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이색히들 덕분에 밥맛 떨어지네
2026-05-26 05:22
11,13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유 이색히들 덕분에 밥맛 떨어지네
오늘 경기 하이라이트 보는데, 맨유 주장 페르난데스가 케인한테 뻥 치지 말라고 대놓고 저격했더라. ㅋㅋㅋㅋ 솔직히 맨유 하는 꼬라지 보면 좀 답답하긴 한데, 주장이 저렇게까지 말하는 거 보면 내부 분위기가 보통 아닌 듯? 토트넘도 그렇고 요즘 빅클럽들 뒷얘기 터지는 거 보면 축구판이 더 재밌는 거 같기도 하고. 다음 경기들은 좀 더 나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다.
-
[축구 이야기] 내 그럴 줄 알았다니까? 크로아티아-가나 경기 보면서 느낌이 쎄하더라!31분전
-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 영입? 내가 빌라였으면 진작에 움직였다!5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내 말대로잖아! 뎀벨레가 이렇게 될 줄 내가 몰랐겠어?8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프리미어리그? 솔직히 다 예상했던 일 아니었나?10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파리 올리세? 이거 완전 예상했던 그림 아니겠어?11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붙는다고? 내가 정정용 감독 선임될 줄 알았지14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잉글랜드가 가나 상대로 고전할 줄 알았다고 했잖아!14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빅클럽 가는 거 내가 몇 번을 말했냐?21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가 뭐라고 했냐. 지금 가봤자 그냥 구경만 하고 오는 꼴 될 거라고 했잖아. 애초에 실력이 안 되는데 뭘 바라냐. 난 이럴 줄 알았음.2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가 우루과이가 스페인한테 발목 잡힐 거라고 했잖아. 이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 우승 후보라고 너무 자만했어. 남의 도움으로 올라가는 건 한계가 있다고 늘 말했지.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빅클럽 이적설 얘기 나올 때부터 내가 된다고 했잖아. 그럴 줄 알았어.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더니. 역시 내 눈은 정확하네.3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옌스 처음부터 중용했어야 한다고 내가 그렇게 말했잖아. 분데스리가에서 검증된 자원을 벤치에만 앉혀두니 이런 결과가 나오는 거지. 감독님도 이제 슬슬 정신 차리셔야 할 텐데. 이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4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내가 항상 말했잖아. 결국 기본기 싸움이라고. 다들 재능 타령할 때부터 난 알고 있었다. 손웅정 감독이 괜히 기본기만 강조한 게 아니지. 내 안목은 역시 틀리지 않았어.4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르본 선수 수원 오는 건 내가 일찌감치 예견했잖아. 이정효 감독이 절대 놓칠 리 없었지. 누가 봐도 수원으로 올 운명이었음. 내 말이 맞지? 이제 활약하는 일만 남았다.4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내 말 맞잖아. 손흥민을 뺀 건 최악의 선택이었어. 내가 예상했던 그대로 결과가 나왔네. 핵심 선수를 함부로 건드리면 안 된다니까.4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거봐. 손흥민 선수가 평소 훈련에 얼마나 진심인지 저런 표정만 봐도 딱 알 수 있는 거 아니겠어? 결국 저렇게 피땀 흘린 노력이 다 결과로 나타나는 거지. 내 말이 맞잖아.7시간 52분전
댓글목록3
쵸단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