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그리거 슬슬 퇴물 논란 지리는데 님들 생각은 어떰? ㄷㄷ
2026-05-25 14:51
9,81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맥그리거 슬슬 퇴물 논란 지리는데 님들 생각은 어떰? ㄷㄷ
형님들 오늘 "선수 화제 토크" 주제로 맥그리거 얘기 좀 해볼까 합니다. 어제 뉴스 보니까 맥그리거 복귀전 앞두고 "퇴물 논란" 지린다고 하던데, 45세 김동현 선수랑 스파링 한거 가지고 "너무 엉성하다"는 비판 세례가 우수수 쏟아졌다네요. 물론 김동현 선수가 우리 레전드이긴 하지만, 그래도 맥그리거인데 이 정도 반응 나오는 거 보면 확실히 예전 같지 않다는 방증 아닐까 싶기도 하고. 3000억 벌고 복귀하는 건 좋은데, 경기력까지 저 모양이면 팬들도 실망할 듯 ㅠ
사실 맥그리거 최근 행보 보면 좀 안쓰럽긴 함. 한때 UFC 아이콘이었는데, 이제는 스파링 영상 하나로 조롱당하는 수준이라니. 돈은 많이 벌었지만, 명예는 많이 잃은 느낌이랄까. 괜히 또 "미국인이 아니라서 졌다" 같은 이상한 핑계 대는 전 챔피언처럼 되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하고 ㅋㅋ. UFC 자체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얘기도 나오는 마당에, 과연 맥그리거가 다시 예전의 위용을 되찾을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넷플릭스에서 로우지나 은가누 출전으로 초대박 노린다는데, 맥그리거는 그 그림에 못 끼는 건 아닌지.
개인적으로는 맥그리거가 마지막 불꽃을 태웠으면 좋겠는데, 현실적으로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함. 몸값은 천정부지로 솟았지만, 기량은 하락세인 선수들이 의외로 많잖아요. 특히 UFC 같은 격투기는 순간적인 판단력과 반응 속도가 중요한데, 나이가 들면 그게 힘들 수밖에 없고. 과연 이번 복귀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형님들은 맥그리거 복귀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직 건재하다고 보시나요, 아니면 이제는 한 물 갔다고 보시나요? 자유롭게 의견 남겨주세요! ㅋㅋ
사실 맥그리거 최근 행보 보면 좀 안쓰럽긴 함. 한때 UFC 아이콘이었는데, 이제는 스파링 영상 하나로 조롱당하는 수준이라니. 돈은 많이 벌었지만, 명예는 많이 잃은 느낌이랄까. 괜히 또 "미국인이 아니라서 졌다" 같은 이상한 핑계 대는 전 챔피언처럼 되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하고 ㅋㅋ. UFC 자체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얘기도 나오는 마당에, 과연 맥그리거가 다시 예전의 위용을 되찾을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넷플릭스에서 로우지나 은가누 출전으로 초대박 노린다는데, 맥그리거는 그 그림에 못 끼는 건 아닌지.
개인적으로는 맥그리거가 마지막 불꽃을 태웠으면 좋겠는데, 현실적으로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함. 몸값은 천정부지로 솟았지만, 기량은 하락세인 선수들이 의외로 많잖아요. 특히 UFC 같은 격투기는 순간적인 판단력과 반응 속도가 중요한데, 나이가 들면 그게 힘들 수밖에 없고. 과연 이번 복귀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형님들은 맥그리거 복귀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직 건재하다고 보시나요, 아니면 이제는 한 물 갔다고 보시나요? 자유롭게 의견 남겨주세요! ㅋㅋ
-
[자유게시판] 르브론 다음 리브스라니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2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1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2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드래프트 생방으로 보는데 토론토가 맥케나 뽑는 순간 소름 돋았음 ㅋㅋㅋ 작년부터 계속 얘기 나왔던 거라 드디어 가는구나 싶더라. 실링은 솔직히 콘로이 급은 충분히 넘을 거 같고, 오스턴 매튜스 초기만큼은 아니더라도 비슷하게 성장할 수 있다고 본다. 수비도 꽤 괜찮아서 더 기대됨!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오로스키 작년부터 눈여겨봤는데 드디어 터지는구나 ㅠㅠㅠ 작년에 좀 흔들릴 때도 있었지만 구위는 진짜 사기였거든. 이번 시즌은 제대로 사고 칠 거 같음.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고? ㅋㅋㅋㅋ 솔직히 난 고민도 안 하고 빅리그 갈 것 같은데 대단하네. KBO 와서 성공하면 진짜 역대급 서사 나올 듯 임.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포체티노 미국 가면 손흥민 토트넘 떠나는 거 더 빨라지는 거 아니냐?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려면 빅클럽 가서 우승 한번 해봐야 하는데, 포체티노가 미국 가면 손흥민한테 딱 맞는 전술 짜줄 감독이 이제 토트넘엔 없다는 소리잖아 ㄷㄷ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정후 잘하는 건 맞는데 샌프란이 가을 야구? ㅋㅋㅋㅋㅋ 팀 전체가 너무 답이 없어. 이정후 혼자 캐리해서 되는 게 아님. 어제는 그냥 운이 좋았다고 본다.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솔직히 우리 팀 뎁스 얘기 나오면 할 말이 없어. 매년 똑같은 레퍼토리 아니냐. 한두 명 갈아 넣는 야구 언제까지 할 건데. 그나마 유망주라고 올린 애들도 한두 경기 반짝하고 사라지니 팬들도 지쳐요 지쳐. 올해야말로 뭔가 좀 보여주겠지 싶었는데 역시나 임.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김광현은 그래도 제구랑 변화구로 승부 보는 투수들이지. 저런 괴물들은 그냥 힘으로 찍어누르는 건데 솔직히 다른 차원의 야구라고 봐야 함. 앞으로 저런 투수 더 나올 수도 있겠지만 부상 위험도 엄청날 걸?7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잉글랜드가 그 정도 스쿼드로 무승부 뜬 건 변명의 여지가 없음. 감독 전술 문제라고 봄. 포체티노가 손흥민 키운 스승이긴 한데, 토트넘 말년에 삽 푸던 거 생각하면 마냥 좋은 선택일지는 모르겠. 우리 팀 오면 적응하는 데 시간 좀 걸릴 걸?8시간 1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