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번 주말 토트넘 잔류 실화냐? 손흥민 없는 EPL 어케 보냐 진짜 ㅋㅋㅋㅋ
2026-05-26 04:40
10,85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이번 주말 토트넘 잔류 실화냐? 손흥민 없는 EPL 어케 보냐 진짜 ㅋㅋㅋㅋ
형들 오늘/어제 경기들 다들 봤냐? 진짜 이번 주말은 역대급이었다고 본다. 특히 EPL 마지막 라운드는 드라마 그 자체였음. 토트넘은 손흥민 없는데도 에버턴 잡고 극적으로 잔류했다며? 아니 근데 손흥민 살라 둘 다 EPL 떠난다는 거 실화냐… 진짜 한 시대가 저물고 있다는 게 너무 체감되더라. 우리 같은 올드팬들은 이제 뭐 보고 살아야 함? ㅠ 솔직히 흥민이형 없으면 EPL 보는 맛 반로 줄어들 것 같은데 나만 그런가?
그리고 헐시티 EPL 승격한 거 개지리더라 ㄷㄷ 10년만에 올라온 거라며?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강등 전쟁하다가 헐시티만 올라온 거 보면 진짜 축구는 모르는 거야. 맨유 페르난데스는 또 단일 시즌 어시 21개 찍었다던데 미쳤네 그냥 ㅋㅋㅋ 이번 시즌 진짜 예상치 못한 변수도 많았고 명장면도 많았지. 근데 그만큼 뭔가 아쉬움도 많이 남는 시즌인 거 같음.
근데 진짜 진지하게 손흥민 살라 없으면 EPL 누가 봄? 이제 케인이나 홀란드 말고는 빅스타도 딱히 없는 것 같고... 예전의 EPL 막장 드라마 같은 꿀잼이 많이 사라지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다들 이번 시즌 마지막 라운드 어떻게 봤는지 궁금하다. 개인적으로 역대급 마무리였던 것 같긴 한데, 한편으로는 뭔가 씁쓸한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솔직히 다음 시즌 EPL 노잼각 아님?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건가?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림 ㅋㅋㅋ
그리고 헐시티 EPL 승격한 거 개지리더라 ㄷㄷ 10년만에 올라온 거라며? 토트넘이랑 웨스트햄은 강등 전쟁하다가 헐시티만 올라온 거 보면 진짜 축구는 모르는 거야. 맨유 페르난데스는 또 단일 시즌 어시 21개 찍었다던데 미쳤네 그냥 ㅋㅋㅋ 이번 시즌 진짜 예상치 못한 변수도 많았고 명장면도 많았지. 근데 그만큼 뭔가 아쉬움도 많이 남는 시즌인 거 같음.
근데 진짜 진지하게 손흥민 살라 없으면 EPL 누가 봄? 이제 케인이나 홀란드 말고는 빅스타도 딱히 없는 것 같고... 예전의 EPL 막장 드라마 같은 꿀잼이 많이 사라지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다들 이번 시즌 마지막 라운드 어떻게 봤는지 궁금하다. 개인적으로 역대급 마무리였던 것 같긴 한데, 한편으로는 뭔가 씁쓸한 마음이 드는 건 나뿐임?
솔직히 다음 시즌 EPL 노잼각 아님? 내가 너무 비관적인 건가?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림 ㅋㅋㅋ
-
[자유게시판] 아 맨시티 엘리엇 앤더슨 2600억 ㄷㄷ 이게 맞는 거임?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조1위 확정! ㄷㄷ 근데 경기력 왜 이럼? ㅋㅋ3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건데... ㄹㅇ 꿀잼 경기였음 ㄷㄷ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맨시티 우승 확정이네?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10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1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와 토푸리아 진짜 12월에 복귀함? ㄷㄷㄷ1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 친구 ㄹㅇ 멋있네 ㄷㄷ KBO 직행이라니 ㅋㅋㅋ1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봄. (선수이름)이 초반에 좀 압도하다가 (선수이름)이 후반에 정신 차리고 치고 올라올 것 같음. 솔직히 난타전보다는 한쪽이 좀 더 우위에 설 거라고 본다. 서브미션은 모르겠고 TKO 기대함 ㅋ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가 플옵에서 보여준게 있어서 그런가? 플레이오프 때 진짜 미친듯이 잘했잖아. 근데 정규시즌때는 들쭉날쭉했어서 그 금액이면 진짜 도박수임. 레이커스 돈 많아서 저러는건가 싶기도 하고.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송성문 보면 딱 2018년 박병호 생각남. 그때 박병호도 미쳤었는데. 근데 샌디에이고는 투수진도 탄탄해서 더 서운 거 같음. 우리팀은 타선은 좋은데 불펜이 맨날 터져서 미치겠다.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한 로망 있었구나 ㅋㅋㅋ 나 어릴 때 동생이랑 맨날 방에서 플스 야구 게임하면서 '우리 나중에 이렇게 같은 팀에서 홈런 치고 세이브하자!' 이랬는데 ㅋㅋㅋㅋ 현실은 동생은 게임만 하고 난 치맥만 시키고 있음 ㅠㅠ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정도냐? 나 출근하느라 하이라이트도 못봤는데 크리켓 갤 보니까 난리났던데 ㅋㅋㅋ 잉글랜드 홈에서 이렇게까지 지는 건 진짜 충격이긴 하네. 뉴질랜드 요즘 기세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잉글랜드가 이정도일줄이야 ㄷㄷ8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라두카누 아직 어린데 너무 혹사당하는 거 아니냐? 멘탈도 같이 갈린 것 같음. 윔블던 개막 직전인데 이러면 너무 아쉽다 진짜.9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 멘도사가 뭘 할 수 있었겠냐 저 연봉 붓고도 선수들 다 각자 놀고 수비는 빵꾸나고 타선은 병살 공장인데. 저건 그냥 단장이랑 프런트가 문제임. 다음 감독 와도 답 없으면 이제 스티브 코헨 짤라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1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번에 오로키 공 받다가 포수 글러브 찢어진 썰 생각나네. 그때도 구속 미쳤다고 난리였는데 105.5는 진짜 선넘었지 ㅋㅋㅋㅋ 타자들 방망이 부러지는 소리 들릴 듯.16시간 54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