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민 벌써 MLB 계약 ㄷㄷ 미쳤다 ㄹㅇ 국뽕 한사발 가즈아!
2026-05-25 17:55
9,64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박찬민 벌써 MLB 계약 ㄷㄷ 미쳤다 ㄹㅇ 국뽕 한사발 가즈아!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광주제일고 박찬민 선수 MLB 필라델피아랑 계약했다는 소식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ㅋㅋ 이게 현실이냐? 고교생 신분으로 바로 MLB 직행이라니, 진짜 재능충은 다르긴 다르네. 요즘 KBO 리그 신인 드래프트 소식도 슬슬 들려오고 있는데, 이런 거 보면 진짜 한국 야구의 미래는 밝다고 해야 할까? 괜히 국뽕이 차오르면서 심장이 웅장해진다 ㄷㄷ
솔직히 몇 년 전부터 박찬민 선 이름은 아마추어 야구 좀 본다는 사람들은 다 알았을 거야. 구속도 시원시원하고 제구도 좋고, 무엇보다 마운드에서 보여주는 배짱이 장난 아니었잖아. 그래서 당연히 KBO 상위 지명은 따놓은 당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바로 MLB로 갈 줄은 누가 알았겠어. 류현진, 김광현 선수도 결국 KBO 거쳐서 갔는데, 박찬민은 진짜 역대급 행보네. 물론 빅리그 무대가 녹록지 않겠지만, 이 선수는 분명 해낼 거라고 본다. 잠재력으로만 보면 진짜 역대급 투수 유망주 아님?
한편으로는 에인절스 팬들 "팀 팔고 나가라"는 소리 하는 거 보니까 진짜 스포츠는 성적이 전부라는 생각이 드네. 오타니, 트라웃이라는 역대급 선수 둘 데리고도 이 모양이니 팬들 속 터지는 것도 이해는 감. 근데 토론토도 탈삼진 1위 에이스 이탈이라니, 이번 주 MLB는 진짜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구나. 김하성 선수 결장한 샌디에이고도 져서 아쉽고 ㅠㅠ. 진짜 스포츠판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가 없는 게 매력인 거 같다.
래도 박찬민 선수 소식은 진짜 너무 기분 좋다. 이제 고등학생이던 선수가 메이저리그 유니폼을 입고 마운드에 서는 걸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설렌다. 과연 얼마나 성장해서 빅리그를 폭격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필라델피아 가서 대박 치고 국위선양 제대로 했으면 좋겠다. 형들도 박찬민 선수 열심히 응원하자!
솔직히 몇 년 전부터 박찬민 선 이름은 아마추어 야구 좀 본다는 사람들은 다 알았을 거야. 구속도 시원시원하고 제구도 좋고, 무엇보다 마운드에서 보여주는 배짱이 장난 아니었잖아. 그래서 당연히 KBO 상위 지명은 따놓은 당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바로 MLB로 갈 줄은 누가 알았겠어. 류현진, 김광현 선수도 결국 KBO 거쳐서 갔는데, 박찬민은 진짜 역대급 행보네. 물론 빅리그 무대가 녹록지 않겠지만, 이 선수는 분명 해낼 거라고 본다. 잠재력으로만 보면 진짜 역대급 투수 유망주 아님?
한편으로는 에인절스 팬들 "팀 팔고 나가라"는 소리 하는 거 보니까 진짜 스포츠는 성적이 전부라는 생각이 드네. 오타니, 트라웃이라는 역대급 선수 둘 데리고도 이 모양이니 팬들 속 터지는 것도 이해는 감. 근데 토론토도 탈삼진 1위 에이스 이탈이라니, 이번 주 MLB는 진짜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는구나. 김하성 선수 결장한 샌디에이고도 져서 아쉽고 ㅠㅠ. 진짜 스포츠판은 한 치 앞을 예측할 수가 없는 게 매력인 거 같다.
래도 박찬민 선수 소식은 진짜 너무 기분 좋다. 이제 고등학생이던 선수가 메이저리그 유니폼을 입고 마운드에 서는 걸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설렌다. 과연 얼마나 성장해서 빅리그를 폭격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필라델피아 가서 대박 치고 국위선양 제대로 했으면 좋겠다. 형들도 박찬민 선수 열심히 응원하자!
-
[자유게시판] 한화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 미쳤냐고 ㅋㅋㅋㅋ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11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1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1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ㅠ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이정후 경기 보다가 소리 지름 ㅋㅋㅋ 만루에서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딱 타구 맞는 순간 좌익수 머리 위로 넘어갈 거 직감했음 ㄷㄷ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메츠는 이제 대명사가 된 것 같음. 돈지랄의 대명사 ㅋㅋㅋㅋ 근데 선수단 갈아엎는게 빠르다고는 해도 그 돈들여서 데려온 선수들 다 방출하려면 또 돈이잖아 ㅋㅋㅋ 악순환이다 진짜.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우루과이 팬들 속 터졌을 듯. 우리 팀 골키퍼가 그랬으면 진짜 일주일 동안 잠 못 잤을 거임. 그래도 다음 월드컵엔 더 잘하겠지 뭐. 젊은 선수니까.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2800억이요? ㅋㅋㅋㅋㅋ 난 리브스 잘하긴 하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네. 레이커스 진짜 뭔가 큰 그림 그리는 건가 아님 그냥 미친 건가 헷갈리네 ㄷㄷ 르브론 은퇴하면 진짜 리브스가 에이스 되나요 그럼?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노시환 진짜 제대로 물 올랐네. 근데 기세가 쭉 이어질지는 좀 봐야지. 타자들 한 번 슬럼프 오면 무섭게 떨어지는 경우도 많아서. 그래도 지금은 너무 잘해줘서 행복하다 ㅠㅠ 한화 야구 볼 맛 난다 요즘!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미국한테 졌다고? ㅋㅋㅋㅋㅋ 아침에 바빠서 뉴스 못 봤는데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솔직히 미국은 좀 만만하게 봤는데 충격이네 ㄷㄷㄷ 아니 근데 우리 국대 그렇게 약체는 아니잖아 형들? 경기 다시 찾아봐야겠다 후...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돈이 중요한 게 아니라 팀워크랑 리더십이 중요한 거지. 아무리 좋은 선수들 데려와도 삐걱거리면 답 없는 거 아니겠음? 감독 바꾼다고 바로 결될 리가 있나 ㅋㅋㅋ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예전에 파리 생제르맹이랑 토트넘에서 보여준 축구 생각하면 미국 국대랑도 잘 어울릴 것 같긴 함 ㅋㅋㅋ 젊은 선수들 키우는 데는 일가견 있으니까 미국 애들 잠재력 터트려주면 재밌을 듯?8시간 34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