같은데 점수차는 별로 안 날듯.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KBO 오면 이건 무조건 롯데 아니냐? 우리 롯데가 지명권 어떻게든 확보해서 데려올듯 ㅋㅋㅋㅋ 하현승 오면 이제 꼴데 탈출하고 우승 가즈아! 제발 롯데로 와줘 하현승!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하현승 미쳤다 ㅋㅋㅋㅋ 양키스 거절이라니 배짱 장난 아니네 ㄷㄷ 솔직히 KBO 드림컵도 그렇고 요즘 KBO리그 판이 커지긴 하는듯? 나는 아무래도 연고지 팀으로 갈 거 같은데, 키움 아님 롯데 쪽으로 가지 않을까 싶음.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음... 난 볼카보다는 오말리랑 붙는 게 더 흥미진진할 거 같은데? 오말리도 요즘 상승세 장난 아니잖아. 둘이 붙으면 진짜 지붕 뚫을 정도로 난리 날 듯 ㅋㅋㅋㅋㅋ6시간 46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